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링크
추천링크

어떠한 대가도바라지않고 가난하고 병든사람들을 직접치료해주기를 선호했던 브루노 그뢰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호루스의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215.247), 작성일 17-02-22 11:16, 조회 5,020, 댓글 0

본문


브루노 그뢰닝은 누구인가 ?

 

브루노 그뢰닝은 어려서부터 병든 사람들과 동물들을 치유하는 능력을 갖고 있었는데 성인이 된 후에도 사망하기 전까지 전통의학으로는 치료가 불가능한 난치병을 앓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을 치유한 것으로 유명하다. 1949년 독일 허포트(Herford) 에서 루게릭 병으로 불치 판정을 받고 걷지도 못한 채 침대에만 누워서 지내던 7세 소년이 단 한 번의 브루노 그뢰닝과의 만남을 통하여 다음 날 바로 기적과 같이 걸을 수 있었다. 이 일이 독일지역 신문을 통해 알려지는 것을 계기로 독일 전역에서 브루노 그뢰닝의 도움을 받고자하는 수 많은 사람들이 그의 집앞으로 몰려오기 시작하였다. 그가 한 것이라고는 그의 도움을 필요로 오는 사람들 앞에서 어떠한 신체접촉도 없이 그저 가만히 신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신의 뜻을 전하는 것 뿐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서에 기록된 것처럼 걷지 못하던 이가 걷고, 보지 못하던 이가 보게되는 기적과도 같은 일들이 일어나게 되었던 것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치유를 경험함에 따라 독일 전 지역 뿐만 아니라 가까운 유럽을 시작으로하여 멀리 미국 등 전세계에서 그의 도움을 받고자 하는 이들과 취재진이 몰려오게 되었고, 순식간에 기적의 치유자라는 이름으로 전 세계에 알려지게 되었다.

 

매일 수백에서 수천명 심지어는 하루에 3만명(1949년 9월 뮌헨 로젠하임 외곽의 트라버호프) 이 그의 집앞으로 모이기도 하였다. 그의 이러한 치유는 의학계와 종교계에 많은 논란을 일으켰지만, 그를 통해 치유를 경험한 이들은 의학적 검사를 통해 완전한 치유가 일어났음을 확인 받을 수 있었다. 부르노의 활동을 치료 (treatment)보다는 치유(healing)로 표현하는 것은 그가 어떤 물리적인 의료행위를 한 적이 없기 때문이다. 즉 그는 이 우주의 신성과 우리 생명체들 사이에 하나의 통로(channel) 역할을 함으로써 신성한 에너지 (Divine Force)로 하여금 고통과 질병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치유토록 하는 기적을 이루어냈다.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 인류 역사를 통틀어 수천년 동안 인류에게 도움을 주고 또한 치유를 일으키는 신성한 힘(Higher Force)의 존재는 모든 발달된 인류문명의 역사에서 언급되어지고 있다. 브루노 그뢰닝은 이 힘을 하일스트롬(Heilstrom)이라 칭하였고, 사람들에게 어떻게 이 힘을 흡수할 수 있는지 가르쳐 주었다.  

( 원장님이 기넣어줄때 하는방식과 완전히 동일한 방식으로., 환자를 양다리를꼬지않고 정자세 두손을 무릎위에 손바닥하늘을향하게 둡니다)

 

브루노 그뢰닝은 질병치유로 감사하다는사람들에게 말한다. 저에게 감사하지마세요. 신께 감사하세요

 저는 많은것을 알지못합니다.단지 사람들이 모르는것 몇가지를 알뿐입니다.

모든 사람은 자기 자신의 의사가 될 것입니다.신성의 힘이 치유함을 신뢰하고 믿으십시오.


브루노그뢰닝은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들에게 결코 "이것은 당신들 잘못이오.이것은 당신들 행동의 결과요" 라고 말한적이 없습니다. 그저 "모든 고통과 걱정을 내 손안에 내려놓으세요. 내 등은 넓습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기꺼이 그 짐을 지겠습니다.나는 모든 걸 돌려놓겠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브루노 그뢰닝은 영적인 치유능력을 부여받은 사람이고 그의 영적인 치유법은 최선의 결과를 보여주었다.우리는 그가 사람들이 신에 대한 믿음을 갖고 부족함이 없고 양심적인 정연한 삶을 살도록 이끌어주려 했다는 점과 인류를 향한 자비심에 기반하여 어떠한 대가도 바라지 않고 특히 가난하고 병든 사람들을 직접 치료해주기를 선호했던 점을 통해 이러한 치유의 선물을 신이 그에게 주셨음을 알 수 있다  -발터 루츠 의학 박사

 

그뢰닝은 의사인 내가 그의 곁에서 많은 낮과 밤을 함께 보낼 정도로 나에게 관심을 불러 일으킨 비범한 인물이다.우리 의사들은 그뢰닝을 보고 매우 놀랐었다.처음에 나는 그가 개인적인 접촉을 통하거나 치유할 수 있는 가장 강한 집중을 통해서 심각한 질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의 상태를 최소한 호전시켜 놓고나 심지어 맹인까지 치유하는걸 목격했었다.그 다음으로 놀란것은 먼거리에서도 가까이서 하는 것과 똑같이 완벽한 치유나 최소한 현저한 증상 완화를 할 수 있다는 점이었다.나는 원거리 치유가 일어날때 그 자리에 있었다 - 의학 박사 체티

 

통조림 속의 청어들처럼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빌헬름광장 7번집앞에서 기다리고 서 있었습니다.

우리의 오른쪽으로 휠체어에앉아있는 30명의 불구자들이있었습니다.우리는 기다리고 기다렸습니다.아무도 입을 열지않았습니다.우리는 몯두 긴장한 상태로 브루노 그뢰닝이 나타날 발코니만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누군가가 발코니에 나왔을때 그것은 이미 늦은 밤이었습니다.그는 브루노 그뢰닝이 다른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느라 바쁘다고 하였고 조금 더 인내심을 가지고 참아달라고 브루노 그뢰닝은 곧 올 것이라 하였습니다.그래서 우리는 기다렸습니다 사흘밤낮을 기다렸습니다.갑자기 그뢰닝이 나타났고 그가 나타나자 모두 기뻐하였습니다. 그는 우리 모두가 도움과 치유를 추구하고 있으며 신은 모든 인류를 위한 최고의 의사라는 사실에 대해 이야기 하기 시작했습니다.갑자기 그는 그곳에 모인 불구자들을 향하여 휠체어를 떠나기를 요청했습니다. 그는 당신은 걸을 수 있습니다. 일어나십시오! 라고 말했다. 하지만 아무도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다시한번 브루노 그뢰닝은 신에 대한 믿음을가지고 일어서라고 그들을 격려했습니다.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일어서십시오.

그러자 한사람씩 그들은 그들이 앉아 있던 휠체어에서 일어나기 시작하였고 그들모두는 걸을 수있었습니다.

-허포드빌헬름플라자   목격자

 

아픈사람들이 들것에서 몸을 일으켰고 걸을 수 없었던 수많은 사람들은 목발을 버리고 걷기 시작하였으며,눈먼 아이는 시력을 회복했습니다 사방에서 감사의 울음소리가 끊이지않았습니다.

 

 

1992년에 설립된 수천명의 MWF의료과학그룹(설립자 의학박사 마티아스 캄프) 는 치유와 도움의 사례를 검증하고 문서화하는 임무를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