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머카바 천부경을 사용해서 수행하는 구체적인 방법을 알려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장미Ros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239.250), 작성일 22-11-09 03:33, 조회 1,758, 댓글 3

본문


회원체험담의 글들 중 "갈대자루"에서,     


"...본격적으로 카르마를 소멸해 보아야 겠다는 분들은 머카바 천부경을 잘 활용하시어카르마를 10년이상 치루어야 것을 몇 년사이로 몰아서 갚아 더 이상 카르마로 인해 자신의 꿈이나 현실에 발목 잡히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머카바 천부경은 죽게 되거나크게 다칠 카르마를 아주 경미하게 하여 가벼운 타박상 정도로 다치게 함으로써 당신이 카르마 때문에 더 이상 불행하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라는 부분이 있는데, 


저는 '머카바 천부경'을 그냥 옆에 놓아두고 있기만 하고 있는데요...  '머카바 천부경'을 사용해서  수행하는 방법이 따로 있나요? 그리고 그렇게 하면 그냥 옆에 두기만 하는 것보다 카르마가 더 잘 소멸되나요?


그렇다면 '머카바 천부경'을 사용해서 수행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어떻게 하는 건지 몰라서 그냥 옆에 놓아두기만 하고 있거든요.



osolemio님의 댓글

no_profile osolem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67.84,

운영자는 아니지만,혹시 도움이 될까싶어서 저의 경험을 장미님께 공유해 봅니다.

제 경우 명상실 피라밋 안에서 수련하듯이 똑같이 옴진언을 틀어놓고 머카바 천부경을 마주보며 앉아서 부정적인 마음을 비우고 빛의 마음을 내려 노력합니다.

머카바 천부경(1단)을 사용 직후  죽을만치 고통스러운 많은 카르마가 짧은 시간에 튀어나온 저의 얘기를 들으시던 원장님께서 앞으로도 계속 나오겠지만 먼저 많은 고통을 겪었기에 앞으로는 덜하게 자주 나타나거나 아니면 아예 마지막으로 극심하게 한번에 다 나오는데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죽음보다 더한 카르마가 한꺼번에 다 튀어나와서 업장청소가 되어 해탈할 수도 있다고 하셨습니다.

제가 경험했던 부분이 바로 글 갈대자루에 나온 내용처럼 머카바 천부경을 사용하고 마음을 내게 되면 카르마 청소 10년이 갈 것을 몇 년 안에 더욱 빠르게 자신의 내면을 청소할 수 있는 기회를 뜻하는 것 같습니다.

또 제 카르마가 무겁다는 것을 느낀 것은 현재 살고 있는 제 모습을 보면 알 수 있었기에 여기에서 더욱 더 벗어나 밝게 살고자 머카바 천부경을 두었고 빠르게 업장이 튀어나오면서 제가 그동안 살면서 내었던 잘못된 마음과 행동들을 진정으로 뉘우치고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원장님께서는 머카바 천부경은 사람들이 절대 알수 없는 내면 구석구석까지 모조리 어둠을 찾아내 드러낸다고 하셨는데 저의 무서운 카르마가 나올때마다 제가 얼마나 가짜로, 표면의식적인 삶으로 살아왔는지도 머카바 천부경을 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도 계속하여 비우려(뉘우침) 노력하고 제 가짜의 탈을 다 벗어나 진짜 하나님과 하나되어 어디에도 치우침없는 중심잡힌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osolemio님의 댓글

no_profile osolem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67.84,

현재 머카바를 추가하여 3단 머카바 천부경을 사용중입니다.
이유는 원장님께서 3단 머카바 천부경 모습이 완성 형태라고 하셨기에
단시간내 빠르게 제 카르마 업장을  청소하고픈 이유입니다.

머카바 추가하여 3단으로 변경시 반드시 원장님의 관(觀)이 필요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