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re]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어서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조문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6.115), 작성일 03-01-15 17:31, 조회 6,735, 댓글 0

본문


항상 사랑과 자비로 충만하세요.



피라밋의 크기를 줄이게 될 경우 처음상태보다는 에너지적인 면에서 다소 차이가 생기게 됩니다. 그러나 피라밋은 물질적인 에너지만을 충적시키는 기구가 아니라 영적인 에너지를 끌어들이는 기제품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사용하는 사람이 얼마만큼 영적인 에너지를 갈구하느냐에 따라 차원을 뛰어넘는 고차원의 에너지를 충만하게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어떤 분은 금속으로 된 피라밋이 아닌 종이로만 된 피라밋을 사용하면서도 자신의 영적인 차원을 높여주는 파워를 받으시는 분도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자신을 그만큼 믿는 강인한 정신력이 있다고 할 수가 있지요. 그런 사람은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분들이니 피라밋의 재질이나 크기와도 상관이 없습니다. 스스로 자신의 문제들을 인식하고 바꾸어 나갈 수 있는 믿음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그러나 지금 대부분의 현대인들은 많은 부분에서 에너지적으로 불균형적이며 정신과 육체가 같이 병들어 있습니다. 단순히 기가 모자라는 현상이 아니라 자신이 인연 지어놓은 업연들이 같이 작용을 하여 매사에 하는 일마다 방해를 받고 피해를 입게 됩니다. 신앙생활을 하고 기도를 하여도 풀리지를 않고 힘들기는 마찬가지입니다. 마음공부를 하며 자신이 원하는데로 삶을 이끌어 가고자 해도 현실화되기 힘들고 머리로는 이해가 가지만 극복했다고 생각되는 부분이  다시금 자신을 어렵게 만드는 상황이 되면 또다시 분노하고 괴로워하는 똑같은 어리석음을 드러내게 됩니다. 결국 자신의 것이 되지를 못했다는 겁니다.

그런 단계를 뛰어 넘기 위해서는 내 안에 습이 되어 남아 있던 부정적인 사고, 어리석은 마음을 변화시킬 수 있는 실질적인 에너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내면이 드러나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가기 위해서는 복잡하게 얽혀있던 곡해된 에너지들을 맑게 정화시켜 정리를 해주는 천기의 에너지가 같이 갖추어져야 합니다.

피라밋의 중요성이 거기에 있는 겁니다.

그리고 피라밋의 길이가 축소된 것에 대하여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마음으로 거리끼는 

생각이 오히려 기운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막게 됩니다.



진동수를 만들 때 옴진동 테이프를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물통에 직접 진동을 줄수 있으므로 에너지로의 변화가 빠릅니다.

히란야를 이용하여 에너지수를 만드는 방법도 좋습니다. 물병에 히란야를 붙이고 기TAPE를 사용하여 진동수로 만들게 되면 훨씬 부드럽고 에너지가 꽉 차게 됨을 알게 됩니다. 에너지수로 바뀐 후에도 계속 에너지가 충전됩니다. 히란야를 사용할 때는 피라밋과 같이 사용을 하세요. 그래야 에너지가 증폭이 되어 더 좋은 효과를 보게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