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링크
추천링크

10월 대천사 미카엘과의 문답 채널링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카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37.242), 작성일 03-10-31 12:11, 조회 8,518, 댓글 1

본문




IMAGE

ani-904.gif

ani-904.gif



10월 대천사 미카엘과의 문답 채널링



* 케이트 스프렉클리와 셀리아 펜이 대천사 마이클의 메시지를 전한다.

(Q는 두 채널러, A는 대천사 마이클)






Q: 크리스탈 상태로 전환하고 있는 사람들 중 다수가 신체에 불편함을 느끼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여러분들 중 다수가 이미 5차원 상태에 도달한 동시에 3차원과 4차원에 공존해 있기 때문에 차원간의 끌어댕김 현상으로 인해 불안과 같은 정신적 현상이나 현기증, 피곤과 같은 육체적 현상을 느끼게 됩니다. 만일 5차원 내지 6차원 상태에 완전히 머무르게 된다면 완벽한 고요와 균형, 그리고 평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고차원 상태에 자신을 동조시키려면 자신의 존재와 호흡을 중심 센터에 맞추십시오. 이 과정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수 있는 다양한 호흡 기법들이 존재합니다.


Q: 고차원 상태에서 물질에 대한 의존도는 어떻습니까? 가령 돈 같은 것들?


A: <고차원 상태에서 돈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물질화 기법을 사용하면 될 것입니다. 즉 어떤 것을 원한다면 그것을 요청하기만 하면 됩니다. 필요한 모든 것들이 여러분에게 물질로 현현될 것입니다.


IMAGE

ani-904.gif

ani-904.gif




Q: 하모닉 컨커던스(Harmonic Concordance)가 예견되는 시점인 11월 8일에 어떤 일이 발생하는 것입니까?


A: 11월 8일과 12일에 걸친 은하적 정렬이 있은 후 5차원 상승을 위한 모든 작업들이 완결됩니다. 지난 8월 이후 인류의 5차원으로의 여정에 있어 집단 의식의 상승을 위한 강력한 활동들이 있어 왔습니다.


그러나 3차원과 4차원에 머물기를 고집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았기에 이러한 활동속에 트러블이 있었지만 어머니 지구 가이아 여신은 5차원으로 굳건히 나아갈 것을 선택했고 이미 그렇게 되었습니다. 빛의 일꾼 여러분들은 상승 과정을 촉진시키기 위해 고차원 에너지를 유지하느라 상당한 수고를 감수해야 했습니다.


만일 빛의 일꾼들이 그렇게 하지 않았더라면 인류는 지구상에서 사멸할 위기에 처하게 될 것이 자명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빛의 일꾼들의 노고 덕택에 인류는 5차원과 6차원으로 상승함으로써 육체적 천사로서 탈바꿈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빛의 일꾼들은 평상시에도 많은 일을 했고 심지어 잠을 자는 중에도 일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 때문에 여러분들 중 다수가 피곤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작업들이 조만간 끝날 것입니다. 아니 그것은 사실상 완료된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이 이룩한 것에 대해 자축할 것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IMAGE

ani-904.gif

ani-904.gif




Q: 빛의 일꾼들 중 일부(상승의 3물결 중 첫 번째 물결에 해당하는 사람들)는 어머니 지구의 상승을 돕고자 다른 누구보다도 오랜 기간동안 상승 과정을 도와왔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A: 공을 굴리기 시작한 사람들은 소수였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엄청난 속도로 상승 과정이 가속화될 수 있도록 공헌했습니다. 원래 계획은 상승의 세 물결이 작업을 완료하는 것이 2012년이었지만 첫 번째 물결의 빛의 일꾼들이 다른 이들을 계속 돕고자 했습니다.


그 결과 많은 진전이 있었으며 <2003년 하반기를 기점으로 새로운 지구, 5차원 파동의 지구가 현실로 드러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빛의 일꾼들 다수가 지금 이 순간 현실을 지탱하는 주춧돌이 되었으며 다른 이들이 빛을 발견할 수 있도록 다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빛의 전사로서 존경합니다.


여러분들은 상승이라는 거대한 프로젝트를 완수하고자 우리와 함께 오랜 길을 같이 걸어왔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5차원, 6차원의 육체적 천사로서 바라다봅니다.


IMAGE

ani-904.gif

ani-904.gif




Q: 3차원과 4차원에 머물기를 원하는 이들은 어떻게 됩니까?


A: 그들은 죽음을 맞이하게 되지만 단계적인 과정을 겪게 될 것입니다. 3차 대전은 없습니다. 사실 변화는 대다수 사람들이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전혀 모를 정도로 미묘한 상태로 일어날 것입니다. 그러나 결국 특정 시점에 이르러 모든 이들이 깨닫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일어날 일은 간단합니다. <3차원과 4차원에 머무르려는 사람은 점점 불편해질 것이고 5차원 이상으로 나아가려는 사람들은 점점 더 편안해질 것입니다. 사람들은 진실과 빛을 찾기 위한 일환으로 무엇이 적절한 것인지 타당한 것인지 의문을 갖고 탐구하게 될 것입니다.>



Q: 지구의 대격변에 대해 말해주십시오.


A: 파국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기온은 정상화될 것이고 균형을 되찾게 될 것입니다. 하늘은 그 어떤 때보다 청명해지고 높아져 보일 것입니다.


Q: 그렇다면 새로운 지구에서 우리는 어떤 삶을 가지게 됩니까?


A: 삶은 보다 단순해질 것입니다. 마치 태고적 시절로 돌아가는 듯한 양상이 될지도 모릅니다. 인스턴트 음식은 사라질 것이고 자연식을 선호하게 됩니다 - 점차적으로 신선한 과일, 야채류를 선호하게 됩니다. 자연과 인류 사이에 새로운 조화가 형성될 것입니다. 더 이상 사람이 자연을 정복하는 일 따위는 없습니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물건이나 자원을 공유하는 습관을 가지게 됩니다. 동물과 식물을 세계의 한 부분으로 존중하게 됩니다 – 그들 또한 5차원으로의 상승을 성취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동물들이 매우 온순해진 사실을 발견하게 될 것이고 가슴의 사랑을 통해 대화할 수 있게 됩니다. 마침내 여러분은 가슴의 언어로 말하게 됩니다. 그것은 천성적으로 알고 있는 언어이기 때문에 따로 배울 필요조차 없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미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IMAGE

ani-904.gif

ani-904.gif




Q: 크리스탈 아이들이 상승 프로젝트에서 맡은 일은 무엇입니까?


A: 크리스탈 아이들은 공동체 형태로 미래에 이 땅을 거닐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이미 인류 의식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5차원으로의 상승 과정을 가속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그들의 임무입니다.


크리스탈 아이들은 자신의 특별한 방식대로 에너지를 유지하고 순수함을 잃지 않음으로써 상승의 전반적인 과정에 여러모로 공헌하는 중입니다. 그들은 6차원의 존재입니다.


사람들 다수가 6차원에 머물기 힘들기 때문에 3차원이나 4차원으로 내려가려는 경향이 있지만 크리스탈 아이들은 6차원의 에너지에 머물러 있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이 3차원 파동에 머물고 있는 자신의 부모를 상태로 다툼을 벌이지 않는 것도 이러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IMAGE

ani-904.gif

ani-904.gif




Q: 사람들이 5차원 내지 6차원에 머물 수 있도록 우리가 도울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A: 11월 이후 그것은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대다수 사람들이 어떤 변화가 일어났는지 감지하지 못하겠지만 어느 시점에 이르러 차원간의 베일이 벗겨지는 순간 그들은 엄청난 충격에 휩싸일 것입니다. 사람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제대로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고차원 영역의 존재와 소리를 듣고 놀라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즈음에 ET와의 접촉이 있을 것입니다. 빛의 일꾼들은 사람들의 충격을 완화할 수 있도록 그들을 도와야 할 것입니다.>


Q: <빛의 일꾼들이 새로운 지구에 대해 어떤 것을 이야기 해주어야 할까요?>


A: 사람들은 두려움, 탐욕에서 균형, 이해, 공유의 세계로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인류 모두가 하나됨의 원칙에 근거하여 삶을 향유하게 될 것입니다. 빛의 일꾼 여러분은 새로운 원칙과 법칙을 사람들에게 전달해주어야 할 것입니다. 가령 물질화의 법칙이 그것입니다.


물질화의 소스는 8차원에 존재합니다. 어떤 것을 원하는 순간 8차원의 보텍스를 통해 그것을 원한 사람 앞에 물질로 현현하게 됩니다. 심상화의 새로운 방식은 8차원 영역에 원하는 것이 존재하며 그것이 보텍스를 통해 8차원에서 5차원으로 하강하는 것을 그려보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차원 간 심상화 과정에 익숙해지면서 즉각적인 물질화가 가능한 환경에 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법칙들은 그룹 형태로 배우게 될 것이고 그루 차원의 심상화는 그 결과가 엄청나다는 사실 또한 알게 될 것입니다.


빛과 사랑으로……
[이 게시물은 피란야님에 의해 2012-10-10 14:36:28 묻고답하기에서 이동 됨]

윤석이님의 댓글

윤석이 이름으로 검색 220.♡.166.143,

  급격한 변화 없이도 충분히 목적달성이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집단상승은 역사상 유래가 없었다는데.. 역사상 최초의 집단상승이 이뤄질거라 생각합니다.

그룹차원의 심상화는 레무리아 시대에 피라미드 건조와 건축물을 지을때 사용됐다는데 그러한 시대로 돌아가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