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문명과 피라밋·히란야
우주문명과 피라밋·히란야

(2장) 피라밋과 우주법칙_고대 피라밋 신전의 비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피란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작성일 13-02-26 16:32, 조회 6,570, 댓글 0

본문


 

(2장) 피라밋과 우주법칙_고대 피라밋 신전의 비밀

 

 

필자는 최 영도씨와 아틀란티스의 피라밋 신전에 관한 이야기를 하다가 그에게 피라밋 신전의 비밀장소에 관한 이야기까지 하게 되었다. 그가 먼저 이런 질문을 했다.

 

“제가 본 그 창고 같은 곳이 비밀의 방이라고 하셨는데 그 비밀의 방이란 것은 어떤 건가요?”
 

 

“최 영도씨가 보았던 곳은 그 당시 아틀란티스에 전해져 오는 우주의 신비법칙이 보관되어 있는 도서관 같은 곳입니다. 그곳에는 아틀란티스의 역사를 비롯해 우주의 신비법칙들에 대한 비밀들이 보관되어 있죠. 그것을 본뜬 것이 현재 이집트의 피라밋인데 그 구조가 거의 똑같습니다. 그리고 그곳을 통해 아틀란티스의 영적 지도자들은 지구 내부8)로 들어가곤 했습니다.

 

최 영도씨가 꿈에서 이집트인 같은 사람들을 봤을 때 그들이 그곳의 주인이 아니라 실제로 주인들은 지하 깊은 곳에서 지상의 일을 주관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보호령한테 들었다고 했죠? 그 지하 깊은 곳으로 들어가는 통로가 바로 최 영도씨가 보았던 그 창고에 연결되어 있었던 겁니다. 그곳을 통해 아틀란티스의 영적지도자들이 지구 내부로 들어갔던 것이죠.”

 

그곳 말고도 알려지지 않은 비밀 통로가 있는데 그곳은 스핑크스의 오른발 밑에 있다. 이것은 필자가 전에 여자회원 한 사람을 시술하다가 투시를 통해 알게 되었다. 필자가 어느날 여자회원을 시술하다가 이집트 시대때 의 한 장면이 투시가 되었는데, 그때 상황은 이집트의 한 왕이 죽은 이후 그의 왕비도 같이 생매장되는 상황이었다.

 

그 왕비는 넓은 천막 안에 있었고 천막 위에는 히란야 문양이 새겨져 있었는데 그 당시에도 꽃 문양의 히란야가 사용되고 있었던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리고 거기에서 약 30m 앞에 거대한 피라밋과 스핑크스가 보이는 것이었다.

 

그 왕비의 매장을 위해 여러 행렬이 그 피라밋으로 향하고 있었는데, 그들이 스핑크스 앞에 이르자 갑자기 스핑크스의 오른발 밑이 열리며 아래로 통로가 생기는 것이었다. 그 통로를 따라 행렬이 들어선 후 왕비는 그 안의 한 방에서 왕의 시체와 함께 매장이 되었다.

 

필자는 그때 피라밋으로 들어가는 입구 가운데 하나가 스핑크스의 오른발 밑에 있다는 것을 처음으로 알았다. 그리고 그 후에도 피라밋에 대한 여러 비밀들이 밝혀졌는데, 그 가운데에는 일반인들에게 공개할 수 없는 사실들도 있었다.

 


[주석]
8) 지구 내부 : 지구 내부에는 현재 영적 존재들이 거주하고 있는데, 그들은 고대부터 이 지구의 진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

 
Total 71, 1page
번호
제목
71
70
69
68
67
66
65
64
63
62
61
60
59
58
57
56
열람중
54
53
52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