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저도 몇가지 좀 물어볼께요... (운영자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울게하소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12.138), 작성일 06-01-14 12:27, 조회 5,446, 댓글 0

본문


반지에 대해서 궁금한데요....히란야 은반지에 대해서 궁금한데

반지를 끼게 되면은 어떤 반응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손은 두뇌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 두뇌에도 기운을 줄까요?

왼손에 끼면 우뇌에 기운이 가고 오른손에 끼면 좌뇌에 기운이 가고.. 이렇게..

그리고 수정이 좀 변했는데 수정 표면에 마치 어디에 부딪힌 것처럼

하얀점비스무리하게 있는데 이건 수정이 어떻게 되었다는 거죠?

또.. 히란야 스티커 종이(小 HR-S1)라고 있잖아요...

용도가 경혈에 붙이라고 되어있는데 붙였다 떼었다 할 수 있나요?

아니면 붙이고 떼면 다시는 사용 못하는 건가요? 경혈이 60군데라고 있는데

위치좀 알 수 있는지요...

질문이 넘 많네요... 아직도 더 많은데 ㅋㅋㅋ

질문답변 부탁드려요...





***운영자입니다.***





언제나 사랑과 자비로 충만하세요.



자신의 몸이 약한 부위에 해당하는 경혈의 위치에 반지를 끼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러나 어느 손가락에 끼든 기운이 돌면 그 곳만 머무는 것이 아닌 몸 전체로 에너지가 돌므로 반지를 끼는 위치를 굳이 구분 하실 필요는 없을 듯합니다.



경혈에 붙인 수 있는 스티커의 경우 일반 서점에 가시면 수지침책이나 경혈에 대한 설명을 해주는 책자들이 많이 나와 있으니 그 중 자신이 보기 쉬운 걸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히란야 스티커를 붙이는 위치를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파스와 같은 역할을 해준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몸이 찌뿌둥하고 저린 부분, 아프고 통증이 오는 부위에 히란야를 붙여주면 그 부위의 탁기가 정화되면서 개운해지니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사용하세요.

스티커를 오래 사용하시려면 코팅처리를 하여 반창고로 여러차례 사용하시면 됩니다.



은반지의 수정부분이 어딘가에 부딪쳐 깨질 수가 있으니 주의를 하시고 정 꺼림직 하시면 연구회를 방문하여 상태를 점검받으시면 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