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코팅히란야 주문하면 삼태극을 같이 붙여서 보내주시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명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58.15), 작성일 18-11-28 22:10, 조회 4,014, 댓글 1

본문


1) 코팅히란야 대형을  주문하면 중앙에 삼태극을 같이 붙여서 보내주시는데, 삼태극은 중심에 조그맣게 구멍이 뜷려있는데 코팅된 히란야에는  구멍이 뚫려있지 않거든요...? 그러면 배송받은 사람이 삼태극이 붙여진 코팅 히란야  중앙 부분을 삼태극 구멍에 맞춰서 바늘 같은 것으로 구멍을 뚫어줘야 하나요?


예전에 설명을 들었던 것 같은데   잊어버렸어요...


2) 만일 코팅히란야 대형 3개 붙인 것을   2장 겹쳐 깔면 효과가 더 좋을까요?

조문덕님의 댓글

조문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47.230,

1. 네 구멍을  뚫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안뚫은 것보다는 뚫어서 사용하시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2. 2장을 깔고 주무시면 기운이 강해지므로 좋을수도 있지만 자신이 강당하기에는 에너지가
    너무 강하면 힘들어 질수 있사오니 한번 시험해보시고 연락 주셔도 감사합니다.
    3장을 겹쳐서 사용하시는 분도 회원중에 있습니다. 그분도 처음에는 기운이 강해져서 힘든 부분이
    있었지만 지금은 3장을 겹쳐 사용하니까 정화도 빨리 되고 좋다고 하십니다.
    회원님도 좀 더 에너지를 증폭 하실 필요가 있다고 여겨지시면 겹쳐 사용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옴    나마하  시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