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성원리와 숨겨진 비밀
생성원리와 숨겨진 비밀

피라미드(피라밋) - 히란야 파워의 조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작성일 13-02-25 14:46, 조회 7,966, 댓글 0

본문


 

- 제작자의 영성이 중요하다.


지구 상에서는 음식물과 기 에너지 발생 물질들이 대부분 물질적인 기운이 발생하기 때문에 주로 인간의 육체에 작용을 하지만, 피라밋-히란야 기 에너지는 Cosmic Energy 즉 고차원의 우주적인 기 에너지이기 때문에 고 진동에 아주 민감한 인간의
에텔체와 영체 즉 의식체까지 작용을 한다.


 

피라밋-히란야 파워는 민감하고 증폭작용이 강하기 때문에 그 제작자가 아주 중요하다. 다시 말하면 제작자의 의식의 파동 에너지가 혼입 증폭되어서 기 에너지의 일부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사실 피라밋, 히란야를 누구나 함부로 만들어서는 안 되는 이유는 그 제작자는 우주의 창조적 기운 즉, 신적 본질의 순수한 의식과 기운을 느낄 수 있어야 하고 이 지구와 우주에 있는 어떤 것이라도 의식과 에너지를 감지할 수 있어야 하며 그 기 에너지를 마음대로 넣거나 빼낼 수가 있어야 한다.

 

 

 

 

- 피라미드(피라밋)과 히란야는 물질상품이 아니다.

 

피라밋 히란야는 그냥 물질이 아니다. 일반 시중에 있는 상품이 아니다. 다시 말하면 생명이 있는 생명체인 것이다. 하늘의 고차원 에너지와 지구의 生命體 기운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 기자의 대피라미드(피라밋)-내부에 히란야 내장


피라밋 히란야는 떼려야 뗄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현재 일반인에게는 피라밋과 히란야에 대한 인식이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주로 피라밋 형상만을 알고 있거나 피라밋 히란야 기는 각각으로, 그 모양만을 하면 같은 기운이 생성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피라밋은 피라밋 대로 히란야는 히란야 대로 그 기 에너지는 재질 모양 제작자에 따라 천차만별로 달라진다.

 

그리고 지구 상의 고차원 에너지를 발생하는 피라밋이나 기자의 大피라밋도 그 속에 영적 에너지와 연결되는 히란야를 내장하고 있음을 알아야 한다. 기자의 大피라밋은 내부에 있는 히란야가 비행기의 프로펠러와 같이 강력히 회전하여 우주 에너지를 생성 방출하고 있음을 일반인이 모르고 있을 따름이다. 


 

 

 

- 명상에 필요한 피라미드(피라밋)는 특별히 선택해야 한다.


피라밋은 재질 등 기운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피라밋 형태만으로는 심신과 의식체를 정화하거나 명상을 할 수 있는 고차원의 좋은 기 에너지가 발생되지 않는다. 피라밋은 원래 히란야와 같이 조화함으로서 보다 강력하고 영적이며 무한하고 조화로운 기 에너지가 생성될 수가 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