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링크
추천링크

(창조주의 메시지) 하늘의 천사로부터 2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2.163), 작성일 12-10-16 17:36, 조회 7,962, 댓글 0

본문


1. 하늘의 천사로부터



지금까지 지구인은 우리들에 대해 거의 의식하지 않고 생활해 왔습니다. 그것이 가능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의 제4파동의 세계에서는 우리들의 파동을 느끼지 않으면 생활할 수 없습니다. 모두는 빛에 의해 연결시킬 수 있고 빛과 연결되어 있지 않은 생명체는 공존할 수 없습니다. 그 때문에, 여러분 인간도 지금 빛에 연결되지 않으면 새로운 시대는 맞이할 수 없습니다. 잘 이해해 두세요.



빛으로 연결되기 위해서는, 사람에 따라서 다양한 프로세스를 체험합니다. 수호영혼의 인도에 의해 눈을 뜨는 사람, 우주로부터의 지원에 의해 눈치채는 사람, 친구의 힘에 의해 개화하는 사람, 다양한 길이 있습니다. 빛을 진지하게 요구하고 있다면, 몇개의 길에 의해 이끌리겠지요. 빛을 요구하지 않는 사람은, 입다물고 있어도 길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스스로 길에 들어갈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의 의사가 강하게 반영되고 있다고 하는 것을 꼭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빛의 길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우선 솔직함이 중요하고 이해와 노력도 필요합니다. 허튼 생각으로는 눈치챌 수 없습니다. 실천함으로써 처음으로 자신의 것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구조를 정말로 이해해, 우리들의 길에 이르러 주세요. 부탁합니다. 여러분 주위의 동료에게도 다양한 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드시 여러분과 같은 길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의 길을 판단하는 것도 무의미합니다.



그런데, 우리들이 이 지구에 온지 몇년이 흘렀지만, 이 지구상의 인간이 좀처럼 눈을 뜨고 있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제 별로 여유가 없다고 이야기해도, 왜 한가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일까요? 인류는 이 지구가 괴로워하고 있는 것을 느끼지 않는 것일까요? 지구 인류의 감성은 여기까지 저속해져 버렸는지... 보통 동물조차도 위기감에 채워져 곤혹스러워 하고 있는 것을 인간은 눈치채지 못하는 것인지... 이만큼의 위기감이 팽배함에도, 무엇하나 느끼지 않는 인류는 무엇을 위해서 살아가고 있는 것일까요? 여러분은 매일을 무엇을 목적으로 살고 있는 것입니까? 우리는 정말로 통탄해하고 있습니다. 우리들만이 아닙니다. 많은 신들도 기가 막혀 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상에 일어나는 변화는 모두 그것들을 현상화한 것입니다. 지금, 지구상에 있는 싸움 등은 모두 인간이 스스로 만든 것입니다. 왜 고치려 하지 않는 것인지...사랑의 중요함을 눈치채지 않는 것인지...신기해 견딜 수 없습니다. 우리들이 이제 지구인에 호소해도 쓸데없는 것인지.. 어떻게 하면 지구인은 눈치채는 것인가요? 어떻게 하면 이웃을 사랑하는 것인가요? 말로 해도 무리인 것은 압니다. 본래는 스스로 눈치채야 할 것입니다. 정말로 한심합니다.하늘의 천사로부터.



2. 고래장로로부터


우리들은 고래의 장로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은 다른 이야기입니다. 여러분에게 있어 고래라고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인간? 영혼? 어쨋든 좋습니다만, 우리들의 파동을 좀 더 느껴 주세요. 매우 섬세하고, 매우 밝은 파동입니다. 이것은 귀중한 빛입니다. 우리들은 인간을 위해서 이 빛을 모아 두었습니다. 지금부터 인간과 함께 노력해,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그럼,이만



3. 하늘의 파동으로부터


우선 지금까지의 정리를 합시다. 여러분은 지금, 대단한 시기로 태어나고 있습니다. 지구의 커다란 변환기로 태어나고 있습니다. 이것은 각각의 영혼이 계획한 것이고, 모두 납득이 끝난 상태입니다. 다만 여러분의 영혼이 새로운 시대에 초대될지 어떨지는 모릅니다. 각각의 노력 나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어느 정도 성실하게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있습니다. 부모나, 파트너와의 교제는 그 나름대로 의미가 있는 것이었습니다. 인간 관계에 두고, 기본적으로 필요한 에너지 파동입니다. 그것을 마스터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도망칠 수는 없습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부디 알아 주었으면 하는 것이 있습니다. 인간의 즐거움이란 무엇입니까? 사람으로부터 빼앗는 것이 아닌 것은 분명합니다. 그럼 무엇으로 즐겁다고 판단하겠습니까? 그것은 상대가 사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상대의 인생을 지켜봐 주는 것입니다. 이것은 정말로 소중한 가치관입니다. 잘 이해해 주세요. 우리들은 하늘의 파동입니다.



4. 지구를 소중히


마지막으로 우리들로부터의 부탁입니다. 이제 더 이상 지구를 더럽히지 말아 주세요. 지구를 더럽히면 그 수복에 막대한 시간이 걸립니다. 이제는 하나 하나 수복하고 있을 시간도 없습니다. 그러니까, 적어도 더 이상 악화시키는 것은 멈추어 주십시오.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