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이곳을 방문하신 모든 분들께서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211.♡.4.106), 작성일 04-08-19 14:34, 조회 12,448, 댓글 0

본문


언제나 사랑과 자비로 충만하세요.

사람마다 자신이 생각하는 관점과 느낌이 다릅니다.
100명의 사람이 한자리에 모이게 되면, 100사람에 해당되는 다른 주관과 생각들이 있습니다. 이렇듯 보는 시야에 따라 다른 것을 서로 자신만 옳다고 한다면 다툼밖에 일어나지 않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내가 알고 있는 것만이 전부가 아니라 내가 보지 못하는 다른 측면을 누군가가 지적해 준다면 이를 고마워하고, 자신이 발전할 수 있는 밑거름으로 삼아야 합니다.
영적인 진화는 자신을 언제든지 버릴 줄 아는 용기와 자기라고 믿고 있던 헛된 에고의 마음을 비울 줄 아는 결단력이 있어야 상대와 하나가 될 수 있는 의식으로 발전이 됩니다.

현재 자신이 용납할 수 없다고 분노를 일으키는 일들도 며칠이 지나 다시금 돌이켜보면 그렇게 중요하지도, 심각한 일도 아니었음을 알게 됩니다.

한순간의 감정에 사로잡히면 문제의 핵심을 놓쳐버리게 되며, 이를 노리는 어둠의 존재들의 농간에 노출이 되어 그들이 조정하는 대로 행동하게 됩니다.

말이나 글은 귀로 듣고, 눈으로만 읽는 것이 아닙니다. 
그 글을 쓴 사람의 의식과 마음의 파장이 글을 통하여 그대로 전달이 되며, 에너지체가 맑은 사람들은 글쓴이가 어떤 의도로 글을 적었다는 것까지 다 간파가 됩니다. 

먼저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다스릴 줄 아는 중용의 도리를 지키시기 바랍니다.

본 연구회는 지금까지 올라왔던 글중에 근거 없는 비난성의 글과 오해의 소지가 있는 글들을 삭제하고 있습니다. 차후라도 이런 그들은 올리시지 않기를 바랍니다.

진정 이곳에 글을 남기기를 원하신다면 서로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희망과 격려의 글들만을 올리십시오.
파괴적이고 충동적인 언사들은 내면의 소리가 아닙니다. 내면의 신성은 사랑만으로 가득할 뿐이며, 단지 겉으로 행위하는 에고의 모든 것을 지켜보고 있음을 아셔야 합니다.
껍데기에 불과 한 것을 자신이라고 착각하지 마십시오.

앞으로 도래하는 세상은 천년왕국, 불국토의 세상입니다. 
빛의 시대를 같이 이끌어가기 위해서는 자신의 영성개발에 매진하기도 시간이 모자랍니다. 이렇게 중요한 시점에 언제까지 남만 탓하시겠습니까? 

서로에게 감사하고, 고마워하세요.
깨달음을 완성하기 전까지 우리 모두는 영적인 도반들이며, 서로의 거울이 되어 나의 모자란 점을 채워주기 위해 보여주는 현상임을 고맙게 받아들이십시오.

진정 자신을 낮출 줄 아는 자만이 함정에 걸림 없이 중용의 도를 알게 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