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링크
추천링크

무인카메라로 감시및 수천명이지켜보는가운데서 10개월단식 1990년생 람밤존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호루스의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98.202), 작성일 16-11-05 12:34, 조회 5,153, 댓글 0

본문


https://www.youtube.com/watch?v=nG5FqQKrrHI  디스커버리채널에서 카메라관찰및 10개월간 수만명이단식및수행과정을 동물원우리보듯관찰했으니

 

이분은 검증받았습니다 다른 분들은 그냥 나혼자굶고있다 주장해서 잘모르겠네요

 

다른나라에태어났으면 너뭐하니 왜공부를안하니 직업을가져라하겠지만..네팔이라는 국가특성상 영성을 밀어주는가봅니다.

 

 

 

 

2005년 5월 16일, 명상에 들었던 람밤존은...

수개월을 저 자리에서 꼼짝도 하지 않고, 먹지도 자지도 않고 명상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사람들은 먹지도 자지도 않고 명상에 든 이 소년을 구경하기 위해 각지에서 몰리기 시작합니다.

심지어 디스커버리 채널에서도 람밤존에 대해 취재를 와서 소년부처라는 다큐를 제작하기도 했죠. (밑에 링크로 첨부했습니다.)

아무튼 사람이 몰리자 명상에 방해를 받은 그는 , 2006년 3월 16일 10개월의 명상이 끝나고 홀연히 사라집니다.

 

먹지도 자지도 않고.. 저런 명상을 한다는 것이 가능할까요?

과학적으로는 분명 불가능한 이야기일 겁니다.

하지만 몇 백년의 역사밖에 안 되는 과학이 세상의 모든 신비를 다 밝혀냈을 리는 만무합니다.

 

람밤존에 대한 YTN 기사

 

람밤존에 대한 디스커버리 다큐

 

람밤존이 수행중 불길에 휩싸이는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