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성원리와 숨겨진 비밀
생성원리와 숨겨진 비밀

피라미드(피라밋) 기(氣) 에너지 발생원리와 작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피란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작성일 13-02-25 14:56, 조회 9,361, 댓글 0

본문


 

- 형상, 재질, 색상에 따라 고유한 에너지가 발생

 

각 우주는 단일우주가 아니고 여러 차원의 우주가 있는데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고 알고 있는 것은 물질 우주인 것이며 이 물질 우주는 그 물질의 형상과 재질 성분과 색깔 등에 따라서 고유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또 외부에 에너지 파동도 공명발산하고 있다. 물질은 그 물질 특유의 성분, 분자, 분자 구조와 외형에 따라서 에너지가 달라지며 같은 재질이라도 형상 등 기타 조건에 따라 달라지게 된다.

 


 

 

- 피라미드(피라밋) 에너지는 인체의 차크라 각성 역할


색깔, 색상 또한 그 고유한 Color에 따라 에너지 파장이 달라지게 된다. 지구 상에는 햇빛의 7색 프리즘 색깔처럼 몸에도 7색의 특성을 가진 영중추(차크라)가 자리잡고 있어 에너지 볼택스를 형성하고 있다. 피라밋 에너지는 잠자고 있는 이 차크라에 에너지를 가해서 각성시키는 역할을 한다.

 

 

 

 my7.jpg

 

 

 

 

- 천기와 지기 연결 증폭


피라밋은 천기와 지기, 즉 하늘과 땅의 기 에너지를 연결하여 피라밋 내부에 증폭, 방사시켜 준다. 피라밋 꼭지점이 제일 강하게 작용을 하고 꼭지점과 피라밋 중심부(中心部)가 변 부위보다 강하게 작용을 하며 피라밋 내부와 외부의 기운의 강도와 질에 차이가 있는 것이다.


 

 

- 피라미드(피라밋)-히란야 파워 에너지의 핵심요소는 구조, 재질과 제작자


피라미드(피라밋)-히란야는 일반적으로 기제품(氣製品)으로 제작만 하면 동일한 것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이것은 위험천만이며 너무나 큰 착각인 것이다. 이것은 피라밋의 깊은 뜻과 우주의 원리 및 기 에너지 실체와 생명의 본성을 모르기 때문인 것이다. 피라밋 에너지는 피라밋의 구조(치수와 각도)와 재질 및 제작자에 따라 파워의 강도와 파워의 질이 좌우되며 위 3요소에 따른 차이는 상상을 초월한다. 그 외에 우리 연구소에서는 에너지 증폭 Device와 高 파동 에너지 발생 장치를 사용하고 있으며, 또 피라밋에서 없어서는 안될 것이 첨가되어 있는 것이다.

 

 
 
Total 13, 1page
번호
제목
13
12
11
열람중
9
8
7
6
5
4
3
2
1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