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링크
추천링크

"당신이 이 책을 한번 읽으면 숨을 거두는 순간까지 새롭게 깨달은 이 사실을 잊지 못할 것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바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2.191), 작성일 16-12-28 17:06, 조회 4,795, 댓글 1

첨부파일

본문


^------------------------------------------------ 위 파일을 클릭 하시면 문서파일(한글파일  21쪽)을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원장님께서 현재 우리 현실에서 물의 오염이 심각하다 하십니다.

하늘에서 뿌리는 컴트레일 및 바다에 버리는 프라스틱 등...

 

그  대안이 증류수입니다.

증류된 물에 옴진동 및 피라밋,히란야등 응용하시면

인체 정화에 새로운 방법이라 알려주셨습니다.

​ 

천혜의 물 최선의 선택

 

 

 

"당신이 이 책을 한번 읽으면 
숨을 거두는 순간까지 
새롭게 깨달은 이 사실을 잊지 
    못할 것입니다."
 


저자소개 : Allen E. Banik는 네브라스카 주 커니어(Kearney)에서 검안사로 일하였으며 노인학 연구의 전문가요 세계적으로 이목이 집중되었던 그 유명한 훈자 나라(Hunza Land)의 저자이기도하다. 그는 세계의 장수 촌 중의 하나인 훈자 지역에 오랫동안 파견생활을 하면서 건강과 장수에 대한 놀라운 사실들을 확인하였으며 20여년의 세월이 흐른 뒤에 새롭게 깨닫게 된 귀중한 사실을 다시 소개하고 있다. The Choice Clear라는 원명의 그의 책은 수년 사이에 100만부 이상이 보급되었으며 천혜의 물! 최선의 선택이라는 표제로 다시 출판되었다. 


증류수

 

사전적 의미 : 물을 증류하여, 발생한 수증기를 냉각하여 얻은 것으로 무기염류, 유기물, 함유기체 따위의

협잡물을 없앤 물. 화학적으로 거의 순수하다고 보여지므로, 화학실험·정밀공업에 쓰임

증류장치는 석영 유리 용기, 스테인리스 용기 등을 이용한 경우에 순도가 높은 증류수를 얻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횟수를 늘리는 쪽이 비전도도(比電導度)가 낮은 물(초순수)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

보통의 물, 즉 수돗물이나 우물물 등은 각종 유기물과 무기물을 함유하기 때문에 순수하지 못하다. 또 완전히 순수한 물의 pH7이어야 하지만, 물이 공기 중에 방치되어 있으면 이산화탄소가 녹아 pH 5.7 정도(약한 산성)가 된다. 그런데 각종 화학반응에 있어 순수한 물이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런 경우에 증류수를 사용한다. 증류수는 수돗물이나 우물물을 가열하여 수증기를 발생시키고, 만들어진 수증기를 냉각시켜 얻을 수 있다.

 

가열하기 전의 물 속에는 각종 불순물이 포함되어 있지만, 이를 가열하면 불순물은 그대로 남아 있고 순수한 물만 수증기가 되기 때문에, 이를 모으면 불순물이 섞이지 않은 물을 만들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한 번의 증류로 불순물이 100% 제거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순도가 매우 높은 물이 필요할 때는 1회 증류한 물에 소량의 과망가니즈산칼륨을 가해서 다시 증류한 재증류수를 사용한다. 몇 번의 증류 과정을 거쳤느냐에 따라 한 번 증류한 것을 1차 증류수, 두 번 증류한 것을 2차 증류수, 세 번 증류한 것을 3차 증류수 등으로 부른다.

요즈음 깨끗한 물을 먹으려고 많은 사람들이 노력을 합니다.

물 부족및 오염으로 많은 나라들이 물확보를 위한 노력들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북미지역은 석회암 지대라 물속에 석회가 많다는 이야기들을 합니다.

실제로 커피포트나 물을 끓이는 기구들에 보면 허옇게 붙어 있는 것들을 자주 봅니다.

이것이 수 많은 심장병의 원인이라고 말 합니다.

인류가 처음에 환경이 오염되기 전에는 빗물(증류수) 를 먹고 살았다고 생각합니다.

병원에서 신생아들에게 증류수를 주어 탈을 막는 것도 바로 그 이유입니다.

천유님의 댓글

천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67.217,

잘 읽어보았습니다.

우리 연구회에서 피라밋 에너지를 이용한 증류수기도 개발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물이 매직연수기를 거치고 옴진언을 들려주면 끝내주는 물이 되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