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링크
추천링크

당신들의 에너지를 훔치기를 원하는 어둠의 영들(spirits)이 있고, 그들이 이것을 하는 한 가지 방식은 두려움을 불러일으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호루스의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98.202), 작성일 17-02-07 00:35, 조회 4,332, 댓글 2

본문


 

킴 마이클즈를 통한 상승 마스터 마더 마리님 메시지.

나는 상승 마스터 마더 마리입니다. 그리고 아주 많은 사람들이 세상의 종말 내지는 다른 격변들을 예언하는데 사용되어 왔던 최근의 월식 또는 핏빛으로 물든 달(blood moon)에 대해서 내가 논평을 하고자 합니다.

나의 친애하는 이여, 모든 영성인들이 예견할 수 있는 미래에서는 세상이 끝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대단히 중요할 것입니다. 사실상, 종말의 날에 대한 예언들에 의해서 그려지듯이, 세상이 절대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게돈이나 격변에 대한 바이블로부터의 단편들로부터 당신들이 보는 것은 당신들의 지역우주(universe)를 언급하는 것이 아니라 이전 구체들(spheres)에서 일어나 왔던 것을 우리가 설명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 일이 격변의 사건으로 일어나지 않았고 상승 이벤트로서 일어났습니다. 이 지역우주도 또한 상승하게 될 것이지만, 그것이 아주 먼 미래에서 일어나게 될 것이고, 당신들의 생애 안에서는 그것에 대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내가 당신들에게 확신할 수 있습니다.

말하자면, 인간의 생각은 패턴들을 찾고자 하는 프로그래밍을 갖고 있다고, 내가 당신들이 알도록 하고 싶습니다. 당신들이 계절들의 주기들과 같이 물질 세상의 패턴들을 아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 프로그래밍은 균형의 재능(neutral ability)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생각은 어떤 패턴이 있을 때마다, 그 생각이 반드시 어떤 우주적인 의미를 가져야만 한다고 투사를 하기 위해서, 투사를 하고 그리고 패턴들을 보는 재능을 사용하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을 통제하길 원하거나 관심이나 힘을 얻고자 하는 목적에서 두려움을 단순히 일으키길 원하는 사람들에 의해서 역사를 통해 오용되어 왔던 어떤 것입니다.

우리가 당신들에게 설명해 왔듯이, 당신들의 에너지를 훔치기를 원하는 어둠의 영들(spirits)이 있고, 그들이 이것을 하는 한 가지 방식은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것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계속해서 이들 예언들을 믿을 때, 이 일이 반복해서 다시 또 일어납니다. 상승 마스터들에게 열려 있는 영성인들이 두려움을 통해서 자신들의 에너지를 어둠의 세력들에게 주는 것을 보는 것을 내가 바라지 않습니다. 따라서, 당신 존재 안에 남아있는 두려움으로부터 자신을 자유롭게 하기 위해서, 우리가 주어왔던 도구들을 사용하도록, 내가 강력하게 당신들에게 추천하고자 합니다.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만약 격변의 사건이 거의 일어날 것이라면; 나 또는 다른 상승 마스터들이 당신들에게 경고할 것이라고, 내가 당신들에게 확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가오는 그런 사건은 없습니다. 확실히 부침들이 있을 수는 있지만, 세상의 종말, 아마게돈이나 주된 격변과 심지어는 간접적으로 비슷한 것이 어떤 것도 없습니다. 지구는 학교입니다. 우리 상승 마스터들이 지구를 창조해 왔습니다. 우리가 이 행성을 창조하는데 막대한 에너지와 관심을 쏟아왔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 행성을 버리지 않습니다. 그 까닭은 여전히 지구 상에서 배워야 하는 많고도 많은 교습들(lessons)이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세상에서 계속되고 있는 많은 부정적인 일들을 보고 있는 한; 인류가 그 교훈들을 배워오지 못했다는 것을 당신들이 알게 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세상이 끝나지 않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니면 차라리 지구가 그 다음 수준으로 가속하고 상승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자동적인 상승이란 없습니다,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이 자동적인 상승은 더 잘 알지 못하거나 더 잘 알지만 그 점을 이용해서 당신들을 이용하려는 자들에 의해서 도처에 퍼져 있는 또다른 환영입니다. 보장되거나 자동적인 상승이란 없습니다. 당신들이 살고 있는 지역우주는 본질 상 자동적이지 않습니다. 이 지역우주는 인류에 의해서 만들어진 선택들로 가도록 마땅하게 부단한 노력과 함께 상승 마스터들에 의해서 지도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이 세상이 끝나도록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내가 당신들에게 확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들 예언들을 믿는 것을 멈추기를 내가 당신들에게 권고합니다.

 

천유님의 댓글

천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67.187,

흠.. 이 글을 읽고나니 제가 올린 글에 대한 회의감이 조금 드네요..

전글에 대한 내용은 참고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