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체험담
회원 체험담

부정성을 일으키는 어둠의 칩과 검은 개구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피란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2.191), 작성일 15-09-09 19:02, 조회 10,360, 댓글 1

본문


부정성을 일으키는 어둠의 칩과 검은 개구리.


 


벌써 작년이군요. 어떤 회원님에게 기를 넣어주던 중 요상한 이물질이 보였습니다. 아주 작고 기다란 컴퓨터 마이크로화한 칩 같았는데.. ‘이것이 무엇이냐? 왜 이사람 안에 들어가 있던 거지?’ 아무래도 나쁜 짓을 하는 것 같아 빛의 기운으로 제거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신들의 말씀이 이 작은 칩이 어둠들이 인간들에게 몰래 심어놓은 부정성의 증폭기랍니다.


부정적인 생각에 쉽게 이끌리고 또한 그것이 잘못됨을 인식하지 못하도록. 더욱이 욕심을 증폭시켜 나쁜 행위로 유도하는 아주 해로운 물질이었습니다. 그래선지 그 회원 기를 넣어주는데 이상하게 욕심과 이기심이 꽉 들어차 제정신이 아니었어요.


 


그 회원의 막힌 기와 마음을 열어주고.. 잘 지내고 있을 것이다 생각했는데 그 사람을 생각하니  또다시 전과 똑같은 기운에 고통을 당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왜 또 이럴까? 잠시 관을 하며 신들께 연유를 여쭤봤는데.. 기운을 제거를 해주자 어둠들이 당황해서 대대적으로 더 설치를 했다는 겁니다. 게다가 그 칩이 있는 사람들은 마구 화를 내면서 남의 물건이나 어떤 것들을 막 빼앗아 자신이 차지해버리고. 강하자가 약한 자의 것을 가지는 것이 당연하다. 이런 식으로 자기합리화를 한다는 겁니다. 이성과 양심이 모두 마비가 된 도적이 되는 것이지요.


 


도천님이 기도를 하면서 본 바로는 신들의 도움으로 어둠을 제거해도 어둠들이 심어놓은 부정성을 증폭하는 깔대기 뭉치, 나팔 같은 것들이 있답니다. 그것이 소리를 내면 또 사람들이 정신을 못 차리고 악한 행동을 하고, 또다시 부셔버리면 얼마 안가 또 다시 만들어 부정성을 증폭하더랍니다. 참 고약한 것들입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독을 품은 검은 독개구리도 있습니다. 두꺼비와도 비슷하게 생긴 이것 또한 부정성과 몸과 에너지체에 독을 뿜어 해치는 아주 고약하고 나쁜 것들이 있습니다. 가만 보면 이 인간들이 하는 짓거리나 생각들이 인간이 아니었구나. ‘다들 제정신을 놓치고 어둠들이 조정하는 대로 작동하는 꼭두각시들이구나.’ 하는 것을 새삼 또 느끼게 됩니다.


 


. 이제 해결방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정성 증폭기 칩과 독개구리를 없애는 방법은 각자 스스로 자신을 점검하여 부수는 게 가장 좋습니다. 자신의 의식과 마음상태를 관하여 문제가 있음을 인지하고 그것들을 부수고 녹이는 상념을 이미지화하여 빛으로 녹이는 겁니다. 마치 일 년에 한번 기생충 약을 먹듯 관리를 하십시오.


 


머리부터 발끝까지 부정한 것을 정화한다. 사랑의 빛으로 정화한다.’ 이렇게 하십시오.


 


그리고 도움을 요청하세요. 빛의 차원에. 대천사님들과 성자님들께 이런 것들이 제거되도록 도와주세요, 정화해주세요.’ 하고 요청을 하시면 도와주신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스스로 자각하여 처리하는 것이고, 그리고 아직 그 힘이 약할 때는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지금 당장 요청하십시오.. 그리고 그렇게 도와주심에 감사한 마음을 가지십시오.


 


 


 


 


 

maxwell님의 댓글

no_profile maxwel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208.113,

좋은글 고맙습니다.요즘 연구회 글들이 많이 올라와서 눈물 낫어요 기쁘고 고마워서. 힘든데 글들 보면 기운이 닙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