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링크
추천링크

8장. 나를 찾는 길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예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33.41), 작성일 08-10-20 15:23, 조회 4,689, 댓글 0

본문


8장. 나를 찾는 길



신과의 대화는 나를 찾는 지름길이고 그 마지막 길이다. 너희 모두는 이미 나와 대화 하고 있다. 너희는 이미 신이고 신으로서 자신을 표현하고 있다. 너희가 만나는 모든 것들 또한 신이다. 그들은 너희와 다른 통로를 가지고, 너희 이웃에 선 신들이다. 그러므로 너희 삶은 너희 내면의 신과 너희 이웃의 신들과의 만남이고 대화이다. 모든 것들을 신으로 대하라. 너희 자신의 신과 대화하듯 너희 밖의 신들과 대화하라. 그들의 신에 집중하고 그들의 신에게 귀 기울여라. 너희가 모두를 신으로서 받아들이면 너희가 곧 나이고 삶이 곧 나와의 대화이다. 그러니 너희 자신과 이웃을 신으로서 사랑하고 신으로서 공경하라. 너희가 그들을 신으로서 받아들일 때 너희가 두려워할 것은 없다. 그것이 최고의 신과의 대화이다.





이 대화는 너희의 큰 나와 작은 나 사이의 대화이다. 그 대화의 상대가 너희 자신이 되건 너희 밖의 여러 이웃들이 되건 그건 모두 나와의 대화이다. 너희가 만나는 모든 것들 중에 나 아닌 것은 하나도 없다. 그들의 겉모습이 무엇이든 그들은 모두 신으로써 너희에게 오고 너희를 돕고 있다. 단지 그들의 신에 집중하라. 그들의 최고의 진실에 집중하라. 너희의 진실과 그들의 진실이 만나게 하라. 거기에 너희 삶의 진실이 있다. 이 대화는 너희 모두에게 일어나고 있다. 삶이 모두에게 일어나듯 이 대화 역시 모두에게 일어나고 있다. 그 진실이 눈뜨게 하라.



이것이 밀레니엄 바이블의 마지막 장인가요?



그렇다.



이 말씀만 가지고는 나를 찾는 길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이 나는 결국 당신이라면 신으로서 우리 자신을 찾는 길이란 뜻이지만 당장 저부터도 이 책을 위해 당신의 말씀을 기다리다가 지쳐서 자신을 잃고 있습니다. 당신을 찾는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 대화에만 매달리면 찾아지는 건가요? 명상하고 자신을 되돌아보고 성찰하면 찾아지는 건가요? 모든 것들을 바라보기만 하면 되는 건가요? 신에게 집중하고 그 메시지에 귀 기울이라지만 신에게 집중하는 게 뭔지 잘 모르는 사람들은 결국 찾을 수 없는 건가요?



그대는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화가 나 있지만 이루어질 때를 기다린 것이다. 이 밀레니엄 바이블이 완벽하기를 바라지 마라. 이것은 단지 너희를 내게 안내하고 길을 가리키고 있는 것뿐이다. 모든 길은 너희 안에 있음을 가리키고 있는 것뿐이다. 그것이 지금 내가 말할 수 있는 최선이다. 너희에게 일어나는 일들은 나에게 일어나는 일이다. 너희의 미래를 일깨우기 위해 이 책이 쓰이지만 이를 완전한 안내가 되어야만 한다고 오해하지 마라.





그대는 이 책을 위해 3년을 기다려왔고 지금은 기다림에 지쳤지만 이 대화는 많은 이들에게 길을 열어주고 진실을 일깨울 것이다. 이 대화의 길은 너희를 내게 이끌 것이다. 나를 중심삼고 나에게 물으려하면 나는 답하지 않을 도리가 없다. 그대가 힘들게 기다려야 했던 것은 그대 안에 두려움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대는 이 대화가 우아하게 이루어지기를 기대하면서부터 이 대화가 힘들어졌다. 내게 완벽한 답을 원하지 마라. 그렇게 하면 너희는 진실을 외면하고 나와 멀어지게 된다. 이제 이 대화를 여기서 마칠 것이다. 이 책이 쓰이는 것은 이와 같은 일들이 너희에게 일어날 수 있음을 보이기 위한 것이다. 그것이 너희의 진실이다. 신으로서 자신을 믿어라. 이 우주는 그 놀이터다. 우주의 모든 일들은 결국 나를 알기 위한 것이다. 그 지름길이 이 대화이다.



정말 얼떨결에 끝내는 기분이네요.



정말 끝난 것이다.



감사합니다.



그대 또한 수고했다.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8-12-09 0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