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과 명상



 

선과 명상

확대경 연금술의 비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작성일 13-02-28 15:24, 조회 9,716, 댓글 1

본문


 

연금술의 비밀

 


◈ 인류의 구원과 연금술(Alchemy)의 비밀
      (인류는 왜 그토록 금을 선호하는가)

 

오랜 역사 이후로 인류는 무엇보다도 황금을 선호했으며 그것은 지금도 마찬가지이다. 사 람들은 왜 그토록 황금을 선호했을까? 단지 귀금속으로 재화의 가치와 부의 상징성 때문이 었을까. 아니다. 그 이면엔 왜 그토록 인간들이 황금을 원했는가 하는 숨겨진 뜻이 있다. 그와 더불어 인류는 수천 년 간 연금술에 몰두해 있었다. 이제 그 뜻을 알 때가 되었기 때 문에 본 연구회는 그 내용과 참 뜻을 밝히려 한다.

 

역사적으로 문명이 번성하고 살기 좋은 시대를 일컬어 황금시대(Golden Age, Golden Reality)라고 한다. 과거 역사적으로도 東西洋(동서양)이 모두 황금을 원하긴 마찬가지였으나 동양 과 서양은 그 원하는 目的(목적)과 시각이 완전히 다르다.

 

 

 

- 인류는 황금을 위해 목숨을 걸었다.
 
서양에서는 동양을 미지의 세계, 특히 많은 황금이 쌓여 있는 곳으로 동경을 했다. 마르코 폴로는 동방견문록에 「황금의 나라 지평구」에 대해 설명하고 서양 사람들을 현혹케 했 으며 콜럼부스는 황금의 꿈을 안고 목숨을 걸고 배를 저어 아메리카를 발견했으며 많은 앵그로 색슨족은 자유와 황금을 찾아 바다를 건너 신대륙으로 그리고 미국에서는 서부로 서부로 향했다.

남미에 번성했던 신비의 문명 잉카제국에는 많은 황금이 있었는데 16세기 잉카의 황제 아타왈파는 사방 6m×7m의 방에 황금을 가득 쌓아놓고 에스파냐의 정복자 피사로에게 바쳐 자기의 목숨을 구했다.

 

고대에 사라진 문명들은 황금의 문명들이었다. 고대 이집트의 피라밋과 황금은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그 중에서도 이집트 왕 「투탄카멘의 황금 마스크」는 너무나 유명하다. 이 황금 마스크는 살아있는 사람의 얼굴과 같고 너무나 정교하고 화려하다. 그 크기 또한 인신의 절반을 커버할 만하다. 그들은 그토록 황금의 인간이 되고자 했다.

 

그 외에도 이케네의 「아가멤논의 황금 마스크」 또한 유명하며 동양의 불교문화권의 황금불상과 우리나라의 신라 금관과 금불상 등 그 외에도 금에 관련된 고대 문화유물은 무수히 많다. 옛사람들은 존재의 본질이 금과 유관함을 알고 있었다.

 

금은 동서고금으로 세계의 어디에서나 개인의 장신구로 제일 선호되어 왔으며 근세에는 국가적으로는 금화로 그 절대적인 가치를 부여받기도 했고 왕실이나 국가의 권위를 상징하기 위한 방편으로 이용되어 왔으며, 중세 영국에서는 한때 왕실의 절대적 권위와 국민의 통제를 위해서 연금술을 법적으로 금하기도 했다. 이런 사실들은 인류 의식의 깊은 곳에서부터 금의 에너지를 선호하고 끌어 당겨온 것을 얘기한다.

 

금은 유사 이래로 지금까지 10만 톤 정도 채굴되었고 현재 채굴할 수 있는 잔량이 3-4만 톤 정도 있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매년 일천톤 가량 채굴되고 있는 상태로 보아 앞으로 30-40년 가량 더 채굴할 수 있는 것으로 전문가들은 추산하고 있다.

 

그러나 필자의 생각으로는 실제 지구상에 금의 매장량은 그보다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채굴할 수 있는 잔량이 그보다 수십 배에 달할 것이다. 필자는 몇 년 전에 미국과 호주 등지에서 현업을 하고 있는 금에 대한 세계적인 전문기술자들과 수 차례 만난 적이 있는데 옛날에는 금의 함량이 백만 분의 10g 정도 되어야만 채굴을 하던 것이 지금 은 기술이 향상되어 백만 분의 1g까지도 경제성이 있어 대량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실제로 미국에서는 이러한 신기술로 생산되는 금의 양이 많기 때문에 근래에 국제적으로 금의 값이 하락한 한 요인이 된 것이다. 그리고 금의 매장량도 과학자들이 알고 있는 범위 이외의 지역에도 상상 이상으로 많을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시간이 지나고 인간의 의식이 상승되면 그때는 알게 될 것이다.

 

우리나라도 세계적으로 금이 많이 매장되어 있는 나라로 알려지고 있다. 우리나라의 부존 특성은 어떤 지역적으로 편중되어 있기보다 전국적으로 어느 곳 없이 평균적으로 고루 분포, 부존한다는 점이다. 그리고 금이 고루 분포되듯 그의 모암인 수정성분이 같이 분포 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이 지기가 좋은 금수강산이 될 수가 있는 요인인 것이다.

 

우리나라는 육지뿐만 아니라 서남해안의 바다 속에도 광범위하게 대량의 금이 매장되어 있다. 현지 공사 중에 있는 인천 신공항의 그 하부에는 새로 신공항을 하나 더 건설할 수 있을 만큼의 금이 매장되어 있다. 그 외에도 인근 지역 바다 속에는 금이 무수히 많다는 것을 알고나 지나갔으면 한다.

 

우리나라 북한의 평안도에 있는 대유동 금광은 세계적으로 유명하였는데 2차대전 전에 미국의 후버 대통령(후버는 원래 광산 기사였음)이 광산 기사로서 조사차 다녀간 일이 있다고 한다. 우리나라가 금이 많기 때문에 일제 침략의 한 원인이 되었고 일본은 한반도의 금 매장량에 대한 과대 평가로 2차 세계대전을 일으킨 한 원인이 되기도 한 것이다. 물질의 세계는 언제나 선악을 같이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유념해야 한다.
 

 

 

- 연금술(금을 만드는 기술)의 한계는 어디에 있을까.

 

서양에서는 금을 물질적인 측면에서 보았기 때문에 고대부터 연금술(鍊金術.Alchemistry) 에 심혈을 기울였다. 연금술은 특히 중세에 번성하였고 쇠나 구리 주석 등 저가 금속을 금이나 은의 고가 금속으로 만드는 방법을 얘기하는데, 그들이 물질의 근원을 보는 사상적 배경을 요약해보면 다음과 같다.

 

모든 물질은 地, 水, 火, 風의 4대 즉 4가지 요소로 되어 있는데, 그 근원은 같은 것이며 그 4대는 각각 정령이 있으며, 물질에는 7대 금속(금, 은, 동, 수은, 주석, 철, 연)이 있는데 그들은 점차 성장을 해서 모든 것은 최고의 상태인 금에 도달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그 성분 변화의 비밀을 알면 금을 만드는 것(연금술)이 가능하다고 본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아주 중요한 물질을 지배하는 우주의 법칙이 있는데 이 법칙을 모른 것이다. 이 물질 우주에는 그에 상응하는 시공간(Time-Space)을 지배하는 법칙이 있는데 모든 것은 이 법칙의 범위 내에서만 가능한 것이다. 연금술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이 차원을 넘어선 존재라야만 가능한 것이다. 그리고 창조적 차원의 허락이 동반되어야 한다. 인간이 자기 욕심이나 호기심을 충족하기 위해서 물질을 금으로 만들겠다고 했으니 그런 사람들이 연금술을 성공할 수가 있겠는가.

 

 

 

 - 동양의 연금술은 도의 완성과 장생불사약 제조에 목적이 있었다.

 

동양에서는 중국과 인도에서 연금술에 노력을 기울였는데 서양과는 달리 이는 물질의 금을 만드는 것보다는 연단술(鍊丹術)에 주력한 것이다. 연단술이란 장생불사 약을 만들어 불로장생하거나 몸속에 최고의 기 에너지 정이 뭉친 금 기운의 단을 만들어 신선이 되거나 도를 이루겠다는 목적에서였다.

 

중국에서는 한무제때 연금술이 성행하였는데 금 밥그릇을 사용하면 장생불사할 수 있다고 생각하였다. 금의 본성에 대해 약간의 지혜는 가지고 있었다고 생각된다.

 

인도에서도 물론 불사약을 만들고자 노력하였는데, 그들은 수은과 유황을 가지고 불사약 과 금단을 만들려고 하였다. 그들은 수은과 유황이 모든 물질의 핵심성분이라는 생각이었다. 그들도 약간의 지혜는 가지고 있던 것이다. 물론 수은과 유황은 각각 놓고 보면 독약이 될 수가 있으나 수은과 유황이 합한 결정체는 경면주사(鏡面朱砂, 유화수은, Clnnahar)가 되는데 이는 수은과 유황 개체와는 완전히 다른 물성이 된다.

 

 

 

- 의성 편작은 보명연수단과 금액단을 만들었다.

 

경면주사(鏡面朱砂)는 수은 성분으로 일반적으로 매우 위험한 것으로 알고 있으나 동양의 왕실에서는 비약으로 사용되고 전승되어 왔으며, 동양의 의성이라고 할 수 있는 고대 중국의 편작(扁鵲)은 보명연수단이란 명약을 만들었다. 이 약은 경면주사와 사향을 주제로 사용하여 만든 것인데 일반인들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고 좋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알케미의 금단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의 약효를 발휘한다. 일반적으로 대부분 약제는 초재(草材)를 사용하는데 경면주사, 수정, 옥, 청옥, 유황, 운모, 전기석 같은 석재(石材) 는 강력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므로 현대의 불치병도 쉽게 치료할 수 있으나 일반 양방과 한방의들은 그 놀라운 약효와 사용법을 잘 모르고 있는 실정이다. 안타까운 일이다.

 

경면주사도 우리나라 산품이 약효가 좋으며 보명연수단 제조용으로는 최상품을 사용해야 한다. 하품은 갈아서 불가나 민간에서 부적에 사용한다. 사향은 향기 요법(Aroma Theraphy)에 사용하면 효력이 최고로 좋은 것으로 향기 치료 요법이 최근에 많이 유행하 고 있으나 실제로 생각 이상으로 간단하고 효력이 좋은 방법이다. 좋은 향은 일반 약제보 다 침투력이 월등하며 효력이 빠르다.

 

예수 탄생 시에 동방박사들이 예수를 축복하기 위해서 황금과 유황과 향료를 가져갔는데 이는(향료는 myrrh와 Frankincease라는 약초로 만든 것임) 아기 예수를 보호해주고 최고의 에너지 상태로 만들어 주기 위한 방법이었다. 이는 황금과 이들 재료들이 인간을 신적으로 향상시켜 줄 수 있는 최고의 에너지(연금술적)라는 것을 상기시켜 주고 있다. 유황은 우리 몸에 없어서는 안되는 성분으로 주로 음식물을 통해서 섭취하는데 자연산 유황은 직접 먹을 수가 없고 제독 법제를 해서 먹을 수가 있다. 편작의 방에 보면 유황을 주제로 한 금액단(金液丹)이란 약이 있는데, 단전 보강과 건위는 물론 기혈 유통, 체질개선에 특효이다. 야채에는 열무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 그 때문에 맛이 특이하고 시원하다.

 

 

 

- 금은 지구 상에서 가장 안정된 금속이며 최고, 최후의 물질이다.

 

금은 Gold, 학명은 Aurum이라고 하며 자연 상태에서 변화, 변색되지 않은 가장 안전한 금 속으로 산 알칼리 등 화학 약품에도 가장 잘 변화되지 않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즉 자연 상태에서 가장 안정성을 가진 금속이라 하겠다.

 

금은 금속 중에서 연성(길게 늘임)과 전성(넓게 퍼짐성)이 가장 뛰어나 1g의 순금(쌀알 두 개 정도의 크기)으로 2Km 정도의 길이로 가는 금실을 뽑을 수가 있으며 일만 분의 1 밀리의 두께로 사방 1m 크기의 금종이를 만들 수가 있다.

 

금은 은과 같이 이 지구상에서 가장 도전성이 좋은(전기가 잘 통하는) 전기 양도체이다. 금의 안정성과 도전성 때문에 각종 전자 기판회로와 반도체에서는 금이 필수적인 재료로 사용된다. 그리고 우주 공간에서는 많은 자외선과 우주 공간의 각종 유해 파장을 흡수해 주 기 때문에 우주선과 우주복에 사용되기도 한다.

 

수정과 금은 지구의 가장 고차원적 핵심 에너지체인데 인체 또한 그와 같이 수정의 에너지가 양성으로 인체의 근본 바탕 에너지이며 금은 인간의 영적 깨달음과 생명의 영양 에너지이다.

 

인간에게 수정과 금의 에너지의 많고 적음에 따라 인간의 의식과 영적 차원이 결정된다. 지구 또한 마찬가지이다. 이 에너지가 없인 인류가 진화하거나 우주와 교통할 수가 없다.

 

불상에 금박을 하고 예수의 가슴에 황금 오라(서광)가 비치듯 금은 가슴을 열고 인간을 승화시켜 주고 사랑과 자비를 느끼게 한다. 그래서 인류가 오래 전부터 그렇게 간절하게 금을 원한 이유이다.

 

예수, 부처는 우주의 연금술사이다. 황금의 인간은 금을 만드는 기술이 아니라 불사의 인간 깨달음과 신적 인간을 만드는 기술이다. 예수나 부처는 지구 인류가 위기에 처해 있을 때 인류를 구하기 위하여 깨달음의 에너지를 가지고 왔다. 그 깨달음의 에너지, 구원의 에너지가 황금의 에너지인 것이다.

 

그들은 황금의 인간, 황금 에너지의 인간이며 지구 상에서 최고의 연금술사이다. 그들은 저속한 무쇠류의 인간을 상승시켜 깨달음의 인간으로 개조시키는 Goldman maker이다. 그래서 그들은 벽화나 그림 또는 불상에 황금의 오라(瑞光)를 하고 있다. 이는 불변의 금색으로 자비와 지혜의 광명인 것이다.

 

금의 에너지가 많을 때는 모든 생명을 의식의 상승과 조화와 평안 속에 있게 되고 금의 에너지가 줄어들면 차원이 하강되고 부조화와 곤경 속에서 물질 인간으로 허덕이게 된다. 미래의 지구와 인류는 황금의 에너지로 충만됨에 따라 차원과 영성이 상승되며 전혀 다른 모습으로 탈바꿈하게 될 것이다.

 

 

우주 본 생명과 진아와의 연결체인 인체의 황금줄에 관한 Shelden Nidle의 채널링에 보면 다음과 같이 설명되어 있다.

 

여러분의 머리는 황금줄(Gold Code)을 지니는 정수리 차크라(크라운 차크라)를 포함합니다. 이 줄은 여러분 진아(True self)또는 "나는 --이다." I AM의 존재(presence)와 여러분 신체 사이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황금줄은 진정한 당신 또는 '나는 --이다' 존재입니다. 그것은 최상의 창조로부터 오는 삶의 신성한 호흡을 포함합니다. 육체를 지닌 여러분에게 그것은 여러분의 신성한 목적을 허락해 주는 창조의 한 면입니다. 그것은 또한 창조로의 최고의 안내이며 창조로 향한 주요 고리입니다. 황금줄을 또 다른 방식으로 표현하면, 그것은 여러분의 신(神) 본질입니다. 이것은 정수리 차크라를 통해서 여러분 속으로 흐릅니다. 황금줄은 여러분에게 삶을 가져다 주는 최상의 공명을 포함하며 여러분이 존재하는 모든 것을 구현합니다.

 

 

 

- 황색은 중용과 조화를 뜻한다.

 

황색은 중용을 뜻한다. 조화와 완성을 뜻한다. 木火土金水중 土는 음도 양도 아닌 중용으로 황색으로 표시되고 흙 중에는 누런 황토흙이 원적외선이 많이 나와 기운이 부드럽고 좋다. 메주나 된장이 잘 발효가 되면 황금색이 된다. 아기들과 건강한 사람들의 변은 황금 색이다. 대부분의 낙엽이 그러하고 추수할 때의 곡식들도 누렇게 익어간다.

 

우리 인체에는 다차원적 에너지 중추인 차크라가 있고 육체에는 그에 해당하는 내분비선이 있는데 이들의 핵심적인 에너지가 수정과 금성분의 에너지이다. 이 성분이 우주의 지성과 연결되어지고 차크라를 개발 활성화시켜준다. 그래서 이집트의 피라밋에는 금과 수정이 내장되어 있으며, 본 연구회에서도 피라밋과 히란야에 금과 수정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 여성의 위대함은 자궁에 있으며 금 에너지가 그 핵심이다.

 

여성의 자궁은 인간의 창조 에너지의 본산으로 여성만의 특이한 기관이다. 여성의 특성은 자궁에 있다. 자궁의 피는 최고의 창조 에너지로 금의 에너지가 그 핵심이다. 그래서 깨달음과 성자와 어머니는 여성적이다. 여성의 건강의 척도는 자궁의 건강이 말해준다. 자궁이 건강해야 건강한 후손을 낳을 수 가 있고 여성의 병은 자궁을 다스림이 최고의 방법이다. 자궁은 몸의 면역 능력을 키워주며 몸에 있는 모든 독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 이에는 금 기운이 있기 때문이다. 자궁을 건강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겠으나 자궁혈에 뜸을 뜨는 것이 최고의 방법이다. 현대의학은 자궁의 기능을 모른다. 자궁의 피와 자궁의 실체를 모른다. 애통한 일이다.


옛날 어떤 종교의 사제들은 전통적으로 여성을 의식에 참가시키지 않았다. 자궁에 있는 피는 불결하다는 이유에서였다. 어불성설이다. 자궁의 피처럼 성스럽고 고차원의 에너지체이며, 생명력을 가진 것은 없다. 그들 사제들의 가식과 욕심이 순결한 여성들 앞에서는 그 정체가 탄로 나기 때문이다. 순결한 여성들은 깨달음의 바탕을 가지고 있는 존재이기 때문에 무의식적으로 그것을, 그들의 가식을 알기 때문에 그들은 그렇게 할 수밖에 없었다.


인류는 유사 이래로 사회와 종교가 여성 비하와 여성 학대를 해왔는데 이에는 지구적인 깊은 뜻이 숨겨져 있다. 지금까지는 인류가 왜 그래야 하는지에 대해 좀처럼 이해하기 어려웠겠으나 지금은 이 사실이 밝혀질 때가 되었다. 곧 이를 밝혀 쓸 예정이다.

 

 

 

- 금의 용액을 직접 먹으면 좋다.

 

한방의 고급 침술에서는 몸에 금침을 놓는다. 치아의 보철도 금으로 하는 것이 좋은 것은 물론이다. 은의 기운은 인체의 독성제거의 탁월한 살균 기능이 제일 탁월한 금속이다. 중세 유럽의 왕실에서는 페스트로 사망한 사람이 없다고 하는데 이는 은그릇을 사용한 덕으로 보아야 한다.

 

요즘은 은을 전기분해한 Colloid Silver, 은 용액을 먹을 수 있는 방법이 개발되었는데 퍽 다행한 일이다. 은전극에 금박을 하거나, 금전극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금 용액을 먹을 수 있게 되는데 이는 금상첨화가 된다. 굉장한 에너지 수일뿐만 아니라 명약이 될 수가 있다. 그리고 금, 은 동 성분은 산화규소(수정 성분)맥막에서 형제처럼 같이 생성되고 산출되는데 이들은 모두가 인체에 지극히 좋은 에너지들이다.

 

요즘 많이 얘기되고 있는 수맥파나 유해 전자파를 방지하는데는 금이 특효이다. 몸에 금을 많이 지니고 있으면 이를 방지할 수가 있고 몸에도 기 에너지가 공급이 되기 때문에 효과적이며 특히 피라밋을 이용하면 좋은 기운을 증폭할 수가 있다.

 

 

 

- UFO 외계인도 금을 가지라고 했다.

 

오래전부터 친하게 지내는 사람이 있는데 그분은 항상 금반지나 금 팔찌 등 금 장식품을 몸에 많이 지니고 다닌다. 특별한 이유가 있느냐고 물었더니 몇 년 전에 우주선을 타보 고 우주인을 만난 일이 있는데 그들한테 선물(현재도 보관중임)을 받기도 하였으며 아주 재미있는 얘기가 많은데 그 중 하나는 순금을 많이 가지라고 하더라는 것이다. 여러 가지 장애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으며 몸과 마음에 유익한 점이 많이 있다고 하더라는 것이다. 이분은 영능력자로 20여 년 전에 세인들에 널리 알려진 사람이며 도와 깨달음 관계의 저서도 여러 권 있다.

 

 

 

- 지구와 인류는 금의 에너지가 필요하다.

 

우리는 땅에서 금을 함부로 채굴해서는 안 된다. 지구의 체에 아주 나쁜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지구의 몸의 중요한 부위를 손상시키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꼭 필요한데 유익하게 쓰는 것은 좋지만 돈을 숨기듯이 그냥 광 속 깊숙이 사장시켜 놓는 것은 지구와 인류을 위해서 지극히 좋지 않은 행위이다.

 

다시 정리해 보면 서양에서는 연금술이 쇠 종류의 천한 금속으로 귀중한 금속을 만드는 물질적인 면에 매달렸고, 동양에서는 불사약이나 금단을 만들고 몸에 정기가 뭉치는 금액 단을 만들어 장생불로 하거나 우화등선을 하고자 했다. 불가나 도가에서는 금화(金華)를 만들어 도를 이루고자 했다. 금화란 금 꽃이다. 머리에 핀 일천 개의 연꽃인 금빛의 에너지 꽃 즉 깨달음을 얘기한다. 요가에서도 마찬가지이 다. 쿤달리니 에너지는 지구의 핵심 에너지로 금 기운의 에너지이다. 쿤달리니의 완성은 도의 완성으로 머리에 찬란히 핀 사하스라 빛의 꽃으로 연결된다.

 

그 옛날 1만 여 년 전에 지구 전체의 대 변혁 이후에, 어둠의 능력자들이 지구의 금 기운을 빼 버렸다고 한다. 이는 지구와 인류의 차원 하강과 지배를 위해 고차원 생명 에너지를 빼 버린 것이다. 지금은 지구와 인류가 이것을 회복할 때이다. 피라밋과 히란야 에너지와 광자 에너지는 지구와 인류가 그 잃어버린 의식과 에너지 를 회복하고 다시 상승시켜 줄 것이다. 이것이 알케미 즉 인류가 그토록 원했던 연금술의 완성이다. 그것은 인간의 「신적완성」을 의미한다.

 

 

 

주석

1) [투탄카켙]은 고대 이집트 18대 왕조의 12대 왕으로 원명은 "투탕카아멘"
이었으며 이집트의 신으로 섬겨진 존재이다. [투탕카]와 이집트의 원신인 [아멘]이 합하여 [투탕카멘]으로 불리워졋으며 아멘은 현재 기독교의 [아멘]의 원뜻이다.

2) [이케네의 아가메논]은 미케네의 왕으로 "트로이 전쟁" 때 그리스 연합군의 총사령관이었다. 트로이 전쟁은 그리스의 왕비 헬렌이라는 한 여자 때문에 일어난 전쟁으로 그리스의 연합군과 여왕을 빼앗아간 트로이 왕자간에 일어난 전쟁으로 오리세우스가 만든 트로이 목마에 의하여 그리스의 승리로 끝났다.

3) 동방박사는 지금의 인도 지방에서 온 3인의 현자(능력자, Magus)를 얘기하는데 이들은 전생이 시리우스별에서 온 존재들로 아기 예수의 탄생을 투시력으로 알고 있었다.

 

의식개혁님의 댓글

의식개혁

감사합니다

Total 49, 1page
번호
제목
49
피란야   02-28   9495
48
피란야   02-28   9248
열람중
피란야   02-28   9717
46
피란야   02-28   8885
45
피란야   02-28   8760
44
피란야   02-28   8610
43
피란야   02-28   9039
42
피란야   02-28   9171
41
피란야   02-28   9292
40
피란야   02-28   9578
39
피란야   02-28   9253
38
피란야   10-20   8338
37
피란야   10-20   9018
36
피란야   10-20   8881
35
피란야   10-20   8480
34
피란야   10-20   8666
33
피란야   10-20   8785
32
피란야   10-20   9040
31
피란야   10-20   9103
30
피란야   10-20   8973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