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ymki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101.29), 작성일 18-09-26 15:24, 조회 3,879, 댓글 1

본문


골조 피라미드 특수형은 옥타헤드론 피라밋과 비교할 때 에너지 파워에 있어서 차이가 많이 나나요?

집에 옥타헤드론 이 있는데 좋더군요.

피란야님의 댓글

피란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15.128,

옥타헤드론 대형은 일반대형 피라밋 정도의 에너지가 나옵니다.

동으로 만든 피라밋과 재질이 다른 관계로 약하지 않나 하는 의문이 날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재질의 기운이 다를 뿐, 직접 옥타헤드론의 기운을 느껴보면 부드러우면서 에너지의 밀도가 높음을 알 수가 있습니다. 오히려 자신의 몸에 문제가 되는 부분에 피라밋을 가깝게 내려 직접적인 치료를 할 수가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회원분들 중에 육체노동을 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그분은 어깨를 많이 사용하는 직업적인 문제로 오십견을 앓는 사람처럼 어깨에 심한 통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연구회를 방문하자니 잠시라도 가게를 비울 수가 없는 처지였지요. 큰 맘먹고 1년에 두 번정도 가족들과 잠깐 왔다가 가는 것이 전부였습니다.

옥타헤드론이 나온지 몇 달 안되어 그분과 가족들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잠시 그 밑에 앉아 기운을 받다가 어깨의 통증이 사라지는 현상을 느끼고 깜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단지 종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이렇게 빠른 효과를 본 것이 믿기지 않으셨겠지요. 종이라 해도 여러개의 피라밋모형과 수정, 히란야가 다량으로 들어 있다보니 마치 일반 피라밋과 같은 에너지가 나옴을 알게되었습니다.

그 날 오래간만에 필자에게 기도 받고 안부를 묻고자 방문한 것이 바로 옥타헤드론을 구입하고 되었습니다.

옥타헤드론 피란야는 피라밋을 사용하고 싶어도 공간적인 문제로 설치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계발된 피라밋입니다.

일반 피라밋과 같은 효능이 나오니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