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문명과 피라밋·히란야
우주문명과 피라밋·히란야

(3장) 에너지 법칙에 대한 올바른 이해_피라밋과 히란야로 차크라가 쉽게 개발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피란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작성일 13-02-26 15:20, 조회 4,686, 댓글 0

본문


 

(3장) 에너지 법칙에 대한 올바른 이해_피라밋과 히란야로 차크라가 쉽게 개발된다

 

 

김 유민씨가 수련을 시작한지 일주일 정도가 지나 그의 기운을 체크해 보니 미간과 가슴 그리고 단전 부위의 에너지 센터가 약간씩 열려 있는 것이었다. 일반적으로 수련을 해오고 있는 사람과 비교해보면 상상할 수도 없는 일이 벌어진 것이다. 왜냐하면 수련을 해본 사람이라면 다 아는 사실이지만 상 중 하단전이 열리려면 몇 년 동안을 제대로 수련해야 하며 그 부위의 에너지 센터가 열린 사람은 이미 어느 정도 높은 수준에 이른 것이라고 여겨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런 현상은 김 유민씨 뿐만 아니라 피라밋과 히란야를 이용하여 명상을 해 온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일어나는 일이기 때문에 필자 주위에서 명상을 하던 사람들은 그리 이상하게 생각하지는 않는다.

 

김 유민씨의 기운을 체크하고 나서 필자는 그에게

 

“김 유민씨, 요즘 수련이 잘 되고 계신 것 같은데 본인의 느낌은 어떻습니까?”
 

 

“요즘은 피라밋 안에 있으면 손끝과 발끝에서 물 같은 기운이 흐르는 것을 느낍니다. 그리고 백회에서 전기 같은 게 느껴지기도 하구요.”

 

 “잘 느끼셨습니다. 김 유민씨는 이제 조금씩 차크라가 열리기 시작한 겁니다.”

 

 “하지만 아직 제대로 수련을 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지를 않습니다. 전 선생님이 수련법을 가르쳐 주신다고 하길래 굉장히 어려울 거라고 걱정했었거든요. 그런데 수련이라고 해도 단지 명상실에 앉아서 머리에서 발끝으로 기운이 흐른다고만 생각하고 있으라고 하니, 그렇게 쉬운 수련법이 어디 있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차차 아시게 되겠지만, 처음에는 몸에 있는 氣를 버리는 연습부터 해야 합니다. 그런 습관이 생긴 후에 다음 단계를 시작해야 합니다. 만약 氣를 흘려보내는 것에 익숙해 있지 않으면 외부에서 안 좋은 기운이 몸안에 들어왔을 때 밖으로 배출시킬 수가 없게 됩니다.5) 그리고 시간이 지나 어느 정도 몸의 차크라가 열리면 그렇게 생각을 하는 것만으로도 우주의 기운을 유통시  킬  수가 있게 됩니다. 하지만 지금은 초보단계이기 때문에 아직 실제로 느끼시질 못하는 거죠.”

 

 “그럼 차크라가 열리게 되면 우주의 기운을 생각만으로도 사용할 수가 있다는 거군요. 저는 여태까지 우주의 기운을 사용하려면 어떤 특별한 능력이 있어야 되는 것으로 생각했었습니다. 그래서 예전에도 여러 책에서 우주의 기운을 부른다는 내용을 보면 저와는 전혀 상관이 없는 것으로만 생각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선생님이 그렇게 말씀하시니까 기대는 해보겠습니다만, 아직 저에게는 너무나 멀게만 느껴집니다.”

 

 “너무 멀게 느끼실 필요는 없습니다. 지금과 같이 명상을 계속해가다 보면 어느 순간에는 누구나 다 그런 단계에 오르게 되어 있으니까요.”
 

 

“잘 알겠습니다.”

 

 

 

[주석]
5) 氣를 흘려보내는 것에 익숙해 있지 않으면 외부에서 안 좋은 기운이 몸안에 들어왔을 때 밖으로 배출시킬 수가 없게 됩니다. : 현재 우리 주위에 있는 수련 단체들을 보면 대부분 氣를 모으기만 하지 氣를 흘려보내는 일은 하지 않는다. 하지만 원래 우리 인간은 우주 에너지의 통로이기 때문에 氣를 모아서는 안되며 반드시 유통시켜야 하는 것이다. 그렇게 하다 보면 점점 더 큰 에너지를 수용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
Total 71, 1page
번호
제목
71
70
69
68
67
66
65
64
63
62
61
60
59
58
57
56
55
54
53
52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