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회원로그인



Home > 피라밋 히란야 >우주문명/Book

왼쪽메뉴
우주문명/Book

(2장) 피라밋과 우주법칙_고대 피라밋 신전의 비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221.♡.22.200) 작성일13-02-26 16:32 조회2,222회 댓글0건

본문

 
(2장) 피라밋과 우주법칙_고대 피라밋 신전의 비밀
 
 
필자는 최 영도씨와 아틀란티스의 피라밋 신전에 관한 이야기를 하다가 그에게 피라밋 신전의 비밀장소에 관한 이야기까지 하게 되었다. 그가 먼저 이런 질문을 했다.
 
“제가 본 그 창고 같은 곳이 비밀의 방이라고 하셨는데 그 비밀의 방이란 것은 어떤 건가요?”
 
 
“최 영도씨가 보았던 곳은 그 당시 아틀란티스에 전해져 오는 우주의 신비법칙이 보관되어 있는 도서관 같은 곳입니다. 그곳에는 아틀란티스의 역사를 비롯해 우주의 신비법칙들에 대한 비밀들이 보관되어 있죠. 그것을 본뜬 것이 현재 이집트의 피라밋인데 그 구조가 거의 똑같습니다. 그리고 그곳을 통해 아틀란티스의 영적 지도자들은 지구 내부8)로 들어가곤 했습니다.
 
최 영도씨가 꿈에서 이집트인 같은 사람들을 봤을 때 그들이 그곳의 주인이 아니라 실제로 주인들은 지하 깊은 곳에서 지상의 일을 주관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보호령한테 들었다고 했죠? 그 지하 깊은 곳으로 들어가는 통로가 바로 최 영도씨가 보았던 그 창고에 연결되어 있었던 겁니다. 그곳을 통해 아틀란티스의 영적지도자들이 지구 내부로 들어갔던 것이죠.”
 
그곳 말고도 알려지지 않은 비밀 통로가 있는데 그곳은 스핑크스의 오른발 밑에 있다. 이것은 필자가 전에 여자회원 한 사람을 시술하다가 투시를 통해 알게 되었다. 필자가 어느날 여자회원을 시술하다가 이집트 시대때 의 한 장면이 투시가 되었는데, 그때 상황은 이집트의 한 왕이 죽은 이후 그의 왕비도 같이 생매장되는 상황이었다.
 
그 왕비는 넓은 천막 안에 있었고 천막 위에는 히란야 문양이 새겨져 있었는데 그 당시에도 꽃 문양의 히란야가 사용되고 있었던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리고 거기에서 약 30m 앞에 거대한 피라밋과 스핑크스가 보이는 것이었다.
 
그 왕비의 매장을 위해 여러 행렬이 그 피라밋으로 향하고 있었는데, 그들이 스핑크스 앞에 이르자 갑자기 스핑크스의 오른발 밑이 열리며 아래로 통로가 생기는 것이었다. 그 통로를 따라 행렬이 들어선 후 왕비는 그 안의 한 방에서 왕의 시체와 함께 매장이 되었다.
 
필자는 그때 피라밋으로 들어가는 입구 가운데 하나가 스핑크스의 오른발 밑에 있다는 것을 처음으로 알았다. 그리고 그 후에도 피라밋에 대한 여러 비밀들이 밝혀졌는데, 그 가운데에는 일반인들에게 공개할 수 없는 사실들도 있었다.
 

[주석]
8) 지구 내부 : 지구 내부에는 현재 영적 존재들이 거주하고 있는데, 그들은 고대부터 이 지구의 진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