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회원로그인



Home > 토션파 천도제 > 공지사항

왼쪽메뉴
공지사항

[헤럴드 경제] 세계 경제를 피라밋이 움직인다?(2012.11.29 보도자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119.♡.248.233) 작성일12-12-11 12:45 조회2,836회 댓글0건

본문

[헤럴드생생뉴스]우리가 흔히들 이집트 파라오의 무덤 정도로만 알고 있던 피라밋이 스마트폰이나 LED전구 연비를 절감시켜주는 하이브리드카 등 실생활의 모든 분야에서 테크놀로지의 핵심 역할을 하고 있음이 과학적으로 입증됐다.

피라밋 내부에 건전지를 넣으면 충전되고, 무뎌진 면도날을 원 상태로 재생시키며 인체 내의 막힌 경락을 소통시킴은 물론, 보통 수돗물의 물 분자 구조가 육각수로 변하는 등 이미 오래전에 검증된 실례 뿐만 아니라 최근 들어 건강한 세포는 살리고 암세포만 국소적으로 죽이는 나노 피라밋 입자, 심장 이식 로봇을 움직이는 첨단 의료 기기, 인공 뼈, 피라밋을 이용한 공간이동(이상명 교수)에 이르기까지 피라밋의 놀라운 활용 사례는 무궁무진하다.

이 엄청난 피라밋 에너지를 암세포에 투사하면 어떤 현상이 일어날까? 각종 공해와 스트레스 등으로 돌연변이가 된 세포 뿐만 아니라 질병을 일으키는 바이러스와 암세포 또한 정상 세포로 돌아오게 된다고 한다.

우리 몸의 70%를 차지하는 혈액과 DNA가 피라밋 구조로 되어 있는 점을 감안하면 당연한 일인지도 모르겠다.


그렇다면 이 신비한 피라밋의 에너지는 단순히 인체에만 영향력을 갖는 걸까. 세상을 주도했던 이른바 위인들은 이미 오래전에 그 비밀을 알고 생활 전반에 활용하고 있었다. 게다가 링컨, 루스벨트, 빌 클린턴을 비롯하여 빌 게이츠, 존 록펠러, 교황청 등이 속한 ‘세계 비밀 정부(일명 그림자 정부)’라고도 일컬어지며 세계 경제를 주도하고 있는 ‘프리메이슨’의 상징물이 피라밋이며 이들은 피라밋의 에너지에서 모든 힘의 원동력을 얻는다고 한다.

피라밋이 대체 무엇이기에 이런 상상못할 에너지를 발휘한단 말인가.

국내외에서 피라밋 파워 열풍을 일으킨 피라밋의 완결편이자 에센스인 ‘붉은 쇳대’(저자 유도영, 크리야 도서출판)가 이 모든 의문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 준다.

결혼의 진정한 의미, 알코올 중독의 또 다른 원인과 해결책, 생명이 가득한 물, 수맥을 차단하는 피라밋, 빛을 부르는 기도와 어둠을 부르는 기도 등 누구나 삶에서 쉽게 부딪치는 의문들을 속 시원히 풀어주고 어느 곳에서도 듣지 못했던 진실과 생생한 경험을 엿볼 수 있다.

홍익대 패션디자인 학과장 정경연 교수는 “피라밋이 우주의 원리이며 미래를 여는 새로운 과학 에너지”라고 극찬하고 “기의 과학을 통해 병든 마음과 몸을 치유할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21129000242&md=20121129094209_AN
[이 게시물은 피란야님에 의해 2013-02-20 00:45:54 추천링크에서 이동 됨]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