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회원로그인



Home > 피라밋 히란야 >우주문명/Book

왼쪽메뉴
우주문명/Book

(2장) 피라밋과 우주법칙_피라밋 안에서는 잠만 자도 충전이 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221.♡.22.200) 작성일13-02-26 16:31 조회2,436회 댓글0건

본문

 
(2장) 피라밋과 우주법칙_피라밋 안에서는 잠만 자도 충전이 된다
 

며칠 후 집에서 돼지고기 실험을 했던 이 태일씨가 다시 찾아왔다. 그는 이제 피라밋에 대한 인식이 굳어져 가고 있는 것 같았다.
 
“선생님, 오늘은 명상용 피라밋을 하나 구입할까 합니다.”
 
“지난 번 실험을 통해 뭔가 느끼신 점이 있는 것 같군요.”
 
“예, 전에 돼지고기가 썩지 않는 것을 확인하고 나서는 정말 책에 쓰여 있는 대로 그 안에서 생활을 하면 뭔가 다른 변화가 올 것 같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이 태일씨는 원래 수련을 안하셨기 때문에 처음 여기 올 때는 온몸의 기운이 꽉 막혀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종이 피라밋만을 사용하고서도 이미 백회가 열려 있으니 다른 수련단체에서 보면 이건 정말 거짓말이라고 할 이야기입니다.9) 그리고 앞으로 명상용 피라밋을 사용하시게 되면 많은 변화가 오게 됩니다. 그때는 지금보다 훨씬 다른 차원의 경험을 하시게 될 겁니다.”
 
“그럼 피라밋 안에서 생활을 하게 되면 먼저 어떤 변화가 오게 됩니까?”
 
“그건 직접 경험하시는 게 확실합니다만, 우선 공통적인 반응만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누구나 그 피라밋 안에서 잠을 자면 처음 일주일 정도는 밤에 제대로 잠을 이루지 못하게 되고 또 아침에 일어날 때는 잠을 잔 것 같지가 않아서 더 잠을 자야 하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것은 에너지가 넘쳐서 밤에 잠을 못 이루거나 아침에 일찍 일어나게 되는 것이니까 염려하실 것은 없습니다.”
 
 
“그런 사실들이 있었군요.”
 
 “그리고 사람에 따라 그 기간이 다르지만 그런 반응들은 일주일 정도가 지나면 사라집니다.”
 
 “그건 왜 그렇습니까?”
 
“그 에너지가 자신의 몸에 동화가 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리고 잘 때 그 안에 물을 넣어두어도 괜찮습니까?”
 
“예, 그렇게 하십시오. 피라밋 안 네 귀퉁이에 물병을 놓으시면 별로 걸리적 거리지 않습니다.”
 
 “원래 피라밋 가운데 1/3 지점에 놔두는 게 아닌가요?”
 
“꼭 그러시지 않아도 됩니다. 그 안에는 전부 에너지의 장이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굳이 가운데가 아니더라도 피라밋 水를 만드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가운데 놓을수록 그 효과가 좋다고 볼 수 있죠.”
 
“잘 알겠습니다.”
 
그에게 명상용 피라밋을 건네주기 전에 그 피라밋에 氣를 넣었다. 그것을 보고 이 태일씨가
 
“그 피라밋에도 氣를 넣으신 겁니까?”
 
“그렇습니다. 이렇게 물체에 氣를 넣는 이유 중 첫번째 이유는 그 물체에 스며들어 있을 수 있는 안좋은 기운들을 정화하기 위해서고, 두 번째 이유는 제가 불어넣은 우주의 기운으로 그 물체에 담겨 있는 기운과 동화시켜 훨씬 강하게 하기 위해서죠.”
 
“그런 이유가 있었군요. 그럼 오늘부터 그 피라밋 안에서 잠을 자면서 변화를 관찰해 보겠습니다.”
 
그로부터 약 2개월 후 그에게서 연락이 왔는데, 피라밋에서 그동안 생활을 해보니 정력이 놀라울 정도로 강해졌다는 것이다. 그는 자신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효과를 보고 있다며 다른 것은 몰라도 힘이 받쳐주니까 자신은 그것만으로도 만족한다는 것이었다.
 
 
[주석]
9) 종이 피라밋만을 사용하고서도 이미 백회가 열려 있으니 다른 수련단체에서 보면 이건 정말 거짓말이라고 할 이야기입니다. : 일반적으로 백회가 열리기까지는 오랫동안의 수련이 필요한데 피라밋과 히란야를 이용하면 실제로 그 시기가 1/5 이상 단축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