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문명과 피라밋·히란야
우주문명과 피라밋·히란야

(1장) 건강과 기(氣) 에너지_ 기(氣)로 오염된 물을 정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피란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작성일 13-02-27 15:21, 조회 6,462, 댓글 0

본문


 

(1장) 건강과 기(氣) 에너지_ 기(氣)로 오염된 물을 정화

 

 

다음날 아침 필자는 우리 직원 두 명과 함께 세브란스 병원의 재활병동으로 갔다. 그곳에서 전 세일 박사가 참석한 가운데 오염된 물을 氣로 정화시키는 실험을 실시했다. 필자는 그런 실험은 처음이었으나 원래 氣의 세계에선 그런 현상이 통용되기 때문에 필자도 응한 것이었다.

 

 

실험에 앞서 이 호재씨가 필자에게 이런 일이 처음인데 가능하겠냐고 묻는 것이었다. 그래서 필자는 평소의 경험으로 이런 것도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해주었다.  그런 이야기를 하고 있을 때 옆에서는 병원 관계자들이 실험 준비를 하고 있었다. 그 병원의 직원이 먼저 물에 약품을 타서 그것을 여러 플라스크에 나누어 담았다.

 

잠시 후 촬영이 시작되었고 필자는 그 가운데 하나씩에 氣를 넣었다. 氣를 넣은 후 그 오염된 정도의 색깔을 나타내는 시약을 넣었는데, 거의 변화가 없었다. 농도 측정을 해보니 아주 미세한 차이가 났을 뿐이었다. 필자는 뭔가 이상한 느낌이 들었다. 氣는 잘 들어갔는데 왜 물이 변하지 않았는지 잘 이해가 되지 않았다.

 

 

그때 옆에 있던 최 영도씨가 이런 말을 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원래 氣는 운용하는 원리는 같아도 그 氣가 치료를 위한 목적으로 쓰이는 경우에는 물질 변화를 일으키는 氣의 작용과는 다를 경우도 있다고 하잖습니까?”

 

“그건 그래요. 하지만 오늘은 분명히 물질 변화에도 氣가 제대로 작용했는데 왜 안 변하는지 모르겠군요.”

 

 

필자는 곰곰이 생각해보니 좀전에 쇠로 된 의자에 앉아 있었다는 것에 생각이 미쳤다. 그제서야 의문이 풀렸다. 원래 자석이 붙는 쇠는 氣를 흡수하기 때문에 氣수련을 하는 사람 주위에는 쇠붙이를 가까이 하지 말도록 되어 있다. 필자는 뒤늦게야 그 사실을 알아차렸다.

 

잠시 후 이 호재씨가 다시 한 번 정화 실험을 해보는 것이 어떻겠냐고 권하는 것이었다. 그래서 필자는 좀전의 사정을 말하고나서 2차 실험에 응했다.

 

2차 실험에 들어가기 전에 쇠로 된 의자 말고 다른 의자를 찾아봤으나 그곳에는 쇠로 된 의자밖에 없어서 아예 서서 氣를 넣었다. 그리고서 다시 색을 나타내는 시약을 넣었더니 이번에는 완전히 색깔이 차이가 나는 것이었다. 농도를 조사해보니 50% 정도 정화된 것으로 밝혀졌다. 2차 실험은 성공이었다.

 

이번 실험으로 필자는 인간의 氣로 물을 정화시킬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하게 되었는데, 그것 말고 또 하나의 교훈도 얻었다. 바로 氣를 운용할 때는 쇠붙이를 절대 옆에 두지 말아야 한다는 사실을.
Total 71, 1page
번호
제목
71
70
69
68
67
열람중
65
64
63
62
61
60
59
58
57
56
55
54
53
52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