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re] 히란야 에너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조문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25.248), 작성일 03-02-22 12:03, 조회 9,224, 댓글 0

본문


언제나 사랑과 자비로 충만하세요.



히란야의 에너지는 재질과 두께, 크기에 따라 에너지의 차이가 나는 것을 사실입니다.

재질이 얇은 것보다 두꺼운 것이, 문양이 클수록 에너지가 더 많습니다.

또한 금속의 재질로 보자면 금이 은보다 부드럽고 안정적이며 은 다음으로는 동이 좋습니다.

금으로 만든 히란야 메달은 사용하시는 분의 원기를 지켜주며, 신경을 안정시켜주어 정서적인 문제가 있는 사람과 영적인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고차원의 영적인 에너지와 파장을 연결되어 스스로 영적인 각성의 길을 가도록 의식의 변화를 일으킵니다.

불상에 금을 입히는 이유도 깨달음의 에너지를 나타내기 위함이었습니다.

은으로 만든 히란야는 사한 기운을 빠르게 정화시켜주며 막힌 기운을 풀어주는 기운이 강합니다. 금메달이 포근하고 따뜻한 기운이 나오는 반면에 은 히란야는 시원하게 에너지가 내려오며 체기나 질병이 있는 곳에 사용을 하면 빠른 효과를 보게 됩니다.

동히란야의 경우 금이나 은에 비해 에너지적으로 차이는 나지만 부드러움보다는 좀더 강한 에너지가 나오며 정화와 에너지가 부족할 때, 수맥이 많은 곳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피라밋이나 히란야를 사용하시게 되면 우선 자신에게 문제가 있던 부분들이 드러나 명현반응을 겪게 됩니다. 이는 몸에 일어나는 현상적인 것도 있지만 영적인 문제들이 같이 작용을 합니다. 어떤 분들은 자신에게 빙의가 돼있던 업식들이 튀어나와 놀라고 두려워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것을 극복할 수 있는 시기가 된 것이니 고마워하는 마음으로 부정적인 기운을 빛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의식으로 성장을 해야 합니다.

모든 것은 자신이 만들고 이끌어 온 것입니다. 그것을 해결할 수 있는 것도 본인이며 다 마음의 작용에 의해 일어나는 일들이지요.

피라밋과 히란야를 사용하여 에너지를 받고 변화가 일어나는 것은 먼저 자신의 지난 업식들을 끝내고 진정한 내면의 빛을 찾을 수 있도록 에너지적인 도움을 드리기 때문입니다.

영적인 성숙이 같이 동반되어야 자신이 원하던 빛의 인간으로 재 탄생하게 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