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기 제품에 관해 여쭈어볼게 있는데요.. (운영자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아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61.244), 작성일 07-10-02 22:39, 조회 5,286, 댓글 0

본문


제가 전에 기에 관한 사이트에서 제 몸에 흐르는 기에 대해 검사를 받은 적이 있는데요



수정같은 비품들은 제가 기가 체질상 외부의 영향을 많이 받기때문에 좋지 않다고 하셨었거든요.. 내부기장도 꽉 막혀있었음..



그럼 히란야나 피라미드도 제 몸에 안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건가요?



제가 수험생인데 가스실금(과민성대장증후군)을 겪고있는터라.. 시험때 좀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히란야 한번 착용해볼려구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운영자입니다.***





언제나 사랑과 자비로 충만하세요.



피라밋과 히란야는 막혀있던 혈과 탁기를 배출시키고 신진대사가 원활하도록 도와줍니다.

본래 체질적으로 맞는 사람과 맞지 않는 사람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피라밋과 히란야는 몸의 부조화를 이기고, 내면을 찾고자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천기와 무한한 가능성의 에너지를 증폭해줍니다.

단지 변화되는 과정 중 드러나는 일시적인 명현반응만 보고 피라밋 기운이 자신에겐 맞지 않다고 오인할 수는 있습니다.

건강한 몸으로 체질개선이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겪고 지나가야 하는 과정이 있으며, 명현반응을 겪고 난 후, 상태가 더 나빠지는 것이 아니라 건강을 되찾아가고 있으며, 좋아지고 있는 과정임을 자각하게 됩니다.



히란야 스티커를 배 주변에 여러 장 부착을 해보시고 바닥에 깔고 잠을 자 보세요. 자면서 장의 나쁜 기운을 배출시켜 줄 겁니다.

진동수를 만들어 지속적인 음용을 하시는 것도 많은 도움을 드릴겁니다.

더 궁금하신 부분은 연구회를 방문하여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