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링크
추천링크

대천사 미카엘: 여러분의 빛이 세상을 밝힐 것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pyrami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36.227), 작성일 03-11-21 11:41, 조회 6,336, 댓글 0

본문




theologue.jpg

GodMeru.jpg

ani-904.gif

ani-904.gif


성스러운 추구, 론나 허먼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우리가 여러분에게 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주의해 주십시오. 여러분은 지금 많은 현자들, 메신저들 그리고 예언자들에 의해 수 백년 동안 예언되었던 변화의 시기에 들어 있습니다. 물론 예언은 그대로 작용하고 있지 않지만, 이 시기는 여러분이 다가올 것이라고 생각한 마지막 시기이고, 전환의 방식은 게임을 하는 자들, 즉 여러분과 전 인류에게 달려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 과정을 충실히 밟아 왔고, 이 과도기가 갈등, 고통 그리고 혼란보다는 용이하고 은총의 상태에서 경과되도록 우리는 법칙이 허락하는 한 모든 방법으로 장면 뒤에서 열심히 일해 왔습니다.


여러분이 권능의 중심에 머물러 태양력 센터로부터 순수한 사랑을 투사하는 것이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합니다. (이 센터는 목, 흉선, 심장, 그리고 태양총이 포함되며 창조자 에센스의 자리입니다.) 사랑은 창조의 에센스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에너지이며, 이 에센스가 스며든 에너지는 모두 정화되거나 더 순수한 수준의 진동 유형으로 변형되었습니다.



인류와 여러분의 세계를 이 신성한 연금술, 즉 사랑의 힘, 올바른 염원(正念)의 힘, 올바른 행동(正業)의 힘이 수호합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지난 여러 주(역주-911 이후) 동안에 세계의 현실을 혼란스럽게 했던 재난적인 사건들을 목격한 사람들은 평안과 해답을 얻기 위해서 점차 내면으로 방향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표준”이라고 공인되던 영역이나 과거의 가르침, 조건, 그리고 조직화된 믿음 때문에 편안함을 느끼기보다는 저항이 많이 있습니다.


오래 된 방식이나 철학이 평화, 풍요, 소중한 환경을 가져오든 오지 않든 사람들은 자신의 신념에 집착하기에 변화는 두려움이라는 감정을 야기시킵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만족스러워 하는 현실에 격변을 일으키거나 큰 충격을 주어, 안락한 현실의 외부에서 또는 지혜와 창조자의 진실의 힘이 있는 내면에서 답을 찾으려는 바램을 일으키고 용기를 주기도 합니다.



가장 낮은 진동으로부터 가장 높은 진동에 이르기까지 지구상에 있는 모든 혼들은 자신의 성스러운 생득권과 경이적인 창조의 선물이 담겨져 있는 숨은 보물 상자에 접근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 선물은 각자의 혼이 지니는 존재의 에센스 내에 깊이 들어 있고, 이 보석 상자를 여는 열쇠는 무조건적인 사랑, 즉 자기 자신에 대한 사랑과 모든 창조물에 대한 사랑입니다.


영적인 빛의 탐구자들인 여러분이 의심을 넘어서서 자신의 진실로 증명한 근본적radical인 사상을 객관적으로 연구 또는 탐구하는 것에 두려움을 느끼는 자들의 사고 방식을 관찰하는 것은 매우 흥미 있습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대다수 사람들은 지난 2,000 년 이상 동안 천사들, 신/창조자 또는 고상하고 보이지 않는 다른 존재들이 성자, 메신저들과 예언자들에게 제시해 왔고 전수해 왔던 정보를 진실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악이거나 기이한 사고라고 조롱, 판단하기도 합니다.


지난 수 십년 동안 가속된 전환기와 진화의 시기 동안에 모두에게 도움을 주려고 상위 영역에서 인류에게 전해지고 있는, 인류가 이용할 수 있고, 영감이 담겨 있고, 삶을 고양시키고, 변화를 일으키는 엄청나게 많은 정보를 이들은 거절합니다. 그런 차이는 왜 생겨날까요?



그것은 진실의 안전 지대로 인식하고 있는 것을 흔드는 미지의 것, 또는 근본적인 것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고, 사람들에게 행동에 대한 책임을 요구하지만, 호의를 배풀거나 심판을 내리는 “저 위에 계신” 신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진실로 받아들이라는 요청을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가르침은 과거의 미신들과 도그마를 분쇄시키며, 따라야 할 많은 영적인 길이 있지만, 궁극적으로 이 모든 것은 동일한 곳에 이르게 합니다. 그것은 사랑과 우리 어버이 창조자의 신성한 계획과 조화를 이루는 하나됨과 통일 의식입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oversoul.jpg



그 때문에 우리가 여러분에게 지금 요구하는 것이 대단히 중요합니다. 우리는 이전보다 더욱 밝게 자신의 사랑/빛을 빛나게 할 것을 요청합니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조롱이나 비판을 당하거나 “따돌림당하지” 않기 위해 숨어 있던 작은 방으로부터 여러분의 빛을 보내기를 권합니다.


여러분은 빛을 켜서 그 광휘가 등대의 빛처럼 널리 퍼져나가 모두가 볼 수 있도록 힘이 증가되고, 다른 사람들이 두려움, 증오, 죄책감과 편협함의 장애와 장벽을 통과하도록 어두움과 위험한 함정을 빛으로 채워 길 안내하기를 요청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현실로 요구하는 것을, 여러분이 창조한 세계를 살펴보기를 요청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바라는 풍요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말해 왔습니다. 여러분은 사용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갖고 있고, 삶을 더 용이하게 만들고 “행복하게” 해줄 것이라고 생각하는 좋은 방법들을 갖고 있습니다.


부유하고 강대한 나라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기회가 더 많아지면 생활이 더 좋아질지는 모르지만, 생각한 대로 행복과 만족을 가져다 주던가요? 산업과 기술 혁명 이래 여러분의 삶이 어떠했는지 살펴보십시오.


상상을 넘는 발명이 인류에게 주어졌고, (그것은 영감을 받은 사상가에 의해 상위 영역에서 준 선물이죠) 그에 따라 지구 인구의 대부분이 사치스럽고 풍부한 삶을 살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사람들은 더 근심하고 있고 불만스러워 하며, “물건”의 양이나 방식에 해소될 수 없는 불평을 느낍니다. 하지만 영의 에센스는 인식되기 위해 울부짓고 있으며, 여러분 모두가 “부름”에 응할 때까지 그것은 더 강해질 것입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본래 불평이 자리잡고 있는 곳, 즉 자기 자신과 사람들이 열심히 부정하고 있는 영의 내면적인 신호보다는 주변 사람들, 부모, 배우자, 아이들, 친구 또는 상관들에게 불평과 불만족을 나타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슬픈 사실이지만, 여러분은 진실에 직면해야 합니다. 근심, 불행 그리고 불만은 감정을 완화시키기 위해서 무슨 일을 하든 여러분이 추구하는 모든 경이적인 열쇠를 쥐고 있는 영적인 자기를 승인할 때까지 자기 자신에게 직면하고, 자기 내면의 악마에 대면하면서 계속 확대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알 시간이 극적으로 가속되고 있고, 세계 도처에서 근본적인 변화가 급속하고 맹렬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나 어떤 나라도 예외일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세계는 점점 더 작아졌고, 세계 도처에서 인류 가족에게 일어나고 있는 상처, 고통 그리고 고생을 무시하거나 부정할 수 없습니다.


네, 그들은 여러분의 가족, 즉 여러분과 같은 인종이고, 여러분 모두는 이 미지로의 여행에서 함께 하고 있습니다. 하나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모두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자신과 자신의 작은 세계에 고립되어 자기 현실의 범위에서 잘 지낸다고 안심할 수 없고 사건이 국내에서 일어나든 대양 건너에서 일어나든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사랑하는 자들이여, 대중의 두려움과 광란에 의해 영향을 받거나 조종당하지 마십시오. 시행착오와 절망과 환영의 계곡을 거치는 장기적이고 고난에 찬 여행을 통해 고통스럽게 성취한 진실과 확신에 굳게 머무르세요.


<경이적인 소식으로는 우리의 우주적 어버이 창조자인 최상위의 근원으로부터 지구와 그 거주자들에게 신성한 빛 입자들이 특별히 쏟아져내리고 유입되고 있습니다.>


이 희귀한 사랑/빛의 파동을 지닐 수 있는 사랑스러운 용기가 될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들은 이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빛의 등대가 되어 우리와 함께 모든 창조계로 무조건적인 사랑을 방사하기로 동의한다면, 우리는 잔여 에너지 진동의 정화와 세포 재형성 과정을 통과하는 것을 돕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DNA 주변 막들의 해체를 크게 가속시켜서 추가적인 염색체chromosomes과 새로운 의식 수준과 완성 과정에 접근하게 합니다.>


이 희귀한 에너지 유입에 여러분이 접근하는 것을 돕게 될 가시적 자각과 명상을 전할 수 있게 해 주십시오. 먼저 모두의 최고선을 위해 이 선물을 사용할 것이고, 여러분의 바램이 봉사를 위한 것이고, 창조자의 의지와 여러분의 의지를 일치시키기 위한 것임을 확인하십시오.


소중하고 용감한 자들이여, 여러분이 이룰 수 없는 어떤 것도 여러분은 요구받지 않을 것이며, 창조자의 목적Creator's Cause을 옹호하는 것에 대한 보상이 먼저 자신에게 쏟아져내릴 것이고, 그 뒤 세상으로 방사될 것입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praying.jpgalexgrey1.jpg




수련을 이해하고 그 과정을 시각화할 수 있을 때까지 이 글을 읽으세요. 그런 뒤 눈을 감고 자신의 천사 원조자들이나 상위 자아가 자신을 지원하는 것을 허락하고, 호흡 에너지와 빛의 파동들이 천천히 그리고 강력하게 자신의 몸에 흐르게 하세요.


숨을 깊게 쉬면서 태양력 센터(Solar Power Center: SPC)에 의식을 집중하세요. 어떻게 알고 있든 여러분의 SPC가 신성한 창조의 광 입자로 채워지고 있다고 상상하세요. <심호흡을 하면서 에너지가 점차 형성되어 등/척추 위로 올라가는 것을 느껴 보세요. 이 에너지는 척추와 뇌의 최하위 부분과 연결되는 연수medulla oblongata에 스며듭니다.>



연수는 호흡과 순환을 조절하는 신경 센터들이 모여 있으며, 상승의 차크라와도 연결됩니다. 빛의 에너지가 상승 차크라를 통과해 원호를 그리며 머리 뒷면의 약 15 센티미터 위쪽으로 이동하여 얼굴 앞쪽으로 내려와서 다시 SPC로 돌아가는데, 호흡을 할 때마다 에너지, 빛 그리고 힘을 더 많이 얻게 됩니다.


율동적인 심호흡 과정을 계속하면서 이 빛/권능의 무한 신호가 머리 위로 점점 더 많이 원호를 그리고 아래로 땅 깊숙이 내려갔다가 호흡을 따라 율동적으로 SPC로 돌아오는 모습을 시각화하세요.




편안해질 때까지 이 과정을 계속하면서 이 귀중한 빛 입자들을 점차 통합시키게 되면 몸에서 불일치된 에너지를 깨끗하게 하고 정화시키는 과정을 마법적으로 가속화시키면서 창조자 빛의 실체가 빈 자리를 채울 것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상위 차원적인 새로운 창조의 상념태에 더 많이 접근하게 되어 물리적인 현실과 아울러 땅(earth: 지구) 속 깊숙히 자리잡게 할 것입니다.


사랑스런 지구는 이런 경이적인 창조의 선물들을 여러분이 자신과 나누는 과정에서 큰 이득을 얻을 것입니다. 아울러 그녀는 여러분과의 연결을 강화하고 조화롭게 할 것이며, 여러분의 고향 행성 위에 낙원을 창조하는 어버이의 일에 함께 참여하게 되는 것입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alexgrey2.jpg




사랑스런 빛의 전사들이여, 일어서서 참여해야 할 때입니다. 다시 한번 나는 여러분에게 이 우주 전역에 울려퍼지고 있는 낭랑한 부름 소리에 응답하기를 청합니다.


현재의 상태 그대로 여러분은 준비되어 있고, 이 순간 그리고 앞으로도 여러분이 살고 있는 바로 그곳에서 여러분의 응답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은 평화의 전사의 반열에 들어 상승을 향한 회전하는 행진 속에서 지도자들이 될 것입니다.


<이 시기는 중대한 시기이지만, 또한 큰 기대와 무제한적인 가능성의 시기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의 대사이자 메신저인 우리를 통해 신성한 어머니가 사랑스러운 에센스가 담긴 평온으로 여러분의 두려움을 완화시키게 하고, 전능한 아버지가 강력한 보호의 에너지 장 속에 여러분을 감싸게 하십시오.


ani-904.gif

joyscrolline.gif




우리에 대한 신성한 명령은 승리가 성취될 때까지 여러분과 함께 과정에 머물라는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이 마지막 남은 왜곡의 에너지를 통과하여 큰 축하 속에서 우리와 재결합할 때가 곧 올 것입니다. 그때까지 우리는 여러분 옆에 아주 가까이 있을 것입니다. 나는 대천사 미카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