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re] 지하유해파 차단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조문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5.6), 작성일 03-02-28 20:51, 조회 9,082, 댓글 0

본문


언제나 사랑과 자비로 충만하세요.



집터를 지키는 지신을 불러 기운을 차단하는 것은 일시적인 방법으로 근본적인 지기의 기운을 바꾸지는 못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약해지고 효과가 떨어지게 됩니다.

피라밋과 히란야는 수맥을 타고 숨어있는 지박령의 기운을 천도시켜 근본적인 문제들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서서히 적응을 하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중화된 듯, 부족한 듯 감지될지 모르지만 시일이 갈수록 청정한 공간으로 바뀌게 됩니다.

회원분 중에 집터의 기운이 신기가 너무 강하여 가족들마다 병이 들고, 빙의 증세가 일어나무척 시달림을 당하고 있었습니다. 하루가 멀다하고 벌어지는 부부싸움에 자녀들의 가슴은 고통으로 멍들어 가고 정신적인 혼란을 견디지 못해 속세를 떠나고 싶어했지요.

이 모든 것이 너무 강한 집터의 영향이었고, 피라밋과 집주변으로 히란야를 묻고 나서는 이러한 기운들이 드러나면서 정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수맥의 기운 또한 심하게 흐르는 자리는 한 세트가 아닌 두 세트분의 히란야가 필요했고 이를 묻자마자 최루탄같은 탁한 기운들이 빠져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막상 히란야를 묻자 드러나는 탁한 기운에 그 회원분은 너무나 놀랬다고 합니다.

평소에 못느끼던 지박령의 작용이 불행의 원인이었다는 사실과 다리가 후들거리고 몸이 떨릴 정도로 신기가 강했다는 것을 실감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어디가서 물어보면 항상 조상을 들먹거리며 굿을 하라는 둥, 집에 귀신이 말도 못하게 득실거리는 도깨비터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피라밋과 히란야로 정화시킨 지금은 집의 기운이 너무나 부드럽고 맑아졌으며 조상내지는 집터가 세다는 말은 하지 않고 있다는군요. 

가족들의 마음도 많이 밝아지고 편안해졌다고 합니다.

근본적인 문제들이 해결되어야 합니다. 차단이 아닌 빛의 에너지로 변화시키면 그 공간이 바로 청정한 불도량이요, 천국이 되는 것이지요.

지금 하고 있는 방법도 과정 중에 일어나는 현상이니 좀더 연구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