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고급형 피라미드는.. (운영자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마음의 평화를 위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31.226), 작성일 08-08-11 05:19, 조회 7,230, 댓글 0

본문


어떤가요?



일반형 특급형과 비교할때 에너지에 차이가 있다고 하는데..어느정도 차이나나요?



전역후 구입할까 고민중입니다.  특급형을 살지 ....고급형을 할지..





***운영자입니다.***





예전에 올라왔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언제나 사랑과 자비로 충만하세요.



일반형의 피라밋이 가장 기본형이며, 특수형, 고급형으로 갈수록 에너지를 더욱 증폭할 수 있도록 내부에 첨부되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또한 피라밋(일반형, 특수형, 고급형)을 구입시 수련을 극대화 시켜주는 기 테이프(유음 1개)와 피라밋 바닥에 까는 코팅 히란야(가로,세로 40㎝) 5장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기 테이프('옴 진동'음이 녹음되어있음.)의 사용은 진동수를 만들어 음용 하거나, 집에서 수련시 진동음을 듣고 스스로 진동음을 내게되면 피라밋 수련을 깊이 있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공간에너지까지 같이 정화를 시키게 됩니다.

기 테이프를 사용하여 에너지가 부족한 수돗물을 진동수로 만들어 보세요.

살아있는 생명수로 변화를 주어 음용하게 되면 웬만한 감기나 질병 등은 거뜬히 극복하게 되며 건강한 체질로 빠르게 변화가 일어나게 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퍼지고 있는 원인 알 수 없는 괴질 또한 극복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하고 손쉬운 방법이 물에 있음을 아십니까?

살아있는 진동수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채워주고 탁해진 육체를 빠르게 정화시키는 방법은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며, 모든 병원체를 이겨내는 면역력이 강화됩니다.

그것이 생명수라면 더할 나위가 없겠지요.



특수형: 일반피라밋의 빗면파이프 8개에 수정원석을 담은 비닐파이프를 집어넣어 피라밋의 에너지를 증폭시킴. 건강이 안 좋은 분들이 체질변화를 위하여 많이 사용됨. 명상을 깊이 있게 하기 위하여 더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경우, 수맥이 심한 자리에 사용됨. 

기테이프(중급 차크라-유음) 1개, 피라밋 안에 까는 코팅히란야(가로, 세로: 40㎝) 5장



고급형: 피라밋 전체(피라밋 상단부 1개, 하단부 4개, 빗면파이프 8개, 밑면 파이프 8개)를  순금으로 도금을 함. 또한 빗면과 밑면파이프 전체에 수정원석을 담은 비닐파이프를 집어넣음. 에너지가 부드러우면서도 밀도가 높음. 금의 에너지는 인체의 정기를 지켜주며 영적인 각성을 이루기 위한 에너지를 활성화 시켜줍니다. 안정적인 에너지를 원하시는 분, 민감한 영체를 지니신 분들이 사용을 함.

일반, 특수형보다 에너지가 정교하고 부드러움.

기테이프(중급 차크라 면상 -유음) 1개, 중급 차크라 기CD 1개

피라밋 안에 까는 코팅히란야(가로, 세로: 40㎝) 5장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