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밋·히란야의 참뜻
피라밋·히란야의 참뜻

피라미드(피라밋) 히란야의 일반적인 사용 원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작성일 13-02-25 13:19, 조회 9,268, 댓글 0

본문


 

- 피라밋-히란야 에너지(피란야 파워)는 인간이나 어떠한 생명체에도 부작용이 없으며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보다 히란야와 같이 사용하는 것이 원칙이며 훨씬 효과적이다. 즉 에너지의 질과 양적인 면에서 훨씬 우수하다.

 

- 피라밋은 구조 각도가 원리에 부합되어야 한다. 그렇지 못하면 에너지가 달라지며 재질과 설계에 따라 육체적, 에텔적, 영적  氣에너지의 발생비율이 달라진다. 피란야는 제작자의 영적 자질에 따라 氣에너지의 질이 많이 좌우되므로 전문가의 자문을 구하는 것이 좋으며 제작 방법에 따라 육체적, 물질적 에너지와 에텔 및 영적 에너지를 조정할 수 있다.

 

- 피라밋은 재질의 선택이 아주 중요하다. 특히 스테인리스 스틸이나 기타 금속 등 자성을 띄는 것은 피해야 한다. 이유는 인간의 몸이 자성을 띄고 있으며, 금속 자성은 좋지 않은 파동으로 몸의 에너지를 교란시킨다. (일제 시대에 산맥의 기혈에 철봉을 박은 예가 이에 해당함.) 피라밋 내에서는 자성의 물질이나 전기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 피라미드는 천연수정을 같이 사용해야 하는 것이 원칙이고 보다 효과적이며 금의 성분을 추가하면 더욱 고차원적 기운이 상승된다. 피라밋과 수정과 금은 불가분의 관계로 셋이 합하여 고차원의 영적 각성 에너지로 상승 증폭되며, 이집트 기자의 대피라밋도 이와 같이 제작되어 있다.

 

- 피라밋을 설치시「한 개의 밑변이 진북 방향」을 향할 때 파워가 최적의 상태가 된다. 지구가 하늘의 북쪽 방향인 북극성을 중심 축으로 해서 돌고 있으며 지구 인류가 북두칠성, 플레이아데스와 생명 에너지가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며 지구의 지자기도 남북 방향 중심 축으로 하고 있다. (자북에서 동쪽으로 5~6˚ 기울어진 방향이 진북임.)

 

- 피라미드(피라밋)는 일반적인 물체가 아니라 「예민한 생명 에너지체」로 보고 다루는 것이 좋다. 될 수 있는 대로 타인이 사용하거나 만지거나 접촉하지 않는 것이 좋다. 좋지 않은 영성의 소유자는 나쁜 에너지로 오염시킬 수가 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