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회원로그인



Home > 피라밋 히란야 >선과 명상

왼쪽메뉴
선과 명상

빛의 안내-단 한번의 인터넷 접속만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121.♡.237.78) 작성일12-10-20 17:34 조회2,350회 댓글0건

본문

2002년 6월 어느날 중년의 부인이 연구회를 찾아 왔습니다. 미국에 살고 있는 교포라고 하시더군요. 온 가족이 워싱턴 근교에 살고 있으며 식당을 개업하려 할 때입니다. 그런데 이 부인이 연구회를 방문하게 된 사연이 놀라웠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딸이 한국에 「한국 피라밋-히란야 체질개선 연구회」라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 가봐야 한다고 하였답니다. 당시 식당을 막 개업한 관계로 매우 바쁘고 할 일이 많은데 어머니에게 연구회를 다녀오셔야 한다고 하더랍니다. 한 2주 정도 지내시면서 원장님도 뵙고 피라밋도 보고 히란야도 몇 장 구입해야 한다고요.

이 부인의 딸은 평소 정신세계에 관심도 많았고 나름대로 이곳 저곳 찾아 다니던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접속하게 된 인터넷 사이트에서 본 연구회를 발견하게 된 것입니다. 그 사이트에서 어떤 확신을 얻었다고 했습니다. '아, 여기에 뭔가가 있구나!' 그렇게 느낀 것이지요. 그래서 그 부인은 한국의 피라밋 연구회에 오게 되었습니다. 딸은 이렇게 말했답니다. 가서 오라를 체크해 보면 어머니는 처음에는 아주 붉은 색으로 나오지만 원장님과 잠시 이야기를 나누고 다시 체크해 보면 녹색으로 변할거라고.

사실 검붉은 색의 오라는 스트레스가 많고 육체와 정신의 피로가 누적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녹색의 경우는 어느 정도 심신이 안정되었을 때 나타나는 오라의 색입니다. 녹색의 오라는 식물 에너지와 비슷한 것으로써 치유를 의미하는 것이니까요.

부인은 매우 놀라워 했습니다. 이곳에 와보지도 않은 딸이 그렇게 가보라고 독촉해서 겨우 오기는 했지만 딸의 말대로 자신의 오라가 변하는 것이 너무나 신기했던 것이지요. 그분은 한동안의 상담을 마치고 다음 주 미국으로 돌아가기 전에 다시 한번 들르겠다며 돌아 갔습니다. 물론 히란야와 함께였지요.

빛의 에너지는 굳이 말로 표현하지 않아도 퍼져 나갑니다. 피라밋의 효과가 어떻다고 많은 말로 설명하지 않아도 가슴이 열려 있는 사람이라면 단 한번의 인터넷 접속만으로도 미국에서 한국으로 날아 올 수 있는 것이지요.
그것은 빛의 형제들이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였기 때문입니다. 그 빛이 그녀와 그녀의 가족을 이곳으로 안내한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