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성원리와 숨겨진 비밀
생성원리와 숨겨진 비밀

피라미드(피라밋) - 그 비의(秘意)와 인류에게 전하는 메세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작성일 13-02-25 13:59, 조회 7,586, 댓글 0

본문


 

- 피라미드(피라밋)이 존재하는 이유


우주 차원에서 보면 지구는 에너지 레벨이 낮고 진화가 덜 된 별이다. 그래서 피라밋이 필요한 것이다. 한마디로 말해 피라밋의 역할은 부족한 지구 에너지를 보완 공급해주는 에너지 기지인 것이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지구 에너지는 차원이 낮고 양도 부족하다.

 

세계 각처의 피라밋을 통해 지구는 외계로부터 보다 강력한 우주 에너지를 받아 들이고 있다. 뛰어난 외계 문명에 의해 피라밋이 건설되었고 우주와 지구를 잇는 통로로,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기지로 사용되고 있다. 이런 영향력은 물론, 지구상의 인간에게도 마찬가지로 작용된다.


 

 

 

- 예수 피라밋에서 깨달음을 성취, 크리스트가 되다.

 

예수, 모세, 피타고라스가 우주의 진리를 체득한 곳이 바로 피라밋 속이다. 예수는 피라밋 에너지 속에서 영적 스승들로부터 비전을 전수 받고 크리스트로 명명 받았다. 피라밋은 단순한 돌무덤이나 고대 왕들의 무덤이 아니다. 지구를 위한 성자들의 깨달음을 위한 계시 비전의 장소인 것이다.

 

지금 이 순간도 피라밋은 영적인 존재를 양성하는 장소로 사용되고 있다. 우리 인류가 보다 높은 차원으로 진입할 때를 대비해 인류를 깨달음의 길로 인도하는 사명을 충실히 해내고 있는 것이다.

 

 

 

- 홍해를 가른 모세의 비밀


유대 민족의 이집트 탈출(출애굽: The Exodus)의 주인공인 모세는 이집트 여왕의 양자(왕자)였으며 소수의 선택받은 자에게만 주어졌던 피라밋의 비밀에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고 거기서 우주 에너지를 체험했고 모세는 유대인이 홍해에 도착했을 때 피라밋에 내장되어 있는 강력한 우주력을 사용해 물질 즉, 홍해의 바닷물 일부를 분해, 잠시 증발시켰다. 미래의 진화된 인류는 이런 종류의 힘을 이용하여 인류에게 유익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 피라밋은 우주과학, 인체의 해부학, 영적 과학을 응용 축조한 것


기자의 大피라밋은 피라밋 저변의 한 변이 230.34m의 정사각형이고, 네 변의 합계가 921.392m이나 이것을 높이 146.6m로 나누면 원주율(3.1415…)의 정확히 두 배인 6.28이 된다. 피라밋 구조의 특징은  현재의 인류가 상상할 수 없는 고도의 물리 역학적 지식과 천문학과 우주 과학적 지식이 응용되었고  인체의 해부학, 영적 과학이 구사되고 있다.


이 피라밋은 축성한 하나의 돌 무게가 20톤이 넘는 중량물인데도 돌간의 접착면의 클리어런스(간극)가 1/8 ( 1.5mm)라는 것이다. 현재의 건축 기술상 도저히 불가능하다. 이 피라밋은 일면이 정확히 오차 범위가 0.065° 이하로 진북을 향하고 있다. 피라밋 파워는 진북과 일치할 때 최고의 에너지 상태가 된다. 이 오차의 각도도 일만 여년 전에 지어졌기 때문에 생긴 것이며 다시 말하면 북극성의, 하늘의 진북의 세차운동 때문에 생긴 것이리라.

 

참고삼아 얘기하면 세차운동이란 천구의 북극이 1°로 팽이 운동을 하는데 26,000년이 걸린다는 것이다.

 

 

 

- 지구 대 예언의 완성

 

大피라밋은 144,000개의 marble(대리석)로 축조되어 있는데 이 숫자 또한 성경, 요한 계시록(14장)의 「144,000명이 부르는 노래」와 일치한다. 이 피라밋은 「돌에 새겨진 성경」이다. 피라밋과 요한계시록은 둘 다 인체를 얘기하고 또 우주 과학과 지구 인류의 미래의 비전을 얘기하는 사명을 가졌다.

 

확실히 얘기하건대 이 돌에 새겨진 144,000명의 빛의 존재는

 

"이 지구와 인류를 위하여, 그리고 예언의 완성을 위하여 길고 긴 고난의 역사와 윤회를 마감하는 생명의 노래되어

지금 바야흐로 온 하늘과 땅에 울려 퍼지기 시작한 것이다."

 

 

 

- 불사조의 주기(Phoenix Period)의 주기 그 끝과 시작


대 피라밋은 이집트의 「불사의 신 토트」, 그리스 「불멸의 신 헤르메스」, 「성경의 신비 에녹(Enoch)」과 깊은 관계가 있으며 우리 은하계의 「불사조의 주기」를 나타내고 있다. 지금이 불사조의 주기의 끝과 새로운 시작이다. 이 주기는 우리 태양계 황도대 일주기인 26,000년을 얘기하는 것이다.

 

 

 

- 전설의 도시- 땅의 문을 여는 열쇠


이 피라밋은 고대로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전설의 도시, 지하의 도시와 연결되어 있으며 고대로부터 예언된「성스러운 땅의 문을 여는 열쇠」다시 말하면「에녹(Enoch)의 열쇠」와 깊은 관계가 있다. 이는 빛의 言語인 - 우주 창조의 원음인 AUM(옴)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음이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