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체험담
회원 체험담

내안의 선물 - 시크릿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바바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2.191), 작성일 16-09-20 14:23, 조회 3,951, 댓글 0

본문


데이비드 아보카도 울프 “오늘은 내 생애 최고의 날이다”라고 말하기를 연습하라.


그레그 아파셀 신부 떄때로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친 것과 그 사람들이 당신에게 가르쳐준 것을 통해서 자신에 대해 더 많이 깨닫게 된다.


잭 캔필드 내가 누구이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상기시키는 확실한 말은 이것이다.
“나는 신의 빛 가운데 서서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나의 사랑을 나눈다.” 내 인생의 목적은 “사랑과 기쁨 안에서 가장 수준 높은 비전대로 살수 있도록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힘을 주는 것이다.



재닛 브레이 애트우드 ‘초월 명상’ 은 아주 체계화된 방식으로 교육된다. 교사는 당신에게 ‘만트라’(사물과 자연의 근본적인 진동으로 된 짧은 음절의 소리나 진동. 옴(Aum) 같은 것이 대표적이다) 라는 것을 알려준다. 만트라는 의미 없는 소리로 당신의 의식을 내면으로 이끄는 능력을 갖고 있다. 우리는 모든 감각을 외부로 향하게 하는 데 익숙하기 때문에, 그것을 내면으로 향하도록 하는 것이 오늘날 우리가 해야 할 일이다. 만트라는 더욱 깊은 고요와 평화,더 깊은 친밀감과 침묵으로 당신을 채워준다. 당신이 방문할 수 있는 초월 명상센터나 오랫동안 검증되어진 전통적인 명상법을 알아보라. 그리고 매일 양치질을 하듯이 하루 두 번씩 연습하라. 당신은 아마도 양치질을 한 뒤 깨끗해진 치아를 매번 확인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냥 자동적으로 하게 되는 것이다. 명상도 습관이 되도록 연습하라.



내안의 선물 시크릿 중에 좋은 글이 보여 적어 보았습니다.


조문덕원장님은 항상 반복해서 애기하시는 말씀이 있습니다. 

 “삶이 곧 수행(명상)이다.”

나를 찾는 방법은 나를 믿는 것이다.

자신을 믿으면 모든 것이 해결 된다.

자기중심이 바로 서야 진실을 볼 수 있다고 항상 애기 하십니다.


좋은 애기도 때가 있는 거 같습니다.

키발리온에 이런 구절이 있습니다.


“마스터의 발아래에서 가르침을 받을 준비가 된 사람의 귀는 크게 열린다.”


“학도의 귀가 들을 준비가 되면 그때 학도의 귀를 지혜로 채울 입이 온다.”


옴 나마하 시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