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ymki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20.114), 작성일 21-04-27 20:56, 조회 3,360, 댓글 1

본문


옥타헤드론 구입자인데요.


저희 어머니께서 피라미드에서 노란 전기가 3초간 지직 하는 걸 두 차례(옥타헤드론 설치 침대에 누워있다가, 제 방문 앞에 들어오다가) 봤다는데요.


왜 그런건가요?

진공묘유님의 댓글

no_profile 진공묘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47.230,

< 옥타헤드론의 신비체험 >
안녕하세요.
답변이 좀 늦어졌습니다.

옥타헤드론 피라밋은 아직도 알려지지 않은 많은 비밀들이 숨겨져 있는 듯합니다.피라미드 형태를 현대 과학으로는 풀 수 없는 어떤 특이한 현상이 피라미드에서 일어난다는 신비한 현상이 우리에게 많은 관심과 의미를 찾아보게 됩니다.독일 전기 회사 창립자인 지멘스는 1859년 호기심이 많은 지멘스는 피라미드 꼭대기까지 올라가서 전기가 충전 되는 실험을 하였고, 또한 1920년경에 피라미드 안에 있는 파라오의 방에서 고양이와 다른 동물들이 죽어 있는 것을 발견하였고, 수분은 빠져있고 섬유질만 남은 고양이를 비롯한 동물들과 아무런 냄새도 나지 않았던 것들이 발견 된 것을 발표하기도 하였습니다.피라미드의 내부 조건이 면도날의 결정 구조를 초기 상태로 되돌려주기 때문에 날이 다시금 예리해지는 것을 발견하게 된 분은 특허까지 낸 구체코슬라바키아 분도 계십니다.
피라미드 형태의 방에 거주할 경우 상처가 났을 때, 고통이 적어지며 잠을 잘 자고 활달해지며 성욕도 증진된다는 보고도 있고, 어린아이들이 예전보다 얌전해진다는 보고도 있습니다.

피라미드 안에 넣어두면 담배가 놀랄 만큼 순해지며, 위스키도 쏘는 맛이 한결 덜해지고 오렌지 맛도 판이하게 달라진다는 경험을 하는 사람들의 실험을 알게 되기도 합니다.
세르지 킹이라는 사람은 인공 피라미드 안에서 명상을 하는 동안 금속으로 된 포크를 휘게 할 수 있었고, 천장에 소규모 피라미드가 매달려 있을 경우 그 피라미드의 사선 내에 있으면 피라미드 효과가 나타난다는 보고도 발표 되었습니다.과일이나 채소의 신선도 유지도 탈수 현상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과일이나 채소들을 피라미드 안에 놓아둘 때 위와 같은 작용에 의해 오랫동안 그 신선도를 유지하게 되며 그러다가 썩지 않고 단지 말라붙게 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피라미드 효과는 탈수 건조 현상과 생명체 활성화 현상이 일어나는 것을 알게 된다고 합니다.
소스필드라는 책에서 소개된 내용은 구소련에서 실험한 내용은 아주 과학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방사능을 피라미드 안에 놓으면 아무런 해가 나오지 않는다고 하였고, 암세포를 피라미드 안에 놓으면 소멸해버리고, 체르노빌 원자력발전소 폭발로 방사능으로 인해 주변에 물이 다 오염되어 있던 강물에 상류 중류 하류 세 곳에 피라미드를 설치해 놓았더니 오염된 물이 하류까지 내려오면서 물을 사람이 먹을 수 있는 1급수로 바뀌었다는 놀라운 실험보고도 나오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추운 영하 40도나 되는 추운지방에서 문만 오픈된 피라미드 안에서 정중앙에 있던 물이 얼지 않은 것을 뉴스에서 보도하면서 신기해하는 설명자의 모습을 보기도 하였습니다.

연구회에서도 피라밋에 있던 물을 새싹에 주었더니 맛과 향이 풍부해지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 물을 옥상에 있던 참외에게 주었더니 그렇게 향이 좋을 수가 없고 단맛이 나는데 시감이 아삭아삭 하면서도 너무도 맛이 있었고, 쇠는 물에 담그어 두면 보통 녹이 쓰는데 피라미드 물에 놓아두면 녹이 안 쓰는 기이한 현상을 몇 달 몇 년을 지켜보기도 했습니다.

물고기들이 똥을 싸면 한쪽에서만 계속 일을 보는 현상이나, 물고기에게 피라미드 물을 공급해 주었더니 물고기를 회를 떠서 시식을 해보았더니 고기질이 쫀득하고 식감이 살아 있는 듯 한 느낌을 주었고, 말기 암환자가 너무 고통을 못 이기고 마약류의 약을 써도 듣지 않는 고통을 피라미드 안에 환자를 쉬게 하였더니 고통이 거의 사라지듯 많이 편안해지시고 더 오래 사시다 돌아가신 사례도 있습니다.

피라미드 천부경을 만들어 항생제 내성에 걸리신 분을 좋게 바뀌게 한 사례와 아기가 태어 날 때부터 천식이 심하던 것을 의뢰해주신 분이 꼭 천식이 치유되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피라미드 천부경을 만들어 드렸더니 이 아이가 천식이 사라지고 건강하게 한 달도 안 되어 몸의 체중이 급격하게 바뀌게 된 사례 등이 피라미드를 사용하는 사람과 소개하는 사람들의 마음이 얼마나 중요한지도 홈페이지에도 많이 나와 있습니다.

피라미드가 가장 중요한 신비한 것 중의 하나가 있습니다.
사람이 내는 마음의 진동 즉 파장에 따라 다양하게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마음을 내는 것에 따라 공명하는 것입니다.

피라미드는 에너지의 통로이자 발전기입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일으키면 더욱 부정적으로 증폭시키기도 합니다.
반대로 긍정적인 마음 상태에서는 그 효과가 천차만별입니다.

과학적으로 실험을 해보아도 똑같은 데이터를 구축하는데 무엇보다도 어려움이 있는 것 중에 하나가 피라미드와 히란야입니다.

어머님께서 보셨다고 하는 것을 다른 사람은 발견하지 못 할 수도 있습니다. 옥타헤드론의 기운을 가까이서는 받지 않는다고 하여도 집이라는 공간에서는 어느 정도 영향을 받는 것은 또한 사실입니다.

도움을 받고 있지 않나 사려 됩니다.(어머님 방에도 코팅히란야를 깔아드리지는 않았는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3초간 지직 하는 소리와 노란 전기 같은 에너지를 본 것은 굉장한 발견 인 것입니다. 보통 사람의 눈에는 잘 보이지 않는 에너지의 흐름과 상태를 어머님께서 보시게 된 것입니다.

기운을 알고 기운을 느끼시는 분들은 보이지 않는 것도 어느 정도 보일 수 있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인간 누구나 하늘과 소통이 되면 기적이라고 표현되는 놀라운 일들이 피라미드를 어떻게 사용하고 마음을 내느냐에 따라 다양하게 일어나는 일들이 피라미드에서는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을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어떤 회원분이 머리와 가슴이 영가 기운으로 인해 꽉 막혀 있었는데 영가를 진정한 마음으로 보내고자 마음을 내다가 잠깐 잠든 사이에 전자파가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을 알게 된 사례처럼 우리 몸과 의식은 밝고 건강하게 상생의 마음을 내고 생활한다면 기적 같은 일들 중의 하나인 숨겨져 있던 기운들, 부정성의 기운들이 드러나면서 자기가 생각하지 못했던 일이나 생각들이 정리되면서 밝은 마음으로 발전해 간다는 것입니다.

피라밋과 공명하는 마음이 밝은 마음을 낼 때 몸은 건강해지고 정신이 맑아지니 음양화평지인이 되는 것입니다.

늘 사랑과 자비의 마음이 잃지 않도록 자신을 놓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주위에는 늘 우리를 지켜보시고 사랑의 빛을 주시려는 빛의 존재님들이 계십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옴 나마하 시바이
일부 참고 자료 : THE SCIENCE TIMES
기획·칼럼 피라미드의 비밀을 찾아서(4)
이종호의 과학으로 만드는 세상-35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