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링크
추천링크

6-8 대천사 미카엘님 메시지 입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지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216.53), 작성일 04-06-08 05:25, 조회 7,555, 댓글 0

본문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내면 깊은 곳에서부터 어떤 동요, 설명할 수 없는 어떤 흥분을 느낍니까? 어린 시절로 돌아가 큰 명절 전날 밤에, 특히 선물을 교환하거나 생일 축하 전날 밤이나 대단히 특별한 날에 어떤 느낌이 들었는지 돌이켜 보십시오. 잠을 자거나 가만히 있을 수 없을 정도로 기대가 컸고, 상상이 거칠게 뛰놀았고 경이로운 것들이 들어 있다는 큰 기대, 큰 꿈이 있었습니다. 그러한 것이 기대를 충족시켜 주던가요? 밝게 채색된 꾸러미를 열어서 안에 뭐가 있는지 알고 난 다음에 기뻣나요 아니면 실망했나요? 그 순간의 전율과 흥분이 어느 정도였든지 모든 것이 끝났을 때 낙심하지는 않았습니까?



행복은 매우 덧 없는fleeting 것이지요? 그것은 늘 잡히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 이유는 행복이 에고 욕망체의 감정이며 자기 밖에 있는 어떤 것, 어떤 사람, 물건 또는 어떤 사건에서 만족감을 얻는 한 언제나 그럴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분리감, 즉 물질적 세계와 그 모든 미혹이 지속적인 충족, 행복 그리고 기쁨을 준다는 환상을 지속시킵니다.



기쁨은 혼적 자아의 감정입니다. 자신의 혼과 영의 조화에 동조하기 시작하면 기쁨과 평화의 기간이 점점 더 길어지는 것을 경험합니다. 이것은 상위 자아의 충동에 조율되기 시작할 때 일어나며 군중 속에 있건 격리되어 있건, 모든 것이 완벽하건 인내를 시험하는 때건 매우 세속적이고 하찮은 일에서 기뻐함(en-JOY-ment: 기쁨)을 끌어들입니다. 가슴에 집중하면 외적인 상황과는 무관하게 평온감을 느끼는 상태에 머무를 것입니다. 진정으로 여러분에게는 의심하는 시기가 오거나 흐름에서 벗어나는 느낌을 느끼거나 새로운 “높이”에 닿아 절정의 경험을 하다가도 혼적 자아가 확고히 통제하면 조화로운 중심으로 신속히 돌아갑니다. 이런 상태가 자연적인 감정 상태가 될 때까지 기쁨 에너지에 빈번하게 연결되는 사람들이 많지만, 지금 여러분이 다음 단계의 나선 운동의 사다리 계단rung으로 옮겨가면서 빛의 유입이 극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점차 더 높은 동조, “지복Bliss”의 조화파에 연결되고 있습니다. 지복은 영의 자연적인 상태이며 일단 신이 창조한 이 에너지에 확고히 연결되면 모든 외적인 사건들은 환상으로 되고 더 이상 자신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내면에서 형성되는 흥분이며 집단적 혼의 기억 깊숙이에서 인류와 지구를 동요시키고 있습니다. 소중한 자들이여, 여러분은 자신의 물리적인 실존의 핵 속 깊숙이로 내려가기 시작했습니다. 대단히 기념비적이고 중대한 시기인 새로운 세기의 처음 5 년 동안에 성찰을 하는 시간을 갖으십시오. 삶의 시련과 시험을 살피고 충분히 내면 깊은 곳을 보면 한 가지 주제가 있는, 단일한 직조 무늬를 지닌 어떤 유형을 지각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상상된 역경이나 교훈에 완성의 비밀, 삶의 목적을 찾아 카르마의 바퀴로부터 벗어나지 못하게 묶여 있었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은총의 상태”라는 선물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지만, 그 선물을 봉인하고 있는 끈과 포장을 스스로 풀어야만 합니다.



낡은 방식은 더 이상 효과를 미칠 수 없고, 몇 년 뒤나 다른 생애에 어떤 영향이나 반사도 일으키지 않는다는 인상을 주면서 정체되어 있거나 증오하는 상념들을 에테르 층으로 내보낼 수 없다는 것을 아십시오. 친구들이여, 상념 에너지의 원은 거의 즉각적으로, 몇 시간, 몇 일, 몇 주 또는 몇 달 안에 일어납니다. 풍요, 사랑, 기쁨이라는 정당한 유산을 요구하든 무가치감, 증오 또는 심판의 느낌을 방사하든 여러분의 상념태는 자신으로부터 뻗어나가 부메랑처럼 유사한 에너지를 신속하게 수집합니다.



더 이상 여러분은 진아의 핵심 에센스를, 즉 자신의 그리스도 자아와 여러 시대를 거쳐 내려온 핵심 부분이 부정적인 기억과 경험의 매듭과 계속 충돌했다는 사실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이 둘은 모두 알려지고 의식되어 자각의 빛 속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자신의 신성을 요청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먼저 육체와 외적인 현실 속에서 모든 불편과 혼란을 창조하고 있는 자신의 고통스럽고 부정되고 거부된 부분을 자연스럽게 사랑해야 합니다. 이 충격 받은 에너지는 기억을 갖고 있고 여러 가지 불편과 혼란감을 창조합니다.



자신에게 내적인 휴가, 내면적인 여행이라는 선물을 줘보는 것이 어떨까요? 자신이 어머니 지구의 핵에 확고히 정착한 모습을, 신적 자기 현존으로부터 보내진 장엄한 빛의 기둥이 자신을 감싸고 있는 모습을 관하십시오. 뿌리 차크라나 에너지 센터에서 시작하여 마치 아름다운 빛의 크리스탈 세포인 것처럼 자신이 그 중심 기억 속에 완전히 가라앉게 하십시오. 생존, 자기 보존에 대한, 결핍에 대한 느낌이 있습니까? 어머니 지구가 제공하는 풍요를 소중히 여깁니까? 그 느낌, 즉 슬픔, 좌절, 두려움이 흐르도록 하십시오. 그들을 알아채고 준비되면, “나는 순수한 그리스도 빛 실체를 향해 너를 방출한다. 너는 더 이상 도움이 되지 않는다.”라고 말하세요. 그들이 여러분의 사랑을 통해 빛으로 변형되어 깜빡거리게 되면서 자신의 의식을 유지하는 아름다운 빛 세포가 이 에너지를 나눠서 감싸는 것을 관하십시오. 빛을 포옹하지 않기로 선택하면 그들은 여러분과 똑같은 기억과 선택을 지니기 때문에 자신의 길을 가기 위해서 여러분의 모든 몸의 형태, 즉 육체, 에텔체, 감정체 그리고 멘탈체에서 벗어나 떠다니면서 에테르로 들어갑니다. 그들은 아직 전진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다른 자들과 함께 다른 때에 빛을 선택할 것입니다. 그들의 선택을 축복하고 그것이 완전하다는 것을 아십시오.



두 번째 차크라로 이동해서 에고 욕망체의 모든 에너지, 즉 성적인 사랑 에너지, 열정, 감정, 그리고 주고 받기에 대한 믿음이 진전하도록 하십시오. 이 에너지들은 늘 정신적 감정적 또는 영적인 융합이 없는 육체적인 매력 또는 만족에 집중하는, 외적 결핍감에서 생겨나고 있으며 불균형한 경우가 잦습니다. 자신은 할 수 없다고 생각하면서 사랑받고 사랑받을 가치가 있다는 느낌을 사람들이 이뤄주기를 희망하며, 다른 사람들을 향해서 외부로 감정을 투사한 것입니다. 욕망의 다른 게임들, 즉 모두와 주고 받을 수 있는 능력과 모든 형태의 관계는 깊숙이 자리잡은, 사랑하고 사랑받을 필요에서 나옵니다.



자신과 사랑을 나누는 것에서 시작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자신의 욕망과 협약하여 점차 본능 대신에 직관으로 작용할 것임을 확신하십시오. 자신의 진아, 신성 아와의 조화 상태에 이르기 위한 탐구를 시작하십시오. 그러면 완전한 느낌을 투사하는 자들과의 관계와 상호 작용을 하게 될 것이며, 모든 면의 출현, 즉 육체적, 감정적이고 영적으로 융화가 이뤄질 것입니다. 이것은 혼이 스며든 관계이지 실패할 운명인 에고 기반의 관계는 아닙니다. 매 순간 이런 볼텍스의 에너지와 감각과의 통합을 이루는 시각을 따르십시오. 어둠 또는 부정성의 모든 영역으로 사랑이 흘러들게 하는 이 아름다운 빛의 구를 관하면서, “나는 너를 순수한 그리스도 빛 실체로 보낸다. 너는 더 이상 나에게 소용이 없다.”고 매번 같은 문장을 반복하십시오.



태양총으로 올라가서 자신의 권능을 포기하게 했고, 거부되는 것을 두려워 하게 했거나 부적절하다는 느낌이 스며들게 했던, 꽉 찬 에너지를 모두 이 곳에서 방출합니다. 에고에 의해 창조된 부정적인 열등감이 모두 여기에 묻혀 있습니다. 소중한 자들이여, 그들을 내 보내십시오. 다시 한번 자신의 권능을 요청하고 창조성, 독특함 그리고 자신의 신성을 요청하십시오. 태양총은 미래의 위대한 에너지 센터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부터 여러분은 거대한 빛의 흐름에 접근해서 이를 점점 더 많이 방출할 것이고, 다른 빛 전사들과 함께 그들을 내보내 이 장엄한 빛켜기(깨달음)의 선물이 지구에 스며들도록 할 것입니다. 과거에 그랬던 것처럼 다시 한번 이 센터를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도록 태양총에 묻혀 있는 에너지들을 치유하고 풀어버리십시오.



가슴 차크라로 올라가 에텔체 안에 여러 시대를 거쳐 내려오면서 경험했던 고통과 고난에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에게로 그리고 자신을 통해 흐르는 사랑/빛의 흐름을 차단시켜버린 보호막이 세워져 있음을 느껴보십시오. 이곳은 생명력을 세우고 유지하는 곳이며, 여러분이 창조자의 사랑에 접근해서 이를 방사할 수 있게 하는 곳입니다. 사랑하는 자들이여, 이 장막을 해체하세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빛의 전사라는 것을 확인시키는 영적인 갑옷과 훈장인 경이적인 삼중의 불꽃이 나오도록 허락하십시오. 창조자로부터 오는 이 선물이 여러분의 갑옷이 되게 하면 여러분은 점차 사랑, 자비, 지혜, 권능 그리고 창조자의 의지에 동조하게 될 것이며, 다시는 결코 영의 에센스로부터 단절되는 고통과 고뇌를 경험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슴 부위로부터 오는 제한들을 해결하면 흉선을 자극하여 회춘케 하며 젊음과 생기가 지속되도록 전신에 생명을 주는 호르몬을 다시 보내기 시작할 것입니다. 노화, 위축, 쇠약 그리고 죽음은 모두 자신의 신아의 생명력으로부터 단절되어 있는 결과입니다.



빛의 크리스탈 공을 목 부위로 이동시켜 거기에서 일어났던 제한과 울체congestion를 느끼십시오. 성대를 막고 있는 모든 허위untruth를 감지해 보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언제나 자신의 진실을 말할 수 없을 것이고, 목조임, 초조, 기침 또는 갑상선의 문제를 만들어 내게 됩니다. 소중한 자들이여, 이곳은 또 다른 중요한 에너지 센터이며, 이제 여러분은 그 힘을 사용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자신의 진실, 영적인 통합성을 사려 깊게 분별하여, 비판단과 연민으로 말하십시오. 이 신성한 권리를 사용하면 여러 가지 상념이 머리의 깊은 휴식 상태로부터 흘러나오기 시작할 것이며, 직관과 지혜를 다시 사용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완전한 때에 적절한 것을 정확히 말할 것이며, 침묵할 때를 알게 될 것인데 이 두 가지는 모두 중요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의식 깊은 곳에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과 의미 있는 것을 간직하고 있지만 거절당할까 봐 말하지 못했던 것입니다. 이제 자신의 진실을 말하고 요청할 때이고, 충격받은 낡은 에너지를 모두 목 차크라의 통로에서 정화하게 되면 가능해집니다. 그들을 내보내십시오. 그들은 밀도층과 분리의 수업을 겪는 동안 잘 봉사했습니다. 그들을 해결하고 다시 영과 조화를 이루십시오.



이제 제 3의 눈이라는 제일 중요한 곳(이마)으로 이동해서 투명한 시각(투시)을 위해 막film을 제거하십시오. 하위의 뇌에 생기 있는 에너지를 보내서 오른 쪽 뇌와 왼쪽 뇌를 다시 연결시키고 남용으로 위축된 이 곳을 활성화시켜 뇌하수체가 맥동치면서 열리기 시작하는 것을 관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자신의 상위 자아에, 그리고 결국 자신의 신성한 자기 현존에 접근해서 상호작용하기 시작하면서 여러분의 직관적 성질을 증가시키고 지혜와 마음의 평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이원성이라는 개념을 풀어버리고, 자신의 남성적 에너지와 여성적 에너지, 즉 아버지의 권능, 의지 그리고 동학을 어머니의 사랑, 자비, 창조적이고 양육하는 측면들과 점차 통합하십시오. 여러분에게 더 이상 소용되지 않는 것들을 빛으로 보내고 다시 위로 이동하십시오.



상위 차원, 자신의 신적 자아와 무한자에 이르는 관문인 왕관 차크라에 집중하십시오. 이 센터가 넓게 열리는 것을 관하면 송과선이 맥동치며 상위의 뇌를 재활성화시키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투명한 청각(투청)을 활성화시킵니다. 자기 현존을 통해서 영감, 신성한 지혜 그리고 창조자의 영적 의지를 지원하도록 여러분은 이 다리, 이 빛의 통로를 세울 수 있다는 것을 아십시오. 제한적인 에너지를 해결하고 수 많은 세월 동안 여러분을 가두어 왔던 두려움에 기초한 감정과 환영을 풀어내십시오.



이들 일곱 가지 하위 차크라를 정화하고 균형 잡게 되면, 상위 혼 의식과 상위 영역 위로 여러분을 이끌어 올리는 다섯 가지 추가 에너지 센터의 선물이 거기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소중한 자들이여, 이는 상승의 길입니다. 여러분에게 제공되고 있는, 모든 것 중에서 가장 위대한 완전성과 신성의 선물에 손을 뻗으십시오.



이 매우 심원한 훈련을 끝마치기 전에 한 단계 더 밟도록 해 주십시오. 자신의 내적인 에센스를 감지하여 상위 차원들을 통해서 위로 이동하여 은하적 핵과 연결되십시오. 정화된 창조의 사랑/빛을 끌어들이기 시작하면서 빛나는 핵 안에 자기 에센스의 크리스탈 보석을 확고하게 정착되도록 하십시오.여러분은 이제 자신의 신적 현존을 통해 은하의 맥박을 정착시키고 있고 또한 지구 행성의 핵에 확고히 정착되었습니다. 이 연결의 힘을 느낄 수 없습니까? 이는 여러분이 여러 겁 전에 물리계로 하강한 권능의 기둥이고, 이제 이것은 이 빛의 기둥을 정착시키면서 다시 상위의 깨우침의 영역으로 상승하는 수단이 될 것입니다. 이는 여러분의 지구 채류를 마감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신적 생득권, 창조자와의 사랑 연결에 접근권을 갖는다는 의미일 뿐입니다.



소중한 자들이여, 진정으로 중요한 선물들, 사랑, 이해, 지원, 비판정, 격려, 그리고 그중에서도 기쁨과 지복을 서로 나누기 시작하세요. 값지게 포장된 꾸러미들은 진정한 것, 사랑스런 혼과 자비로운 영의 빈약한 대용물입니다. 여러분은 심원하게 사랑받고 있고, 소중히 여겨집니다. 나는 대천사 미카엘입니다.
[이 게시물은 피란야님에 의해 2012-10-10 14:33:13 묻고답하기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