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체험담
회원 체험담

황금시대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2.191), 작성일 17-10-07 21:36, 조회 4,223, 댓글 0

본문


황금시대란?

 

질문 : 3차원에서 황금시대로 차원 상승을 하게 되면 물질과는 관계가 없이 살게 되는 것인지요?

 

조문덕 원장님 : 안녕하세요. 황금시대란 물질이 아닌 영적인 세계. 빛으로 이루어진 세상을 말하는 겁니다. 지금 같은 물질이 아니란 거지요. 하지만 그 빛의 세상도 우리가 인식하기에는 물질처럼 보일 것이고, 말하자면 4차원 이상 아스트랄 차원의 세상이 펼쳐지게 되겠지요. 모든 것이 의식으로 이루어지는 생각에 의해 창조되고 생각에 의해 현실이 되는 그런 천국과 같은 세상이 되는 겁니다. 이 지구는 현재 3차원 물질로 이루어져있고 4차원에 숨어있는 어둠들에 의해 의식이 억압받고 조정당하고 있지만, 본래는 빛으로 이루어진 영적인 곳입니다.

 

이곳이 5차원에 머물 것이냐. 6차원에 머물 것이냐, 아니면 그 이상이 되느냐는 이곳에 살고 있는 우리들이 어떤 의식으로 살고 그것을 현실에 실현해내느냐에 달린 문제입니다.

 

전에 내용을 올렸듯이 빛의 의식에 의해 지구가 유지되고 있으며 빛이 사라지면 이곳은 힘을 잃고 죽은 돌덩이만 남게 된다고 빛의 신들께서 말씀해주셨습니다.

 

결국, 의식이 모든 것이라는 겁니다. 생각의 힘. 내가 올바른 생각, 긍정의 생각을 증폭시키면 빛으로 가득한 천국이 될 것이고, 부정적인 생각, 어둠의 생각을 한다면 그로인해 지옥이 됩니다.

 

오래 전 상념의 힘을 이용할 줄 아는 뛰어난 문명의 존재들이 살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그 힘이 자신들만의 특권인 것처럼 생각했고, 자신들이 옳다 생각하여 상대를 배척했습니다. 의식의 싸움, 이기심과 아만심에 가득해진 자들이 서로 상념으로 죽고 죽이는 싸움을 했지요. 이 싸움의 결말은 거의 전멸했다는 겁니다.

 

사랑이 없는 힘은 모든 것을 파멸하고 맙니다.

능력이란, 우리가 깨어나 빛의 시대를 연다는 것은 사랑이 있어야만 가능한 일입니다.

능력이란 사랑을 실현할 때 내면에서 우러나오는 영적인 힘입니다. 사랑이 없다면 능력도 없습니다. 지금 사람들이 생각하는 능력은 진정한 능력이 아닙니다. 그것은 욕망이고 거짓된 힘입니다. 상대를 억압하고 조정하려는 것은 거짓된 힘입니다. 그런 힘은 어둠이고 영원하지 않습니다. 허망하고 지속적인 힘이 없습니다.

 

모두가 하나 되는 마음. 사랑의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실현할 때 주변은 빛이 가득해지고 서로 변화되게 될 것입니다. 내가 원하는 황금시대란 어떤 것인지 생각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