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회원로그인



Home > 피라밋 히란야 >생성원리&비밀

왼쪽메뉴
생성원리&비밀

피라밋에 숨겨진 인간과 우주의 신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221.♡.22.200) 작성일13-02-25 15:02 조회2,753회 댓글0건

본문

 
- 인체의 유전자 DNA 표현
  
「피라밋의 신비」는 현대 인류가 풀지 못한 불가사의 중의 하나이다. 피라밋의 구조는 우주 에너지와 인체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데 실 예로 현재 첨단 과학이 밝혀낸 바로는 인체 생명에 유익한 원적외선 에너지를 발생시키는 세라믹이나 소금 또는 황토를 비롯해 인체 유전자의 DNA구조가 피라밋과 6각 구조로 되어 있음이 밝혀졌다.
 
 
 
- 대우주, 소우주 인체 표현
  
피라밋은 지구 뿐 아니라 온 우주에 존재하는 진리, 즉 우주법칙을 드러낸 것이라 할 수 있다. 아직까지 우리 인류가 피라밋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부분이 많으며 지금까지 밝혀진 것 이상으로, 우주 생성의 비밀과 인류의 미래, 깨달음에 이르는 길이 여기에 담겨져 있다.
 
흔히 얘기하듯 인간의 몸은 소우주이며 그러므로 피라밋이 인체 구조 자체를 표현하고 있음은 당연한 일인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보통의 인체가 아니라 광명화된 인간, 다시 말해 깨달음을 완성한 인간의 몸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런 피라밋의 비밀을 인간이 이용하게 되면 인간의 무한한 능력이 개발되고 모든 질병이 사라지게 될 것이다. 피라밋의 신비를 알게 되면 인간과 우주의 신비도 자연히 풀리게 된다.
 
 
 
my5.jpg
 
 
 
 
- 우주 만물의 근본 구조-구형의 수리로 축조
  
피라밋의 기본 구조는 우주만물의 근본현상인 완전한『구형(球型)의 수리(數理)』로 이루어져 있다. 즉 피라밋의 밑변, 빗변 및 높이의 비율과 각 면의 각도 등은 『원과 구형의 기본구성 수치이며 우주의 신비수치인 π(원주율)의 수리』로 이루어져 있는 것이다.
 
다시 말해 이집트의 기자 대피라밋의 높이는 지구와 태양간의 거리의 일천만분의 일로서 피라밋의 높이(h)는 구형의 반지름(r)에 해당하고 피라밋의 4변의 길이 즉 밑변의 합(L)은 구형의 원주(L、)에 해당하며 원의 공식인 2πr = L、과 피라밋과 구형의 구조는 정확히 일치하는 것이다. ( L= L、)
 
위의 구성 비율이 지켜진 피라밋에서는 가장 안정된 고차원적인 우주 에너지가 생성된다. 지구와 태양을 위시해서 이 우주의 모든 항성과 행성에서부터 미세한 물질의 분자나 원자에 이르기까지 형상과 에너지의 가장 안정된 형태는 구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