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체험담
회원 체험담

미카엘 대천사 - 인생의 세가지 목적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미카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203.106), 작성일 05-11-02 00:40, 조회 5,181, 댓글 0

본문









Michael_3.jpg

[ 미카엘 대천사의 메시지와 예언 ]


제 11장 차원상승과 나선형의 무한계 p317






질문 : 우리가 통과해야 할 삶, 열세번째 세계로 계속 나아가도록 하면서 우리를 자극하여 새로운 삶을 체험케 하는 노력에 대해 어떠한 감사의 마음을 가져야 하는지 말씀해주세요.


미카엘 : 노력은 여러분이 존재의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을수 있도록 도와주는 강력한 에너지입니다. 사람들은 모두 중심으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하며 기쁨과 평화를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여러분의 세계에서 모든 것에는 사회적인 노력이든 내면의 노력이든 노력의 진동이 있습니다. 식물과 동물, 인간이 하는 노력은 영원한 에너지의 표현입니다. 모든 욕망을 내려놓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일을 하면, 삶은 항상 우리에게 기쁨을 부어주고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그러면 그때는 노력이 점점 줄어들기 시작하지요.


자, 아침마다 눈을 뜰때 또 다른 생명의 시간과 호흡을 준 신에게 감사하십시오. 사랑하는 이에게, 가족과 친구에게, 자신에게 주어진 재능과 능력에 감사하십니오. 명상이나 기도를 하면서 ‘오늘 눈을 뜨고 내 앞에 펼쳐지는 삶과 기적을 깨달으리라’고 스스로에게 말하십시오. 깨달음으로 가는 과정에서 이러한 명상이나 기도는 또 다른 기적입니다. 이를 알아보십시오. 그리고 밤에 잠들기 전에 오늘 어떤 일이 벌어졌고 얼마나 많은 기적이 일어났는가를 살펴보십시오. 이를 계속하십시오. 그러면 더 많은 기적이 일어날 것입니다. 긍정적인 태도가 깊어질 것입니다. 노력은 기적을 탈바꿈할 것입니다.



질문 : 사랑하는 미카엘 대천사님, 우리의 삶을 이렇게 인도해주시니 참으로 감사합니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우리들에게 충고나 축복해주실 게 있다면 해주십시오.


미카엘 : 변화의 시대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이 변화는 일견 좋지 않은 것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미망에 빠지지 마십시오. 고요한 묵상을 통해 자신의 중심으로 들어가서 내면의 왕국을 찾으십시오. 일상생활 속에서 빛으로 자신을 이끌어주십사하고 신에게 기도하십시오. 이렇게 중심으로 들어가기 위해 노력하다보면 차원 높은 지혜의 문이 열리고 그토록 찾고 있던 의문에 대한 답이 나타나기도 할 것입니다. 여러분 자신을 영적인 존재로 보십시오. 여러분은 외관으로 보이는 인간보다 훨씬 더 위대한 존재들입니다.


여러분은 살아있는 유일자(창조주)의 영혼들입니다. 유일자의 살아있는 호흡은 스스로를 재탄생시킵니다. 그리고 상승의 피날레 속에서 수많은 세계가 창조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삶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신을 마음과 가슴과 혼을 다하여 사랑하는 일입니다. 서로를 사랑하십시오. 사랑을 주고, 받고, 사랑자체가 되는 일이야말로 빛과 하나가 되는 진동이요, 육체에 갇혀 있는 여러분을 천상의 세계로 끌어올리는 일입니다.


기억하십시오! 지금 지구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은 결코 부정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변화입니다. 변화는 필연적인 것입니다. 매일매일 여러분 앞에 새날이 태어나면 새날을 사랑하십시오. 이 새 하루를 자비와 열정과 기쁨으로 사십시오. 긍정적이고 밝은 마음가짐으로 살 때 깨달음은 찾아옵니다. 무엇을 창조할 것인가는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인생에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숭고한 목적이 있습니다.


‘자신을 사랑하십시오!’

‘사람을 사랑하십시오!’

‘자신이 하는 일을 사랑하십시오!’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8-12-13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