main

회원로그인



Home > 연구회소개 > 보도자료

왼쪽메뉴
보도자료

지구의 상승 1부 사랑으로 하나됨의 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221.♡.150.94) 작성일16-05-06 22:26 조회1,828회 댓글0건

본문

아래 영상을 보기 전에 먼저 읽어주세요.

창조주의 메세지 1.


~ 전략(前略)

창조주님의 빛 안으로 들어가야만 여러분은 영생과 신의 의식으로 각성할 수 있게 됩니다. 빛의 뜻을 따르려는 자들만이 신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우주의 법칙이고 지구의 법칙입니다. 지구의 인류가 의식을 바꾸어야만 현실이 변화될 수 있고 빛의 신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

그러니 변화되고 싶다면 구원받고 싶다면, 지구 인류가 사랑으로 깨어나길 바란다면 오늘부터 맘단속, 감정단속을 단단히 하시기 바랍니다.
더 이상 내 마음에 일어나는 거짓된 욕심과 이기심, 미움, 분노를 따르지 마십시오. 그것은 어둠의 미끼일 뿐입니다.

 사랑에, 배려에, 믿음에, 신뢰에, 우리가 본래 가지고 있던 신성의 마음에 자신의 통로를 연결하십시오. 부정성이 일어나면 이것은 내가 아니다 속지 않는다.
하고 비우고 끄달리지 마십시요. 그것만이 창조주님과 우리를 지켜주고 도움을 주기위해 대기하고 계시는 빛의 신들의 에너지를 받고 보호를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신들께서는 여러분을 돕기 위해 대기하고 계십니다. 사랑의 의식에 자신을 집중하십시오. 사랑합니다.


진실로 내가 그대들에게 말합니다.
무한하고 영속적이며 오류가 없는 사랑이란, 조건이 없으며 순수한 것입니다.
그리하여 불결하고 사악한 모든 것을 그 자체의 불로써 태워 버릴 것입니다.




"도천님과 창조주님의 만남" 체험담입니다.


~ 전략(前略)

그리고 나는 그 곳을 나오고 있었는데 갑자기 공중에서 거대한 뱀(기생충?) 형상의 기계가 공격적으로 다가왔다.
(* 거대한 뱀기계 : 마치 수많은 톱니바퀴들이 겹겹이 겹쳐져있고, 층층마다 서로 다른 방향으로 돌아가고 있었고 뭔가를 뚫기 위한
드릴 같은 모습이란 생각이 들었다.)
나는 얼른 그 정체모를 기계생명에게 빛을 쏘았다. 잠시 후 톱니바퀴부분에서 불꽃이 일며 연기가 뿜어졌다. 다급하게 도망가는 모습에 내심 안도를 했는데, 어쩐 일인지 또 다시 나타났다. ‘아! 이게 아니었나? 내가 쓴 방법이 틀렸나?” 싶은 생각이 들어 이번에는 사랑의 마음을 내며 빛을 쏘자 그 순간 너무나
진기한 일이 벌어졌다. 감정이라고는 전혀 없어 보였던 기계 덩어리가 너무나 부끄러워하며 공격적이던 돌기를 꽃잎처럼 오므렸다, 폈다 하면서 좋아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 기계한테 다시 마음을 전달했다.

‘너에게 창조주의 사랑을 전해주었으니 너희 행성으로 돌아가 빛과 사랑을 실천하라. 그곳에 창조주의 의식을 전파하고 새롭게 문명을 만들어라.’
기특하게 기계가 돌아가고 있었다. 원장님말씀으로는 기계가 말길을 알아듣고 실제로 돌아가고 있는 중이라고 하셨다.
역시 어둠을 제압하고 변화시키는 데는 사랑만큼 위대하고 강한 힘은 없다.


후략(後略)



TRANSFIGURATION PORTAL
변화(變化)의 문

제작

지구의 상승 1부 사랑으로 하나됨의 힘

플레이아데스 성단(황소자리)
오리온
시리우스
시그너스(백조자리)
아크투르스(목동자리)
직녀성(거문고자리)

축복은 당신의 빛의 마음으로 내재된 힘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차원이 상승한 우주가 빛나고, 이원성이 거의 끝날 때가 되었습니다.

끊임없이 흘러나오는 선물의 흐름은 모두에게 항상 평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섬세한 사랑은 모든 것을 덮어주며, 더 이상 게임을 반복하지 않습니다.

현실 세계의 경계를 지우고 영원한 사랑으로 하나가 됩니다.
편재된 숨결을 소중하게 여기면 빛과 함께 새로운 세계가 펼쳐집니다.

무한한 인식은 끝이 없으며 존재하는 것보다 큰 행복은 없습니다!
매순간 빛의 마음으로 나눠주고 모든 것을 조건 없이 사랑하세요.

축복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