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진동스피커外 몇 가지 문의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58.15), 작성일 19-03-06 17:00, 조회 191, 댓글 2

본문


1) 몇 년 전 여기 연구회에서 추천해주셨던 "제닉스 진동스피커" 외에    다른 제조사의 진동스피커를 아무 것이나 사용해도 되나요?



여기 올려진 글들을 읽다보니 진동스피커 중에는 기운이 안 좋은 것들도 있다는 내용이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제닉스 진동스피커와 같은 원리로 "미피진동스피커 (MF-D201/MF-S301)"와 "WISH WS-501(필스전자)" 이라는 것도 있는데, 둘 다 괜찮을까요?


(저는 무릎과 팔꿈치 등이 아파서   몸에 한번 사용해 보려고 하는데,  위의 스피커들을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

2) 저는 옥타헤드론 피라미드(대형)을 그냥 머리맡 바닥에 놓아두고 있는데, 그 상태로는 기운을 받는 게 많이 부족할까요?

아무래도 천장에 설치해야겠지요?


------------------------------------------------------------------------------------------------

3) 또 여기 올려진 글 중에 피라미드 기운을 받으면서 TV나 전자기 용품을 사용하면 안 좋다고 나와있는데,       저는 겨울에 전기장판과 스탠드 전등 같은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 좋을까요?


조문덕님의 댓글

조문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47.230,

1) 몇 년 전 여기 연구회에서 추천해주셨던 "제닉스 진동스피커" 외에    다른 제조사의 진동스피커를 아무 것이나 사용해도 되나요?

네 사용하셔도 됩니다.

여기 올려진 글들을 읽다보니 진동스피커 중에는 기운이 안 좋은 것들도 있다는 내용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물론 이 진동스피커를 만드시는 분이 어떤 마음으로 만드는지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래서 항상 감사하고 고맙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사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원장님께서 말씀하신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사랑의 의식에는 안 좋은 기운이 달라붙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제닉스 진동스피커와 같은 원리로 "미피진동스피커 (MF-D201/MF-S301)"와 "WISH WS-501(필스전자)" 이라는 것도 있는데, 둘 다 괜찮을까요?

요청하신 자료를 찾아보니 미피진동스피커 (MF-D201/MF-S301)는 기존의 제닉스와 비스한 것 같습니다. 원리가 같은 종류 인 듯 하고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WISH WS-501(필스전자)" 제품은 이어폰과 비슷한 종류입니다. 진동을 주면서 사용하시다면 미피진동스피커를 사용하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무릎과 팔꿈치 등이 아파서   몸에 한번 사용해 보려고 하는데,  위의 스피커들을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이어폰을 몸에 붙여서 소리를 들려주어도 좋고, 진동을 좀 더 세게 주어
더 좋은 효과와 효능을 가져오고 싶다면 진동스피커를 사용하시면 더 좋을 수도 잇지 않나 싶어집니다. 자신의 상태와 편리에 맞게 사용하시면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아픈 부위에 진동을 들려주시면 소리와 공명을 하여 좀 더 아파질수도 있기도 합니다. 그러다가 조금씩 덜 아파지고 아픈 부위가 많이 좋아지시는 것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이 또한 몸의 상태와 의식에 따라서 작용과 느낌도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무릎과 팔굽치, 허리가 유난히 아픈 경우에는 존재의 기운으로 인해 안 좋은 기운이 모여 있어 더 아픈 신 경우도 있사오니 몸에 대한 점검을 한번 원장님께 문의 드리심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2) 사실상 제닉스 스피커와  이 두 제조사의 스피커들 모두 단종 되어 재고만 약간 수 남아있다고 합니다. 앞으로는 이런 원리의 진동스피커가 안 나오나 봅니다.

약간 남은 재고마저 모두 소진되어 진동스피커를 구할 수 없게 된다면    이어폰이나 헤드폰 밖에 방법이 없을까요?

똑같은 것은 없겠지만 진동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가 있다면 진동스피커는 계속 나오지 않을까 여겨집니다. 그것마저도 없다면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사용해야 하겠지만 아직은 진동스피커가 나오니까 걱정은 미리 안하시는 게 마음이 편하실 듯 합니다.
-----------------------------------------------------------------------------------------------
3) 저는 옥타헤드론 피라미드(대형)을 그냥 머리맡 바닥에 놓아두고 있는데, 그 상태로는 기운을 받는 게 많이 부족할까요?
아무래도 천장에 설치해야겠지요?

옥타헤드론을 머리맡에 두고 주무시는 것도 좋지만, 옥타헤드론을 옆으로 누여서 한쪽의 면(아래쪽 면)이 머리 백회 쪽에 가까이 두고서 사용하시면  아주 좋은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좀 더 범위를 넓게 하시고 전체를 이용하시고자 한다면 옥타헤드론을 천장에 매달아 놓고 사용하시면 좋기에 말씀드리는 것이고 천장에 매달아 놓고 사용하시기 힘드시거나(설치가 천장에 구멍을 내기가 힘드실 때)그런 경우 아니시면 위에서 아래로 기운이 내려오게끔 하시면 좋기에 천장에 설치하시라고 말씀드리는 겁니다. 옆에서도 기운이 나오고, 천장위에서 아래로도 기운이 나오지만 천장에 설치하시고 기운을 받으시면 더 좋기에 가급적이면 천장에 설치하시고, 설치위치는 가슴 쪽이나 아니면 누었을 때 얼굴부위와 맞추어서 설치하시면 그만큼 에너지를 많이 받고 몸에도, 의식의 깨어남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구회의 기제품을 항상 사용하실 때 하늘에, 혹은 신들에게, 모든 천지만물에, 감사한 마음으로 이용하신다면 그만큼 몸은 가벼워지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자신을 더욱 밝게 해줄 것입니다.

4) 또 여기 올려진 글 중에 피라미드 기운을 받으면서 TV나 전자기 용품을 사용하면 안 좋다고 나와 있는데, 저는 겨울에 전기장판과 스탠드 전등 같은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 좋을까요?

현재 우리가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는 살아 갈 수 없듯이 사용을 안 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현재의 전기나 전자파는 우리 몸을 안 좋게 함으로 가급적 적게 사용하는 것을 권하고 있는 정도입니다. 전기장판도 우리 몸을 좋게 하지 않지만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 할 수밖에 없는 현실을 무시 할 없기에 가급적이면 적게 사용하심을 말씀드리는 겁니다.
전파나 전기는 우리의 몸을 안 좋게 하고 교란과 혼란을 주기에 두뇌에도 의식에도 안 좋은 파장을 불러 오기에 휴대폰도 적게 사용하라고 광고에도 나오는 겁니다. 앞으로 시대가 바뀌고(의식이 바뀌고) 과학이 발전한다면 지금 쓰고 있는 전기가 아닌 인체에 전혀 나쁘지 않은 전기가 발명 되는 시기가 도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은 불편하고 안 좋아도 에너지 전기가 있으므로 많은 혜택을 누리고 살지만, 의식이 바뀌면 과학도 덩달아 더 발전하여 인류가 추구하는 오염과 질병이 없어지는 시대, 싸움과 다툼이 없어지는 시대, 서로 이해하고 배려와 사랑으로 가득한 시대에 우리 인류가 살아 갈 수 있는 시대가 될 수 있도록 마음을 올바르게 하여야하고, 의식이 빨리 바뀌어야 하신다고 원장님께서 30년 가까이 말씀하신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 나 자신부터 그런 마음과 의식으로 살아가고, 행동하시는 것이 무엇보다도 제일 중요하다고 하십니다. 이시대의 주인공은 누가 아니라 바로 당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