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수련 안내
명상수련 안내

중급 천도(天道)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작성일 13-03-02 18:04, 조회 9,322, 댓글 0

본문


 

천도(天道)

 

 

인간은 누구나 육체의 생명이 다 하거나 현생의 역할을 다하면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것은 물질적인 육체의 죽음일 뿐 그 안의 주인인 영혼은 불멸의 존재로 환생하여 또 다른 삶을 살아가며 자신의 의식을 각성시키게 됩니다.


이 과정 중 죽음을 맞이한 영혼의 살아생전의 의식 상태에 따라 자신의 죽음을 인정한 존재는 새로운 삶을 선택하지만,

죽음 자체를 거부하고 애착을 놓지 못하는 존재는 자신과 가까웠던 자손들의 곁에 남아  못다한 한恨을 풀고자 합니다.
결국 죽은 자의 어리석은 욕심이 자손들의 삶에 관여하여 앞길을 막고 이로 인해 정신적인 불안증세, 질병, 미움, 불신 등

원인 모를 고통을 일으켜 불행하게 만듭니다.


이러한 현상이 심한 경우에는 집안에 무당이 생기게도 되며 살아있는 사람의 의지와는 관계없이 조상령의 부림을 받게 되고, 이로써 발복을 한다는 거짓 속임을 당하게 됩니다. 이는 빙의된 자손으로서는 영혼의 도태를 초래하는 것입니다. 무엇보다 이러한 빙의령은 후손으로 하여금 또 다른 악업을 짓게 만듭니다.


 

인간은 각자의 삶을 살아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삶이란 과정을 통해 영성을 깨는 공부를 하고 있으며 우주의 원리를 터득하고 자아를 깨우치고 있습니다. 아무리 조상이라도 신성한 영혼을 구속할 수 없으며 깨우치지 못한 영혼으로서 자손에게 세속적인 복을 줄 수는 없다는 것을 잊지말아야 합니다.

 

죽음은 끝이 아닙니다. 이는 또 다른 차원으로의 이동이며 상승 과정을 말하는 것입니다.

 

다만 죽은 자의 살아 생전 행위가 다음 생으로 연결 짓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듯 살아 있으면서 인생에 대한 인간의 지켜야 할 바를 망각하고 사는 존재는 죽어서도 스스로의 빛을 발할 수 없게 됩니다. 이는 자신을 겹겹이 싸고 있는 무지와 부정적인

카르마에 의해 영혼의 빛이 혼탁해진 상태로 두려움과 공포에 차게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렇게 떠도는 영혼들은 후손들의 손에 의해 길이 찾아지길 원하게 됩니다. 이들의 길을 찾아주는 천도의 방법은 상승된 '빛의 에너지'로 이들을 정화시키는 것입니다.


물질적으로 도움을 받는 기운은 유한하게 소멸되지만 영혼의 때를 벗겨주는  빛의 에너지는 곧바로 자신이 가야할 길을 찾아가도록 무한하게 도와줍니다. 진정한 천도는 빛으로 거듭나게 하는 것입니다. 천도를 올리는 후손들은 죽은 이들에 대한 그리움으로 그들의 발목을 잡는 마음이 아닌 진정 영혼을 축복하는 마음을 가져야 빛의 길로 인도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해야만 서로의 업연을 벗어나 자유롭게 되는 것이며 자손으로서도 단순한 세속적인 복을 뛰어넘어 빛나는 인간으로 삶을 살아가게 할 수 있는 것입니다.

 


 

8.jpg

Total 4, 1page
번호
제목
4
피란야   03-02   8777
3
피란야   03-02   9922
열람중
피란야   03-02   9323
1
피란야   03-02   10115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