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회원로그인



Home > 피라밋 히란야 >생성원리&비밀

왼쪽메뉴
생성원리&비밀

피라미드(피라밋)의 원형은 성형 4면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221.♡.22.200) 작성일13-02-25 15:00 조회2,474회 댓글0건

본문


피라미드(피라밋)의 원형은 성형 4면체라 불려지는 삼각형의 사각뿔과 같은 다이아몬드 모양인 것이다.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피라밋을 두 개 마주 합친 형으로 상부는 양의 에너지(천기:天氣), 하부는 음의 에너지(지기:地氣)와 연관이 있다. 이집트 기자의 大 피라밋도 상부는 지상에 노출되어 있고 하부는 지하에 자리잡고 있는 것이다.
 
 
 
my6.jpg
 
 

- 가장 안정된 에너지 형태(6각)

이 물질 우주의 자연계에서 6각과 6의 숫자는 최소의 수로서 가장 안정되고 이상적인 상태가 될 수 있는 형태이다. 에너지가 안정되지 못하고 충만하지 못하면 6각의 형태는 5각 등 보다 불안정한 형태로 변해 버리게 된다. 물도 건강하고 깨끗한 물은 6각형(6각의 에너지 水)의 형태를 취하게 되며 또 보통의 물에 사랑과 감사의 염을 보내거나 좋은 기운을 불어넣어 보면 즉시 6각수로 변하게 된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 기적의 샘물은 6각 에너지 수

인체 또한 젊고 활기찬 사람의 몸(인체는 수분이 70%)은 6각수가 많은데 비하여 늙고 병들게 되면 5각 이하로 각이 쭈그려져서 주름지고 탄력이 없는 몸의 형태를 취하게 된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사실이지만 프랑스에 있는 루르드의 기적의 샘물의 사진을 찍어보면 대부분 6각수로 되어 있다고 하며 이것들은 히란야의 한 단면을 얘기하는 실 예가 되겠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