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링크
추천링크

대천사 미카엘: 창조력을 이용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닉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37.156), 작성일 03-12-17 09:55, 조회 6,454, 댓글 3

본문




ani-904.gif

ani-904.gif



성스러운 추구, 론나 허먼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창조자의 신성한 계획과 온 우주Omniverse의 작업들에 대한 우리의 수업을 계속하겠습니다. 창조자의 염원/계획은 자신의 다중적인 면들을 더 많이 경험하는 것이었습니다. 여러분 각자는 존재하는 모든 것의 거대하게 감소된 한 국면이고, 여러분의 혼과 DNA 안에는 지고의 창조자의 미덕, 국면, 그리고 속성들이 모두 암호화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창조자의 한 세포 안에 있는 공동 창조자 신에게 우리 어버이 창조자의 모든 권리, 이득, 그리고 축복이 외화되어 주어진 본질적인 일 국면입니다.>




우리는 지고의 창조자가 태허 안에서 휴식했을 때의 창조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그이의 내면에는 과거와 현재에 존재했고, 존재하게 될 모든 것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본래적인 창조의 정지점이었습니다. <창조자 내에서 스스로를 더 경험하려는 바램이 커졌고, 존재의 거대한 구(spheres: 영역) 안에 분리된 구가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창조자는 아직 그 자신을 관찰할 수 없었고, 그래서 또 다른 반사 구들을 창조하여 무한 부호가 되었고, 창조자는 창조된 두 국면들을 살피고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여러 영겁의 세월이 지나 지고의 창조자는 자기 표현expression을 위해 신성한 계획을 세웠습니다. 내부로부터 무한 부호의 정지점 안에서부터 지고의 창조자가 나뉘어져 자신의 남성적 국면들을 현현시킨 황금빛 광선: 권능, 의지, 동적으로 밀어내는 제일 원인의 에너지, 그리고 자신의 여성적 국면들을 현현시킨 은빛 광선: 양육하고, 창조적이고, 직관적이며 내면에 집중하는 에너지를 내보냈습니다.



<그들은 “내 이름과 나의 축복을 받아 나가서 번식하고 거대하고 다양한 낙원 세계를 창조하라.”는 신성한 명령과 함께 보내졌습니다.>



얼마 뒤 황금빛 광선과 은빛 광선은 다시 함께 잡아당겨져서 길쭉한 다이아몬드 형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이 두 가지 순수한 동적 에너지가 다이아몬드의 극단에서 융합되면서 그 결합된 에센스의 수 십억 파편들이 담겨 있는 다른 구 또는 원들은 터져나갔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창조한 구 안에서부터 크고 작은, 짧고 긴 수 백만의 광선들이 나왔지만, 모든 것에는 어버이 창조자의 동일한 에센스가 담겨 있습니다.



이 광선들은 동일하게 결합되면서, 우주, 은하, 태양계, 행성, 그리고 여러분이 자기 현존의 형태로 창조되었는데, 이 과정은 여러 영겁을 거치면서 계획된 것입니다. 그런 뒤 우리 어버이 창조자의 대표들인 인간에게 신성한 출산의 재능이 주어졌습니다. 결합하려는 바램이 내면에 스며들었고, 남성적 몸과 여성적 몸이 결합되면서, 생명력 에너지가 결합되고 여러분의 에센스로 이뤄진 세포/알 안에서 새로운 생명/창조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여러분은 창조자로부터 결코 분리된 적이 없었지만, 진정 자신이 누구이고 자신의 신적 기원이 무엇인 지를 잊어버렸습니다.



수 백의 콘센트(outlets: 출구) 또는 연장부(extension: 연장선)가 있는 거대한 발전기/에너지 원을 그려보세요. 이런 많은 콘센트들이 다른 콘센트들과 연결되면 더욱 더 길게 이어지게 됩니다. 콘센트가 많으면 에너지는 더 희박화되거나 약해집니다. 이제 플러그에 에너지가 자유롭게 흘러 말단 지점까지 방해받지 않고 통일적으로 흐르는 콘센트를 그려보고, 에너지 원으로부터 주 또는 달마다 회전 속도가 올라간다고 보고/느끼십시오.



빛/생명의 콘센트에서 플러그를 빼서 자기 존재의 내면으로부터 여러분이 창조해낸 왜곡을 제거하면 여러분은 직접적으로 창조의 흐름/에너지를 받기 시작합니다.



과거의 메시지에서 우리는 지고의 창조자가 어떻게 우주의 어버이 신들, 빛의 대사들, 공동 창조자 신들, 천사계, 형상의 건설자들, 그리고 여러분에게 자유 의지라는 권리를 행하는 것을 허락했는지, 그래서 창조 과정의 관찰자로 남아 있게 되었는지 설명했습니다. 창조와 진화의 거대한 회전 주기들이 회전해서, 부화 단계에 있는 다음의 위대한 창조적 시도를 준비하면서 이제 창조의 세포들을 수확, 재결합, 재회할 때가 되었습니다.


지고의 창조자는 온 우주를 통해 자신의 에센스로 이뤄진 거대한 광선들을 내보내기 시작했고, 고귀한 이 선물은 그것이 머무는 곳을 준비한 모든 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랑스런 자들이여, 이것이 여러분 모두가 지금 경험하고 있는 과정입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모든 인류는 어느 정도 신성한 불만족을 느끼고 있고, 감지할 수 없지만 매우 실제적인 내면의 바램을 느끼고 있습니다. 낡은 방식, 낡은 파라다임은 현재의 신념, 상태, 풍요의 정도, 또는 생활 방식이 어떻든 더 이상 작용하지 못하거나 여러분의 욕구를 만족시지 못합니다.



우리는 풍요/번영을 여러 차례 주제로 삼았지만, 결핍/생존의 문제, 박탈과 희생은 여전히 인류 의식 안에 깊이 자리잡은 상념태입니다. 그것은 여전히 자각의 길을 밟아 온 자들에게 큰 장애이며, 많은 사람들이 자기 완성 상태에 이르러 영적인 운명을 완수하려는 적극적인 노력을 하는 경우에도 왜 여전히 분투하고 있지만 빈곤한지 그 이유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수 천년 동안 자아에 대해 봉사하는 것은 악으로 간주되었고, 다른 자들에 대한 봉사는 천사적이거나 적절한 것으로 인식되었습니다. 우리는 창조자의 사랑/빛이 흘러넘쳐서 주변에 있는 모든 자들과 사랑/빛을 나누라고 거듭해서 강조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신성한 생득권을 청구해야 하며, 그 생득권 안에 있는 모든 미덕, 국면, 그리고 속성들을 받아들여 사용해야 합니다. 거기에는 사랑, 평화, 기쁨의 공동창조자가 되는 것과 모든 것의 풍요가 포함됩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우리는 여러분이 그 자체로는 나쁘지도 사악하지도 비신적ungodly이지도 않은 양극성과 이원성의 세계에 살고 있다고 여러 번 설명했습니다.


여러분은 이원성의 세계 안에서 공동 창조하기 위해서, 그렇게 하여 균형을 유지하거나 중도middle path를 가기 위해서 여기 있습니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들에 대한 봉사와 자신에 대한 봉사를 할 때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자신을 사랑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을 어떻게 사랑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내면의 속성/에너지를 지니지 않고, 어떻게 기쁨과 평화를 방사할 수 있습니까? 자신을 존중하고 사랑할 때, 자신의 비젼/꿈이 실현되도록 전진하려고 하면 자기의 시간과 자기 창조물을 존중할 것입니다.



자신의 창조적인 본능과 재능은 신성한 자아로부터 주어진 선물이고, 염원과 행동에 집중할 때, 매우 가치 있는 아름다운 것들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자기의 창조를 공유하는 것이 바램이라면 여러분은 그것들을 가치있게 여겨야 하며, “에너지 교환”을 이뤄야 할 것입니다.



<이것이 우주 법칙입니다. 자신의 창조에 가치를 두지 않는다면 다른 누구도 그러지 않을 것이며, 여러분이 창조한 것은 “아무 것도 아닌 것(no-thing: 무)”이 되버릴 것입니다.>




공동 창조자로서 여러분은 자신이 꿈꾸거나 바랄 수 있는 것을 현현시킬 능력을 갖고 있지만, 여러분이 창조한 것을 요청하고 그것에 책임을 져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기억하세요. 여러분이 찾고 있는 것은 존재의 상태이지 부유함이나 “사물”이 아닙니다. 소중한 여러 혼들이 저택, 거대한 부, “자기 가치” 의식을 주는 위신을 갈망하는 반면,


다른 혼들은 단지 작은 소유물만으로 살면서, 아름다움, 풍요와 창조의 경이를 즐깁니다. 돈은 대상이나 봉사에 지출되는 시간과 에너지를 나타내는 상징(교환 수단)입니다. 돈 그 자체는 가치가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온기를 유지하고 배고픔을 충족시키거나 즐거움을 주지 못할 것입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진정한 기쁨과 평화는 내면에서 오며 창조자의 샘에 의해 제공됩니다.>



여러분은 “영적이라면 어떤 돈도 받아서는 안된다.”고 말하는 것을 종종 들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가치 있는 것을 가르치고, 창조하거나 만들어도 그것은 무료로 나누어져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자기는 어떤 노력도 하지 않고 사람들의 영적인 선물들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대개 자신의 삶에서도 풍요를 현현시키는 데에 어려움이 있는 자들입니다. 또는 그들의 창조적인 선물이나 풍요의 가치를 느끼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우주는 그 믿음도 지지해야만 하는 것이 법칙입니다.



소중한 자들이여, 여러분이 자선을 배풀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재능과 창조물을 나누되 재능과 선물, 그리고 어떤 형태의 에너지 교환을 받아들이는 경우에 내면에서 충분히 그 가치를 받아들이십시오. 영과 가슴이 자신의 안내자가 되게 하세요. 여러분의 창조에 가치를 부여하지만, 신호가 들어온다면 기쁘게 주고 기쁘고 감사하게 받아들이세요.



<에너지 교환은 고마움과 사랑을 받는 것일 수도 있지만,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균형이 핵심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ani-904.gif

joyscrolline.gif




얼마 뒤에 우리의 메신저는 아름답고 성스러운 하와이 제도로 여행을 할 것입니다. 거기서 그녀는 우리가 최근에 전달한 정보를 몇 가지 전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섬의 낙원으로 이끌리고, 세계 도처의 신성한 장소로 이끌리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우리는 창조에 대한 또 다른 관점을 여러분과 나눌 것입니다. 지구 행성에 대한 신성한 청사진이 나왔을 때 창조자의 많은 측면들과 속성들이 지구에 나타나고 현현될 방법을 결정해야 했습니다.



이러한 속성들 중 하나가 창조자의 향기입니다. 이에 대한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어떤 기억을 일으킬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곳에서 아름다운 천사계와 엘레멘탈 왕국과 함께 창조 과정에 참여했기 때문입니다.



공동 창조자 신들은 이 우주의 최고 영역에 있는 이른바 발판 세계staging world 안에서 함께 모여서 장기적으로 열띤 토론을 벌였습니다. “물질적인 세계에서 우리는 어떻게 창조자의 다양한 향기를 결합시킬 수 있을까?” 모든 위대한 광선들의 색채와 많고 미묘한 그 색조들을 지닌 아름다운 상념태들이 설계되기로 했고 각각이 우리 어버이 창조자의 한 국면의 독특한 향기를 담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런 창조들은 엄청나게 풍부한 꽃들이 되어 지구를 우아하게 하였습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자연을 사랑하고 특히 여러분의 삶에 그렇게 많은 은총과 아름다움을 주는 엄청나게 많은 꽃들을 즐기는 많은 사람들은 그때 거기에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꽃들을 설계하는 것을 도왔고, 어떤 향기를 꽃에 스며들게 할 것인지 결정하는 것도 도왔습니다. 후각은 여러분의 고귀한 재능 중 하나이고, 다양한 감정, 기억, 욕망을 애태우고 일어나게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향기aroma가 특히 꽃의 에센스를 사용하는 경우에 안전감을 유지시키고 치유에 강력한 도구라는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꽃은 눈을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단조로운 방을 고요한 향기를 머금은 아름다운 곳으로 변형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내면에서 낙원의 기억들을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레무리아 시대가 시작될 때 여러분은 육체의 외투를 만들기 시작했고, 또한 지구를 아름답게 할 꽃과 동물들이 현현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 과정을 완성할 때까지 여러분은 상위 영역들에서 수 천년 동안을 실험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러분이 완성시킨 최초의 꽃들은 장미와 연꽃이었습니다. 그 때문에 그것들이 지구의 자식들로서 여러분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자신들을 상상할 수 있는 것을 즉시 현현시킬 수 있는 완전한 빛의 존재들로 보십시오.>



여러분은 창조한 모든 것 속에서 즐거움을 느끼는 기뻐하고 원기왕성하고 무구한 아이들과 같습니다. 이 기억이 여러분의 에센스 깊숙이에 묻혀 있지만, 여러분은 지구가 낙원이었던 그 당시의 시대가 되돌아 온다는 것을 잊지 않았고, 고대하고 있습니다.


하와이 제도에는 레무리아의 마지막 순수한 유적들이 있고 하와이 어는 지구의 자식들인 여러분이 의사소통을 위해서 성대를 사용하기 시작한 때에 처음으로 쓰던 순수어에 제일 가깝습니다. 먼저 아름답게 흐르는 모음 소리가 나왔고, 그 뒤에 더 다양한 단어와 언어를 형성하기 위해서 예리한 자음 소리가 추가되었습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하와이 제도는 어머니 지구의 심장 박동을 전달한다는 이야기가 있어 왔지요. 그것은 여러분의 기원에 대한 기억을 전달하며, 여러분이 그곳을 방문할 때, 그 섬들과 꽃의 에센스가 여러분의 혼을 달래고 감각을 자극합니다. 사랑하는 자들이여, 지구상에는 그런 많은 정원들이 있습니다. 가까이에 있는 곳을 방문해서 여러분을 둘러싸는 고요한 아름다움 속에 앉아 보세요. 눈을 감고 자신의 감각이 내면에서 여러분을 여행시키게 하세요.



자신이 기억하게 될 것에 여러분은 놀랄 것입니다. 소중한 자들이여, 자신의 지성소를 세워 주변에 아름다운 꽃들이 여러분을 둘러싸게 하고 천사계의 천사들과 엘레멘탈들에게 함께 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여러분과 주변 사람들은 여러분이 자신의 세계로 꽃의 향기와 아름다움을 더 많이 현현시켜 시각과 감각에 잔치를 벌임에 따라 큰 이득을 얻을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여러분은 어버이 지구의 치유와 보충 과정을 돕게 될 것입니다.




ani-904.gif

joyscrolline.gif




나의 충직한 자들이여, 지금은 큰 변화의 시기이고, 또한 큰 기회의 시기입니다. 여러분의 영적인 자아는 신호를 보내고 있고, 더 이상 부정되지 않을 것입니다. 낡은 세계 위에 있는 문들은 서서히 닫히고 있고, 장엄한 새 세계로 향한 출입문이 넓게 열리고 있습니다.


용감하게 창조력을 이용하겠습니까?




여러분이 잃을 것은 두려움 뿐이고 모든 것을 얻을 것입니다. 자, 우리는 여러분에게 길을 안내하겠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우리 어버이 창조자의 사랑을 방사하고, 언제나처럼 여러분을 보호의 오라장으로 감쌉니다. 나는 대천사 미카엘입니다.


[이 게시물은 피란야님에 의해 2012-10-10 14:36:28 묻고답하기에서 이동 됨]

xpqzlhti님의 댓글

xpqzlhti 이름으로 검색 116.♡.217.213,

  37zrDu , [url=http://dzqbtnsrdkkb.com/]dzqbtnsrdkkb[/url], [link=http://gofrjdyzokhh.com/]gofrjdyzokhh[/link], <a href=http://upnmhiskoqsu.com/ target=_blank>http://upnmhiskoqsu.co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