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진동수 보관할 때 스텐레스 용기는 어느 정도나 안 좋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58.15), 작성일 18-08-30 14:32, 조회 5,320, 댓글 2

본문


저는  진동수를 만들 때는 여기서 추천 받은 코멕스 플라스틱 물통에 넣고 만드는데요, 


이렇게 만들어진 진동수를 스텐레스 용기에 끓여서 보리차나 옥수수차로 만들어 먹고 있어요, 보관할 때도 물 끓였던 스텐레스 그릇 그대로 담아서 뚜떵을 덮어 보관하고요.

------------------------------------------------------------------------------------------------

근데 여기 올려진 질문들을 읽어보다가 답변 내용 중에,    쇠나 스텐레스는 기를 흡수해서 빼앗아가니 유리나 플라스틱 그릇을 쓰라는 내용이 있네요.


1) 보관할 때 스텐레스 그릇은 기를 많이 빼앗아 가나요?  진동수의 기운이 어느 정도나 약화되나요?



(저는 지금까지 틀린 방법으로 만들어 먹고 있었던 걸까요?)



2) 스텐렌스 그릇에 담아 끓여서 옥수수차나 보리차로 만들어 먹는 경우  


만든 뒤에라도 유리나 플라스틱 그릇에 보관해야 할까요?  끓이는 것도 유리냄비에 끓여야 할까요?


혹시 알루미늄 냄비에 끓이고 보관하는 것은 괜찮을까요? 알루미늄은 치매유발 물질이 들어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 알루미늄도 안 좋겠지요?


사기 재질이나 아크릴, 실리콘, (글라스)세라믹, 커피전문점에서 커피 담아주는 긴 컵 같은 것은  괜찮을까요?


3) 뚜껑만 스텐레스일 경우는 괜찮은가요?  물에 직접 닿지 않지 않더라도 안 좋은가요?

피란야님의 댓글

피란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47.230,

쇠는 우리의 기운을 빼앗기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이야기하는 것이고, 그나마 스텐레스는 쇠보다는 안전하고 괜찮다고 합니다.
1. 스텐레스로 꾾이시고 보관하셔도 옴 진동의 기운이 조금 약화는 될 수 있으나 크게 미치지는 않으니 사용하셔도 됩니다.
                                                                                                ( 보관하시는 것도 스텐레스에 보관하셔도 괜찮습니다)
2.물을 꾾이실때에는  스텐레스보다는 유리제품,도자기류등이 좋습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스텐레스를 사용할수 밖에 없다면 이용하셔도 괜잖습니다.
  보관하시는 것도 인체에 무해한 플라스틱 제품,스텐레스.유리병등을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알루미늄은 가급적 사용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