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회원로그인



Home > 피라밋 히란야 >우주문명/Book

왼쪽메뉴
우주문명/Book

(2장) 피라밋과 우주법칙_피라밋과 아틀란티스 시대의 영적 지도자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221.♡.22.200) 작성일13-02-26 16:22 조회1,630회 댓글0건

본문

 
(2장) 피라밋과 우주법칙_피라밋과 아틀란티스 시대의 영적 지도자들
 
 
최 영도씨와 전에 꿈에서 본 피라밋 신전에 관해 이야기를 하면서 지구 내부로 연결되는 비밀의 장소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그와 연관된 이야기를 하게 되었다. 
 
“전에도 이야기했지만 피라밋은 이미 아틀란티스 시대 때부터 신전으로서 사용되고 있었습니다. 그 당시 아틀란티스를 이끌어갔던 영적 지도자들은 몇 만 년 동안을 살았었는데, 그 장수의 비결은 바로 피라밋과 관련되어 있었습니다.”
 
 
“아니, 몇 백 년이나 몇 천 년도 아니고 몇 만 년이나 살 수가 있었다니 도저히 상상이 가질 않는데요.”
 
“하지만 실제로 그들은 그렇게 하나의 육체만으로 오랫동안 살 수가 있었습니다.”
 
“그럼 다른 아틀란티스인들은 어땠습니까?”
 
 “그들이야 평균 수명을 유지하고 있었죠.”
 
“그럼 그들의 지도자만이 장수를 할 수가 있었다는 말씀이시군요?”
 
“그렇습니다. 그들의 영적 지도자들은 피라밋의 비밀을 알고 있었고, 그 비밀을 적용할 수 있는 자격들이 있었습니다.”
 
 “그럼 그 영적 지도자들은 어떻게 해서 그렇게 장수를 할 수가 있었습니까?”
 
“원래 그렇게 장수하게 된 목적은 단지 수명을 오래 연장하려는 데에 있었던 것이 아니라 그 나라와 주민들을 이끌어가기 위해서는 그럴수밖에 없었던 것이죠. 그들 영적 지도자들은 정기적으로 자신의 육체의 에너지가 소진될 즈음에 피라밋으로 들어가 피라밋 지하에 있는 에너지 충전실에서 육체에 에너지를 충전했었습니다.”
 
“피라밋 지하에 에너지 충전실이란 게 있었습니까?”
 
 “예, 일반인들에게 공개된 피라밋 내부구조 외에 4차원 에너지로 가려진 비밀의 방들이 있습니다. 그 방 가운데 지구 내부로 들어가는 입구라고 할 수 있는 방이 있습니다. 전에 최 영도씨가 꿈에서 본 창고 같은 곳이 지하로 끝없이 연결되어 있었다고 했잖습니까? 그 방이 바로 에너지 충전실로 연결되는 비밀장소였거든요. 그 방을 통해 지하로 내려가 에너지 충전을 하게 됩니다.”
 
 “그랬었군요. 그것을 이집트인들은 잘못 알고 있었군요.”
 
“그렇습니다. 지금도 자격이 되지 않은 자들은 그곳에 절대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이집트 왕들은 그 비밀을 어떤 경로를 통해 알게 되자 자신들도 영생을 누리기 위해 그 피라밋을 조사하게 되었던 겁니다. 하지만 그들의 눈에는 그 비밀의 방들이 보일 리가 없었죠. 그래서 나중에 가서는 피라밋을 다시 건축하여 그곳에 자신들의 육체를 안치시켰던 겁니다. 하지만 거기에는 중대한 실수가 있었기 때문에 그들의 육체는 소생하지 못한 채 미이라로 되었던 겁니다.”
 
 “중대한 실수라면 어떤 걸 말씀하시는 건가요?”
“그들이 만든 피라밋은 원래의 대피라밋보다 에너지 면에서 완전하지를 못했고, 또 육체가 소생하려면 우선 자신 스스로의 능력으로 죽기 전에 유체이탈의 형태로 떠날 수가 있어야 했는데, 그들은 살아있을 때 부귀영화를 누리다가 죽은 후 시체만을 안치시켰기 때문에 소생할 수 있는 조건이 되질 않았던 것입니다.”
 
 “그럼 만약 그들의 죽은 육체를 대피라밋 지하에 있는 에너지 충전실에 안치시켰더라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만일 그랬더라면 늙어서 죽었던 육체라도 소생할 수가 있었겠죠.”
 
피라밋은 지구뿐만이 아니라 다른 여러 별에도 세워져 있는데, 이 피라밋이 세워진 목적은 원래 그 세워진 별에 에너지를 공급하기 위해서고 이 피라밋을 통해 우주의 다른 별들과도 교신이 가능하게 되어 있다. 하지만 현대인들에게는 그러한 사실들이 알려져 있지 않고 또 알았다고 해도 현재의 지구인들의 의식수준으로는 그 비밀을 응용할 능력이 없는 실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