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회원로그인



Home > 피라밋 히란야 >우주문명/Book

왼쪽메뉴
우주문명/Book

(1장) 건강과 기(氣)에너지_인체의 氣와 원적외선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221.♡.22.200) 작성일13-02-26 16:40 조회2,077회 댓글0건

본문

 
(1장) 건강과 기(氣)에너지_인체의 氣와 원적외선
 
 
최 영도씨가 다시 말을 꺼냈다.
 
“그러면 선생님, 氣와 원적외선과는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까?”
 
“그렇습니다. 피라밋에서 나오는 에너지에 원적외선만 포함되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원적외선이 氣에너지와 깊은 연관이 있는 것만은 틀림없습니다. 바로 우리 인간들에게서도 원적외선이 방출되고 있으니까요.”
 
“그게 정말입니까?”
 
“예, 그건 이미 오래전에 중국과 일본에서 실험을 통해 밝혀진 사실입니다. 그리고 실험을 통해 알게된 사실 가운데 하나는 모든 사람에게서도 원적외선이 나오지만, 氣수련을 한 사람일수록 원적외선의 방출량이 더 많았다는 것입니다. 그런 사실로 미루어볼 때 여러분도 생체 에너지와 원적외선이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이 이해가 되실 겁니다.”
 
“그럼 우리들도 원적외선을 방출할 수 있다는 말씀 아니십니까?”
 
“그렇습니다. 하지만 그 원적외선을 수용할 수 있는 능력은 사람마다 틀립니다.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없이 氣와 연관시키면 쉽게 답이 나오죠.”
 
 
“선생님 말씀을 듣고 있으니까 우리가 알고 있는 우주 에너지에는 다른 에너지와 함께 원적외선도 포함되어 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바로 그렇습니다. 여러분도 氣에는 원래 여러 종류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겁니다. 우주의 에너지에는 원적외선을 포함하여 다른 여러 에너지들이 포함되어 있는데, 일반적으로 그런 여러 에너지들을 통틀어 氣 또는 우주 에너지라고 하죠. 그리고 대체로 좋은 氣가 있는 곳에는 반드시 원적외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산 속의 옹달샘 같은 곳을 볼 때 아주 신선한 물이 있는 곳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그런 곳 근처를 보면 반드시 큰 돌이나 바위 같은 게 있습니다. 그런데 또 놀라운 사실은 그런 돌이나 바위에서 바로 원적외선이 방출되며 그 돌이나 바위의 분자 구조가 피라밋으로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듯 원적외선은 좋은 기운이 있는 곳에는 어디나 있다고 볼 수 있는 것이죠.”
 
 
이야기가 여기서 일단락되고 잠시 후 김 재만씨가 다시 질문을 했다.
 
“선생님, 만약 피라밋과 히란야를 이용하면 태양 에너지에서 원적외선을 흡수하던 기공과 마찬가지의 효과가 있게 됩니까?”
 
 
“그렇습니다. 태양 에너지를 직접 흡수하는 방법은 현재로서는 공해와 날씨 변화 때문에 그 효과를 기대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피라밋과 히란야는 아무런 부작용이 없고 또 끊임없이 그 에너지를 공급해주기 때문에 훨씬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죠.”
 
 “그렇군요. 선생님 이야기를 듣고 피라밋과 히란야에 대한 인식이 새로워진 것 같습니다. 오늘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