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링크
추천링크

대천사 미카엘 - 빛의 구(Sphere)를 창조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지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25.123), 작성일 04-01-02 20:25, 조회 7,374, 댓글 0

본문



ani-904.gif

joyscrolline.gif

Michael_3.jpg

대천사 미카엘 2004년 1월 메시지
자신의 빛의 구(sphere: 범위, 영역)를 창조하기
"CREATING YOUR OWN SPHERE OF LIGHT"



Message from Archangel Michael

January 2004 * LM-1-2004
Transmitted Through
Ronna Herman
크라이온 넷(번역: 최환)





Transition.jpg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여러분은 다가오는 날과 세월 동안 경험하게 될 현실을 매순간 창조하고 있습니다. 현현시키는 권한과 능력은 여러분이 무슨 생각을 하고 무엇을 믿든 지수적으로(exponentially) 증가하고 있습니다. 악, 어둠, 결핍, 고통 그리고 대격변을 믿거나 두려움, 증오 또는 그런 것의 파동을 방사한다면, 숨을 쉬고 심장이 뛰는 만큼 여러분은 그것을 끌어들여 주변에 현실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지구와 인류를 변형시키기 위해 쏟아져 내리는 빛에 가슴을 열어 서서히 또는 신속하게 사랑/빛의 치유 파동이 마음, 감성 그리고 육체에 스며들게 하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기적들, 즉 여러분의 신적 생득권인(Divine birthright) 기쁨, 사랑, 평화, 건강, 번영을 향해 길을 만들게 될 것입니다. 내일의 지상 천국 또는 지옥을 창조하고 있는 것은 바로 여러분 자신입니다.



Path_Spring.jpg





소중한 가슴들이여, 멈춰서 삶이 모든 종류의 축복이 담긴 풍요로 가득 차 있는 자들을 살펴보십시오. 그들에게 길은 기적적으로 열리고 그들은 어떤 시험과 도전에도 승리하고 더 강해지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항상 모든 가능성이 있는 상위 차원으로 상승하는 길을 향해 꾸준히 향상되고 있습니다.



4.jpg




여러분이 알고 있는 세계는 변화하고 있습니다. 인류, 지구 그리고 광물, 식물 그리고 동물계를 포함해서 그 위에 있는 모든 것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런 그림을 마음 속으로 그려보세요. 원초적인 생명력 에너지의 엄청난 폭발(burst)은 우리 어버이 신과 대중앙 태양으로부터 은하, 태양계 그리고 지구를 거치며 내리 비치고 있습니다. 온 우주에서 온 장엄한 빛의 존재들은 인류가 사용할 수 있는 창조자의 특이한 속성, 미덕 그리고 성질을 구체화하기 위해서 결합합니다. 그 선물들을 기꺼이 받을 준비가 된 소중하고 용감한 혼들은 그 시대 동안 신성한 청사진을 신속하게 물질적 형상으로 현현시키기 시작합니다. 그 과업이 얼마나 힘들든, 그들 앞에 놓여 있는 장애가 얼마나 많든 그들이 용감히 전진하면서 세계는 점차 개선됩니다. 이러한 영적인 선구자들은 세계사에 지울 수 없는 흔적과 대담한 공적을 남기고 우주적 기록에도 그 성과가 기록됩니다.



11.jpg




인류 의식과 세계의 조건에서 거대한 파도가 일어난 뒤에는 흡수와 통합의 시간, 현상 유지하는 시간이 늘 있습니다. 진화의 과정에는 늘 밀물과 썰물이 있습니다. 자연의 주기는 진화의 주기에 따라 정형화됩니다. 깨어남과 확장의 시간, 새로운 성장의 싹이 돋고 탄생케 하는 새로운 성장의 시간인 봄, 내면으로부터 이용 가능한 것을 꽃 피우고 하늘을 향해 태양 빛을 흠뻑 받고 최대한 외적으로 확장하는 여름. 가을은 다음의 성장을 위해서 더 이상 필요 없는 것을 추수하고 떨궈내는 시기로 다음 주기를 위해 힘과 여력을 비축하기 위해 점차 깊은 내면으로 향하는 시기이고, 현상 유지, 쇠퇴 또는 감퇴하는 시기인 겨울. 새로운 성장과 변형의 씨앗들은 모든 혼 속에 그리고 온 우주의 모든 살아 있는 것들 속에서 프로그램화되어 있어 확장과 진화의 연료/불이 창조자로부터 사랑/빛의 선물을 통해 점화됩니다.



10.jpg




이 우주는 수 천년 동안 겨울잠의 고통 속에 있었고 정체와 쇠퇴가 만연했습니다. 새로운 생명의 봄이 터져나오고 있고, 새로운 창조의 진동은 우주의 모든 분면으로 번져나가고 있지만, 지구 행성에서처럼 강력하고 극적인 곳은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우리는 이 우주적인 드라마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위해 여러분의 작은 행성을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우주 전역으로부터 모든 경이적인 다양성이 전해져서 지구와 합쳐졌고, 지구 상에서 다른 용감한 혼들과 함께 여러분은 창조자의 장엄한 계획을 완수하기 위해서 자신의 빛을 굴절시키거나 축소시켜 육의 외투를 취하는 데에 동의했고 다중의 차원을 통해 대 자비, 앎, 미덕 그리고 재능을 가지고 내려왔습니다. 여러분의 지구는 새로운 황금빛 은하를 위한 씨앗과 상념태가 뿌려져 양육되고 자라는 우주적 인큐베이터라고 부를 수도 있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자들이여, 지금은 추수 때이고 여러분은 추수하는 자들입니다.



12.jpg





천사계에 있는 우리는 처음부터, 이 우주가 탄생해서 그 모든 영광을 분출시켰던 때와 그 이전부터 여러분과 함께 있었습니다. 우리는 창조자의 미덕, 성질 그리고 속성을 지니는 크게 굴절된 창조자의 광선들을 다양한 조합으로, 강도와 방식으로 여러분에게 비춥니다. 우리는 대부분 6차원 이상에 남아 있지만, 여러분에게 봉사하고 보호하고 영감을 주고 상호작용하기 위해서 여러 가지 방식으로 수 백만 번 우리의 에센스를 굴절시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일부이고 여러분은 우리의 일부입니다. 여러분 중에는 우리의 에센스가 굴절된 자들이 있고 여러분 모두는 시간이 시작한 때부터 천사계와 함께 여행했고 상호작용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진화의 굉장한 확장이 벌어져 거대한 우주적 주기의 절정기라는 이 독특한 시기 동안에 온 우주에서 온 경이적인 빛의 존재들은 다음 주기의 창조의 탄생을 관찰하고 이에 참여하기 위해 왔습니다.



19.jpg




이 위대한 존재들이 심지어 6차원과 5차원의 감소된 파동대를 참기 위해서 자신의 거대함을 낮출 수 있다는 것을 어떻게 생각합니까? 사랑하는 자들이여, 그들은 그런 식으로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빛의 배(Light ship: 光船)라고 할 수 있는 거대한 빛의 구를 창조하는데, 거기에는 그들 자신의 진동하는 에센스/패턴들이 담겨 있습니다. 어떤 현존의 수준에서 왔든 그들은 자기 세계의 일부를 가져와서 멋진 환경 속에 머무릅니다. 그들은 탄생 과정에 있는 인류와 지구를 돕기 위해서 우리와 함께 협동적으로 노력하면서 자신의 독특한 광력 에너지를 방사해내고 여러분을 관찰하고 여러분들로부터 배웁니다. 창조자는 그처럼 그 다중적인 장엄한 형상 속에 들어서 다시 한 번 이 우주의 확장에 적극적인 역할을 합니다.



13.jpg



나의 용감한 빛의 전사들이여, 여러분은 지구상에서 자신의 신적 유산의 모든 재능이 담긴 사랑/빛의 구를 창조할 능력을 갖고 있고, 여러분을 양육하고, 지구상에 만연되어 있는 부정적인 파동대의 소용돌이 덩어리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방어하는 환경인 자기 나름의 낙원을 지구상에 창조하는 것을 지원하고 도움을 줄 정화된 환경을 창조할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인류와 지구에 자신의 사랑/빛을 방사해내는 능력을 갖고 있고, 어떤 낮은 파동도 여러분의 빛의 구를 관통할 수 없을 것입니다.



6.jpg




우리는 여러분이 “어떻게 하면 그렇게 할 수 있나요?” 묻는 것을 듣습니다. 여러분의 영적 자아가 거주하는 가슴의 사원에 이르는 문을 여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일단 자신의 신 불꽃과 재결합하면 내면에 수 천 년 동안 잠자고 있던 내적인 변형의 불이 점화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지만 우리는 어디서 그리고 어떻게 시작하나요?”라고 한탄합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이 순간 자신과 자신의 신적 자아와 약속을 맺고 가슴의 보석 상자를 개봉해서 잠재 의식적 마음을 다시 프로그램하는 과정을 시작하세요. 우리는 이 과정에서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상념/확언을 전하겠습니다. 이런 것들은 전에도 많이 전했고, 며칠 동안 각각의 상념/확언에 집중하여 그것을 내면에서 확연하게 점화시켜 최선을 다해 이런 권능 있는 상념태를 삶에서 구현시키면, 여러분의 세계는 신속히 더 훌륭하게 변형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삶은 멋지게 될 것이고, 자신의 유산과 자신의 완성을 다시 요청하면서 상승하는 빛의 파동을 타게 될 것입니다.



16.jpg




* 자신이 신의 마음과 함께 하는 공동 창조자라는 우주적 진실을 받아들이기 바랍니다. 가장 열렬히 바라는 꿈은 무엇인가요? 지구가 어떤 세계가 되기를 바랍니까? 마음 속에 그것을 세우고 가슴 속에 유지해서 현현되기를 고대하며 감성에 스며들게 하면 점차 그것은 현실로 확인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17.jpg




* 소중한 자여, 여러분은 좋다고 또는 나쁘다고 생각하는 것을 넘어서야 합니다. 맹세하지 말고 자신의 믿음을 정당화시켜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과감하게 알아내고 행동하지만 고요하게 존재하십시오.


9.jpg




* 가슴에 집중하여 사고 과정을 다스리게 되면 자신이 해야할 것이나 있어야 할 곳에 대한 정보를 언제나 받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언제나 적재적소에 있게 될 것입니다!



5.jpg




* 언제 은총의 상태에 들게 되는지 어떻게 알게 될까요? 타인들이 여러분의 혼의 아름다움을 반사할 때, 그들의 눈에서 그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풍요가 흐르기 시작할 때를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가슴과 혼이 노래하는 때를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고요함을 유지할 수 없을 때, 말을 듣고 싶어 하는 사람과 자신의 즐거운 경험을 억지로 나눠야 하는 때를 알게 될 것입니다.


20.jpg




* 매번의 새로운 도전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세요. 이 사람은 나에게 무엇을 가르치려고 하는가? 그/녀는 내게 무엇을 반사하고 있는가? 경험해야 하는 잘못된 생각을 나는 지니고 있는가? 도전 받을 때마다 완성에 더 완전히 도달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십시오.


14.jpg




* 몸은 여러분에게 무엇을 알려주려고 할까요? 들어 보십시오. 조화로운 상태에서 벗어나 있나요? 건강에 좋은 음식, 수행 또는 운동을 하고 건전하고 적절한 생각을 함으로써 몸이 요구하는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까? 생각과 상념도 음식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21.jpg




* 사랑하는 자여, 혼과 가슴에 집중하십시오. 자신의 상위 자아와 의식적으로 조화를 유지하세요. 메시지와 가르침이 점점 더 빠른 속도로 여러분에게 오게 될 것입니다. 기다리고 준비하는 시간은 끝났습니다. 행동의 때가 시작되었습니다.


3.jpg




* 우리는 다른 파동과 수준에서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고, 각자는 자신에게 의미있는 메시지인지 아닌지를 알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자기 존재 안에서 깊이 공명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각각의 메시지에서 자신에게 옳다고 느끼는 것을 받아들이고 자기 영성의 전부분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용기를 잃거나 죄책감을 느끼지 마십시오.


7.jpg




* 소중한 자들이여, 우리는 여러분이 안전하다는 것을 확신하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매번 매 순간... 아무런 보호도 없이 지내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박탈감, 파괴 그리고 대격변의 현실로 들어가지 않는다면, 내면의 자아와 조화를 이루는 한 여러분이 해야 할 것이나 있어야 할 곳에 대해 통지를 받을 것입니다. 이런 것이 여러분의 삶에 필요하거나 교훈을 줄까요? 아닐 것입니다.


Merkaba.jpg




* 매일 밤낮 명상을 하는 것이 좋지만 깨어 있는 매 순간 모두를 위한 최고 목적에 집중하도록 살아 있는 명상이 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자신의 사랑과 권능을 합쳐서 빛과 에너지의 경락을 창조하면 에너지가 여러분 주변을 앞뒤로 흐르고 위로 하늘로 아래로 어머니 지구의 중심으로 방출될 것입니다.



2.jpg




* 여러분은 마스터들의 고상한 모습을 지닐 수 있습니다. 고요하고 부드럽고, 사랑스럽게 곁에 머물러 살피고 가능하면 돕고 허용하지만 심판하지 않습니다. 일어나고 있는 모든 사건에는 어떤 이유가 있고 어떤 상위의 목적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StarGate.jpg




* 자신의 사랑스런 빛과 현존을 가능한한 멀리 널리 펼치십시오. 여러분에게 이끌려 오는 자들을 돌보세요. 행동에 의해 여러분은 알려지게 될 것이고, 여러분의 빛과 지혜를 필요로 하는 자들은 여러분에게 이끌리게 될 것입니다.



Rose009_800.jpg




* 소중한 자들이여, 현재 여러분이 있는 곳에서 시작하세요. 살아 숨쉬면서 가까운 주변에 있는 자들에게 진실한 권능과 사랑 그리고 영감을 전달하십시오. 진실과 사랑은 진실과 사랑을 낳고 이것이 쌓이면 여러분을 감싸고 남는 것이 생길 때 그것을 세계로 전달하십시오.



02092_yotsuyu001_800.jpg




* 이미 경험했던 것보다 더 어려운 것을 경험해야 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변형 중에 가장 어려운 부분들을 끝내거나 성취했습니다. 나머지 길에는 “산들바람(breeze)”이 붑니다. 변형을 즐겁게 받아들이고 진면목으로, 진짜 자신으로 돌아가는 과정을 즐기십시오.



Crystal_Sanctuary.jpg




* 여러분은 영적인 힘을 얻으면서 더욱 더 많은 것, 즉 새로운 인식, 새로운 영적인 재능, 새로운 관계들이 열릴 것입니다. 기도는 늘 응답을 얻을 것이지만 영의 보살핌 속에 자신을 머무르게 하는 최적의 시간에 그렇게 될 것입니다.



AngelHeart.jpg





* 매일 매일 순간 순간 사십시오. 혼과 가슴 센터 안에서 오는 신의 순간 정지점 속에 머무르는 것을 수행하십시오. 자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사랑스럽게 헌신하고 자신의 영적인 힘과 빛의 에너지 장을 세워 매일의 일상적 과제에 참여하십시오. 인류에게 봉사하겠다는 요청과 도움을 주려는 바램은 무시된 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전진해서 영적인 깃발을 올릴 때가 왔습니다. 물어보면 우리는 답할 것입니다. 요청하면 여러분의 시도에 함께 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닌 모든 사랑/빛을 내보내면 그것을 천 배로 증가시킬 것입니다. 여러분이 진화함에 따라 우주가 진화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주장(cause)은 우리의 주장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안내하고 수호하고 보호하기 위해 있습니다. 나는 대천사 미카엘입니다.



ani-904.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