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윤회의 수레바퀴를 파괴한다"는 게 무슨 뜻이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58.15), 작성일 19-11-23 05:34, 조회 3,170, 댓글 1

본문


이 질문을 공개적으로 해도 되는 건지 좀 망설이다가 문의 올립니다. 


여러 날만에 들어와봤더니 "윤회의 수레바퀴"를 제거하고 싶은 사람들의 신청을 받는다는 글이 올라와 있는데, 읽어봐도 무슨 뜻인지 잘 모르겠네요.


1) "윤회의 수레바퀴"란 무엇이며, 그것을 제거한다는 건 또 무엇입니까?


"윤회의 수레바퀴"는 어둠이 만들어내어 사람들을 구속하고 있는 어떤 개념인가요? 


특히 맨마지막에 "혼과 육신에 악령,흑주술,저주,세뇌,악한의식등 어둠속에서 빠져 나오지 못하게 구속하는 윤회의 수레바퀴를 제거한다면 깨어나는데 큰 도움이 되시리라 믿습니다."란 뜻도 잘 모르겠어요.


2) "윤회의 수레바퀴를 제거"하는 것은 원장님께서 하시는 일인가요? 아니면 여기 회원님들 중 한 분이 발견해내신 건가요?




조문덕님의 댓글

조문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47.230,

1)"윤회의 수레바퀴"란 무엇이며, 그것을 제거한다는 건 또 무엇입니까?
   
    수레바퀴란 어둠들이 일류를 구속하기 위해 만든 '시간틀 윤회도'입니다.
    이곳에 갇힌 사람들의 의식에  어둠(부정성,한계)을 주입하면 가상공간을 현실로 인식하게 되고,다람쥐가
    체바퀴(운명,숙명,사주팔자)돌듯이 시간의거짓공간에서 빠져나오지 못합니다.
    본 연구회에서 이 악의도구를 파괴하여 본래의 빛의 모습으로 돌아오게끔 도와줍니다.

2)"윤회의 수레바퀴를 제거"하는 것은 원장님께서 하시는 일인가요?  아니면 여기 회원님들 중 한 분이 발견해내신 건가요?

  모든 것은 원장님이 주관하시고, 연구회 있는 도인실분들이 원장님을 도와 하늘의 뜻에 따라 처리합니다.
  업장이 해결되는 근본적인 것은 업을 정리하시는 분의 진실된 마음과 간절함에 달려 있고, 돈으로 다 해결된다는 의식
  으로는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