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체험담
회원 체험담

옴진언과 메르스 생명체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피란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248.210), 작성일 15-06-04 16:59, 조회 5,799, 댓글 3

본문


우리의 지구는 지금 몹시도 많이 아파하고 있습니다.


 


전쟁과 기아, 기근, 쓰나미 지진 해일, 태풍 기타...


 


현재 중동에서 시작해서 전 세계로 확산 되기 일보 직전인, 메르스라는 공포의 바이러스 균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각 나라마다 대책과 예방방역을 실시하고 환자들을 격리 수용시키고 있습니다. 지하철에서 조금만 기침을 해도 일반 감기 증상을 오인하여 메르스가 아닌가 불편하게 여기고, 피하는 것을 많이 볼 수가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균과의 전쟁을 치르는 느낌입니다. 1917년에 발생한 스페인 독감으로 유럽에서는 수천만 명이 사망하는 엄청난 재앙이 있었고 몇 해 전에는 사스라고 하는 조류 인플루엔자에 노출되어 경제적,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어 했는데, 시간이 이제 메르스라고 하는 바이러스로부터 또 노출되어 사람을 만나기를 기피하게 되고. 모든 것이 또 힘들어 지게 되는 악순환이 반복되어 지고 있습니다. 우리 인간에게는 보이지 않는 아주 강력한 에너지가 내재 되어 있는데, 우리는 그것을 활용하고 바꾸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바로 긍정적인 힘이 자신을 힘있게 하는데, 몸이나 의식이 부정적으로 되어 있어, 면역력이 떨어져 있고 바이러스균으로부터, 무방비로 노출 되어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되어 있다보니 확산속도에 민감해지고 신경이 예민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마음 공부중에, 옴 진언이라는 만트라를 하게 되면 몸의 세포와 의식이 맑아지고 편안해지며 힘이 있는 것을 알 수가 있고 느낄 수가 있습니다. 특히 그중에서도 우리나라에도 어느정도 알려져 있고, 인도 크리야 요가를 전해 내려온 진언이 있는데, 그것은 아주 강력하면서도 부정적인 에너지를 정화하고 소멸시키는 커다란 에너지가 담겨져 있습니다.


 


인도의 바바지 성자님을 통해 내려온 옴 나마하 시바이 진언입니다.


 


우리의 육체는 내가 어떤 마음을 내어주느냐에 따라 나의 세포는 행복해하기도 하고 , 힘이 없어 축쳐진 시금치처럼 힘이 하나도 없습니다. 자신에게 사랑의 마음으로 의식으로 지치고, 힘들어 하는 자신의 세포에게 긍정적인 힘을 내어주면서 옴 나마하 시바이 진언을 하시면 조금씩 에너지가 소통되어 지면서 지치고 힘들어 하던 세포가 생명수를 마신것처럼 기지개를 펴면서 편안하면서도 가슴이 시원해지고, 막힌 것이 뚫린 것처럼 ,저 밑바닥에부터 머리가 소통되어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했던 부분까지 느껴지면서 긍정적인 에너지 힘이 생기는 것을 경험을 통해 알아질 수가 있습니다. 우리는 변화를 통해 성장하고 더욱 더 힘을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 힘은 바로 진정한 사랑의 마음과 의식으로 나마하 시바이 진언을 했을 때 나의 세포와 의식은 긍정적인 힘으로 가득하여 메르스와 같은 바이러스, 균들도 아무 힘도 발휘하지 못하고, 소멸 되어갈 수밖에 없습니다. 나쁜균으로부터 대항할수 있는 힘이, 내가 사랑의 힘을 실어줄때 극복할수 있는 에너지가 세포 속에 있었음을 알 수가 있습니다. 옴진언인 나마하 시바이는 진정한 사랑의 마음, 의식으로 행해지고 마음을 낼때 자기 자신에게 가장 강력한 에너지가 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줍니다. 우리의 현실은 당장 시급한 것만을 처리가 되면 다음은 생각하지 않는 부분으로 사고하는 습관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질병에 대한 공포가 우리를 혼란하게 하지만 질병이 창궐하더라도 항상 준비 되어 있는 습성들이 된다면 메르스와 같은 것이 다시 창궐한다고 해도 공포와 혼란으로부터도 굳건하게 대처 할 수 있는 힘들이 있기에 벗어 날수가 있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 각자가 진정한 사랑의 마음을 내어 옴 나마하 시바이 진언을 한다면 사랑의 에너지가 공명이 되어 밖으로 점점 퍼져 나가고 메르스와 같은 질병들은 힘이 없어지고, 소멸 될 수밖에 없습니다. 사랑이 가득한 소리로 진동으로 느끼고, 우리들 각자가 사랑이 가득한 마음들로 지금부터 옴 나마하 시바이 진언을 하신다면 지구의 부정적인 기운들은 정화되고, 맑고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지구를 감싸고 덮을 것 입니다.


 


우리 모두가 한마음으로 진정한 사랑의 마음과 의식으로 진언을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모두는 지구를 돌보고 가꿀 책임이 스스로에게 있는 것입니다. 지구와 내가 사랑이 되어 하나가 된다고 마음을 내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옴 나마하 시바이   옴 나마하 시바이   옴 나마하 시바이


----- 


  고맙습니다.


 


 


 


 


 


 


 

옴나마하시바이님의 댓글

no_profile 옴나마하시바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3.200,

옴 나마하 시바이~ 옴 나마하 시바이~  옴 나마하 시바이 ~ 지구 전체를 진동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