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링크
추천링크

예수 및 환생 [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바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2.191), 작성일 17-01-16 22:21, 조회 5,092, 댓글 0

본문


아래 글은 구글번역기로 번역되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Jesus, reincarnation & Christian doctrine, Justinian신약 성경에서 유대인들은 그들의 위대한 선지자들의 환생을 기대한다고 묘사됩니다. 실제로,이 선지자들은 이미 과거 시대에 다시 태어 났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사마리아인이라고 불리는 유대인 분파는 아담이 노아, 다시 아브라함, 그리고 모세로 다시 태어났다 고 믿었습니다. (1)

예언자들의 환생은 또한 예수 시대에 유대인들의 마음에있었습니다. 사실, 예수님을 따르는 사람들은 그가 환생 한 선지자라고 생각했습니다. 마태 복음에서 다음과 같은 내용을 생각해 봅시다 :

"예수 께서 제사장 빌립보 연안에 이르러 제자들에게 물으니, '사람이 내가 사람의 아들이라고 말하는자가 누구냐?' 그리고 그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네가 세례 요한, 일부 일라이어스라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들, 예레미야 또는 선지자 중 한 명입니다. "(마태 복음 16 : 13-4)

로마서에 따라 예루살렘을 지휘하고 있던 헤롯은 또한 예수가 이전에 누구 였을지를 추측했다. 헤롯은 또한 예수가 옛 선지자 중 한 명일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예수 께서 자신이 유대인의 메시아임을 발표했을 때, 추종자들은 혼란스러워했습니다. 경전에서는 선지자 엘리아스 (또는 엘리야의 그리스어)가 메시아의 재림을 앞두고 되돌아 올 것이라고 말한 것처럼 말입니다. 제자들은이 명백한 불일치를 예수님 께 전했습니다. 제자들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왜 일라이어스가 먼저 와야한다고 서기관이 말하는지. 예수 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엘리야가 진실로 먼저 와서 모든 것을 회복 하리라. 그러나 나는 너에게 말한다. 엘리야는 이미 왔고, 그들은 그를 알지 못했다. . . . 그러자 제자들은 침례 (세례) 요한에 관해서 그들에게 말씀하신 것을 알았습니다. "(마태 복음 17 : 9-13)

신약의 다른 부분에서 예수님은 침례 요한이 예언자 엘리야의 환생이라고 분명히 말합니다. "여자에게서 태어난 자 중에서 세례 요한보다 더 큰자를 세우지 않았다. . . . 너희가 그것을 받으려면, 이것이 엘리야 다. . . . 듣기를 귀 기울이는자는 들으 십시다. "(마태 복음 11 : 11-15)

환생은 신약의 한 부분에서 제자들이 왜 사람에게 장님이되었는지 태어남을 묻습니다. 제자들은 물었다.

"이 사람이나 그의 부모는 죄를 지었습니까?"(요한 복음 9:34)

이 구절은 시각 장애인이 실명의 결과로 귀결 될 수있는 죄를 짓는 기회를 가졌던 과거의 성육신을 가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환생을 전제로하지 않으면, 장님이 태어날 때부터 눈이 멀었을 때, 어떻게 그 장님이 그의 핸디캡에 책임이있는 죄를 범할 수 있었습니까? 예수님은 비록 실명은 다른 요인들에 기인한다고 말씀 하셨지만 제자들의 이성에 대해 논박하지 않았습니다.

윤회와 초기 기독교 교회 교부들

신약 성서의이 인용문 외에도, 윤회는 교회의 초기 교리의 일부였으며, 8 세기 이전에 기독교 교리를 제정 한 작가들에 의해 승계되었으며, 기독교 사상을 로마 제국. 교회 아버지로 여김을 받으려면 다음 기준을 충족시켜야했습니다. 하나는 거룩한 삶을 인도해야했고, 하나의 저술은 교리적인 오류에서 벗어났습니다. 기독교 교리에 대한 해석은 모범적 인 것으로 간주되었다. 그 중 하나의 저술은 교회의 승인을 받아야했습니다.

많은 크리스천 교회 교부들이 윤회에 대해 믿고 썼습니다.

성 저스틴 순교자 (100-165 AD)는 영혼이 하나 이상의 인체에 서식한다고 명시 적으로 주장했습니다. (2)

성 제롬이 "사도들 후에 교회의 가장 위대한 교사"로 간주되었던 오리겐 (Origen, 185-254 AD)은 환생의 개념에 기본이되는 영혼이 몸 앞에 존재한다는 생각을 옹호했습니다. (삼)

Nyssa의 주교 인 St. Gregory (257-332 AD)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영혼을 치유하고 청결해야한다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이것이 지상 생활에서 일어나지 않는다면 성취되어야합니다 미래의 삶에서. . . . 영혼 . . . 비 물질적이며 본질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한 번에 하나의 몸을 버립니다. . . 그것을 잠시 동안 교환한다. "(4)

세인트 그레고리 (St. Gregory)는 또한 "모든 영혼은 승리로 말미암아 강화되거나 전생의 패배로 약화되었다."(5)

기독교 교회의 가장 위대한 신학자 중 한 사람인 성 아우구스티누스 (St. Augustine) (354-430)는 철학자 플롯 티 누스 (Plotinus)는 플라톤의 환생 (reincarnation)이라고 추측했다. 성 아우구스티누스는 이렇게 썼다 : "플라톤의 메시지. . . 이제 Plotinus, Platoninus에서 주로 빛난다. 그래서 Platoninist는 그의 주인처럼 생각한다. . . 플라톤은 플롯 티 누스에서 다시 태어났다. "(6)

환생에 대한 믿음을 보여준 다른 교회 교부 들로는 Synesius (Ptolemais의 주교), St. Ambrose, 교황 그레고리 1 세, Jerome, St. Athanasius, St. Basil, St. John Chrysostom, Nazianzus의 St. Gregory, 알렉산드리아. (7)

그리스도교 교리에서 윤회가 제거 된 방법

초기 영적 교회와 환생의 존재에 대한 믿음이 초기 기독교 교회에서 두드러 졌다면, 왜 현대 교리에 존재하지 않는 것일까 요?

그 이유는 Justinian이라는 로마 황제가 서기 553 년에 공식 교회 교리에서 윤회 탈환을위한 준비를했다는 것입니다

교회의 초창기에 교리에 관한 분쟁은 에큐메니컬 평의회 (Ecumenical Councils)라는 모임을 통해 교회의 감독들에 의해 해결되었습니다. 이 협의회는 주요 모임이었으며 때로는 백 년에 한 번 발생했습니다. 환생과 그리스도인 교회의 이야기를 이해하기 위해, 우리는 서기 330 년으로 거슬러 올라 가야합니다.

그 해 콘스탄티누스 대제는 로마 제국의 수도를 로마에서 오늘날 이스탄불이라고 불리는 콘스탄티노플로 옮겼습니다. 결과적으로, 기독교 교회의 두 센터가 개발되었다. 로마의 서부 교회와 콘스탄티노플의 동부 교회가있다. 콘스탄티노플의 황제들은 동방 교회를 통제하고 기꺼이 정책을 지시했다.

예를 들어, 콘스탄티노플 황제 레오 3 세 (Constantinople Emperor Leo III)는 이미지와 초상화가 교회에 보관되는 것을 금지했기 때문에 오늘날 아름다움에 감탄 한 아이콘, 성도들의 그림을 예배 장소에서 제거해야했습니다. 반면에 로마에 본부를 둔 서부 교회는 아이콘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마찬가지로 콘스탄티노플 황제 Justinian도 환생에 관한 교회 정책을 결정했습니다.

6 세기에 교회는 윤회 문제에 관해 분열되었습니다. 로마의 서양 주교들은 영혼의 선재를 믿었고 동부 주교들은 반대했다. 동부 교회를 지배 한 유스티니아누스 황제는 환생에 관한 교리에 위배됩니다. Justinian은 교회 문제에 대한 자신의 간섭의 예로서 환생에 대한 생각을 공개적으로지지 한 Church Father Origen을 파문했다.

그의 의제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Justinian은 서기 553 년에 제 5 차 에큐메니칼 평의회를 소집했으며 단 6 명의 주교 서 교회 만 참석했다. 반면에, 유 스틴 교회가 통제했던 159 명의 동방 교회 주교들이 참석했다. Justinian의 이미지가 오른쪽에 제공됩니다.

이 모임에서 영혼의 선재가 교회의 교리에서 뽑혔습니다. Justinian 황제는 투표 덱을 쌓아서 교회 교리를 조작했습니다.

Vigilius 교황은 이러한 일련의 사건에 항의하고 동양과 서양 주교 간의 동등한 대표성을 요구했습니다. 제 5 차 에큐메니칼 평의회 당시 교황은 콘스탄티노플에 있었지만 항의 시위를 거부했습니다. Justinian은 Vigilius 교황을 무시할뿐만 아니라 그를 박해했다.

가톨릭 백과 사전에 따르면 유스티니아누스 황제와 교황 간의 갈등은 너무 극단적이어서 로마 교황은 황제의 손에 많은 모욕을 당했으며 거의 ​​살해되었다.

정치인이나 국가 원수가 교황에게 교회 정책을 지시 할 수 있다고 생각하거나 교황은 100 년 만에 바티칸에서 가장 큰 회의를 거부 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이것은 일어난 일입니다.

그 결과, 가톨릭 백과 사전에 의하면, 유스티니아누스에 의해 소집 된 평의회는 진정한 에큐메니칼 평의회가 아니므로, 교회 교리로서의 영혼의 선재의 제거는 에큐메니칼 평의회의 실제 법령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8, 9)

로마 카톨릭과 그리스 정교 기독교의 분열

기독교 교회의 지부들은 서로 파문

동방 교회와 서구 교회의 갈라진 틈은 1054 년에 두 교회가 서로 파문했을 때 증가했다. 서구 교회의 기독교 십자군이 예루살렘을 이슬람교도들로부터 빼앗 으려 할 때, 그들은 기독교 도시인 콘스탄티노플을 성추려고했다. 다른 말로 서구 기독교 교회는 동방 교회에 대항하여 전쟁을 벌였습니다.

그 에피소드가 있은 후에, 영원한 분열이 일어나고 서구 교회는 로마 가톨릭 교회가되었고, 동방 정교회는 독자적인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오늘날에도 동방 교회의 회원들은 로마의 교황을 지도자로 여기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기독교 교회의 동쪽과 서쪽 지부 내의 정치적 분열이 유스 티 누스 천황과 교황 비질 루스의 시대와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도 사실임을 알 수 있습니다.

기독교 종교 재판, 살렘 마녀 재판 및 심령 능력

기독교 지도자들이 자신들과 싸우는 것 외에도 그들의 교리에 반대하는 사람들과 싸우는 그리스도인들의 모범이 있습니다.

종교 재판은 반체제적인 종교 운동에 맞서기 위해 1227 년과 1235 년 사이 교황령의 연속에 의해 확립되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교황 인노 첸 4 세는 1252 년에 고문을 허가했다. 이후 1450 년에서 1700 년 사이에 유럽에서 추정 된 마녀의 박해는 정통 기독교가 마틴 루터의 종교 개혁과 신흥 과학 패러다임으로 인한 불안감을 겪으면서 발생했다.

1484 년 Pope Innocent VIII가 발급 한 교황령 인 Summis Desideran tes는 고문과 처형에 대한 또 다른 물결을 불러 일으켰습니다.이 교황의 논문은 반 여성적이고 비난받은 ​​마녀였습니다. 수천 명의 무고한 여성들이 고문을 통해 얻은 고백에 따라 처형 당했다.

이 박해의 마지막 발발은 매사추세츠 주 살렘 (Salem)에서 1692 년에 일어났습니다. 마술을하고있을 때 어린 소녀 그룹이 정서적이거나 히스테리 성이 된 후 20 명의 여성이 처형되었습니다. 실제로, 과거에 마녀로 간주되었던 사람들 중 일부는 심령 선물을 가지고 있지만 비슷한 재능이없는 사람들에 의해 위험한 것으로 여겨지는 소녀 일 수도 있습니다. 오늘날 직관력과 심령 능력을 자극하기 위해 고안된 수업에 참여하는 많은 여성들은 과거의 삶을 기억합니다. 상대적으로 원시적 인 세계에서 진화 된 존재가되는 것은 위험 할 수 있습니다.

기독교 교회의 교리와 윤회의 진압

요약하면, 환생은 기독교 교회의 교리에 나타나지만, 환생은 현대 교회의 철학에서 억누르고있다. 한 이유는 환생이 인정되고 영혼이 한 성육신에서 다른 성육신으로 종교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연구가 보여 준다면, 독점적 인 진리에 대한 종교의 주장은 부정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환생의 증거는 우리가 참으로 형제 자매이며 서로 사랑해야한다는 점에서 기독교의 가장 위대한 교리 중 하나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